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하나님 의 시계

Gerald Celente – “내가 보는 미래는 땅 위의 지옥”…

샤론의 수선화 2020. 8. 18. 02:28

경제 스크랩 Gerald Celente – “내가 보는 미래는 땅 위의 지옥”…

 

 

Gerald Celente – “내가 보는 미래는 땅 위의 지옥”…

 

(Gerald Celente – “The Future That I See Is Hell On Earth”…)

 

2020 8 15, KWN

 

https://kingworldnews.com/gerald-celente-the-future-that-i-see-is-hell-on-earth/

 

 

 

상위 추세 예측가인 Gerald Celente눈 자신이 보는 미래가 땅 위의 지옥이라고 했다.

 

 

 

Gerald Celente: 우리가 이것을 빠르게 바꾸지 않는다면 내가 보는 미래는 땅 위의 지옥이다. 그들은 세계 경제를 파괴하였다. 그들은 사람들의 삶을 파괴하였다. 그리고 나의 두려움은 우리가 이들 내란들이 지역 전쟁으로 세계 전쟁으로 비화될 것이라는 점이다. 금과 은은 상승할 것이고 물론 후퇴도 있을 것이다. 그들은 금들을 누를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지만 나는 여전히 금과 은에 대단히 긍정적이다."

 

 

cafe.daum.net/onukang/XxBd/2461

 

출처: 달러와 금 관련 경제소식들 원문보기 글쓴이: 홍두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