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하나님 의 시계

Greyerz – 붕괴하는 세계적 주식 시장들과 폭등하는 금 가격에 대비

샤론의 수선화 2020. 7. 30. 01:36

Greyerz – 붕괴하는 세계적 주식 시장들과 폭등하는 금 가격에 대비

 

(Greyerz – Brace For Collapsing Global Stock Markets And Skyrocketing Gold Prices)

 

2020년 7월 26일, KWN

 

 

 

통화에서 역사적 움직임과 QE에 대한 예상으로 유명해진 Greyerz는 투자자들에게 붕괴하는 세계적 주식 시장들과 폭등하는 금 가격에 대비하라고 경고했다.

 

 

 

꼬여버린 시스템

 

Egon von Greyerz: 세계 금융 시스템은 반 세기 동안 가능하다고 믿는 사람들이 거의 없는 왜곡을 겪었다. 이는 가짜 돈과 시장들의 왜곡된 시스템을 이끌었다.

 

 

 

그림처럼 그런 왜곡된 위치에서 세계가 어떻게 있을 수 있는지 이해하는 사람은 소수이다. 아니면 그것은 착각인가?

 

 

 

 

 

 

 

명확히 하자면 그것은 착각이 아니고 여러 부분들을 파괴하지 않고는 다시 자연적인 모습으로 결코 돌아갈 수 없는 완전히 현혹되고 꼬여버린 시스템이다.

 

 

 

진리와 금

 

여러분은 진리의 여신인 베리타스가 이것의 어디에 있는지 궁금할 것이다.

 

비록 최근 몇 년간 많은 사람들이 알아차리지 못했음에도 소수의 사람들만이 깨달은 것은 그녀는 역사를 통해 항상 거기에 있었다는 것이다. 정부들이 진실을 억누르거나 조작하려고 했을 때에도 금융 시스템에서 금은 항상 진실을 말했다. 모든 금융 시스템은 시간을 두고 탐욕에 의해 파괴되었다. 단 하나의 불환 화폐도 그 원래의 형태로 살아남지 못했다.

 

 

 

현재 시스템을 해체한 것은 닉슨이었다. 일단 금 본위제가 1971년에 폐지되었고 그것은 50년간 모든 돈 인쇄 노다지에 자유가 되었다.

 

 

 

양적 완화의 고조

 

2019년 8월 이후 연준과 유럽 중앙 은행은 피할 수 없는 붕괴를 막기 위한 부질없는 시도로 더 많은 가짜 돈을 요구하면서 양적 완화 고조의 공조를 하였다. 세계는 이제 현재 통화 시스템의 막판 시합에 있으면서 그것을 끝낼 사악한 촉매가 있어야 했다. 슬프게도 그것은 세계가 극히 형편없이 대처하고 있는 대유행의 모습으로 왔다.

 

 

 

부채도 무기도 코비드19를 죽일 수 없다

 

처음엔 모든 나라들이 생각하기를 자신들은 감염되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일단 감염되자, 그들은 그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다. 또한 트럼프도 처음엔 미국이 너무 강하고 세서 심하게 감염될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더 많은 부채도 더 많은 무기도 무적의 코비드 적을 무찌를 수 없다.

 

 

 

초기 엄격한 조치들을 취한 소수의 나라들만이 지금까지 훨씬 적은 손상으로 피할 수 있었다. 이런 세계주의자 시기에서 창피한 것은 코비드19를 다루는 법에 있어서 나라들 사이에 협력이 없었다는 것이다. 유럽 연합과 같은 이들 영광스러운 연합들은 정상적 시기에만 통한다는 것을 그것은 보여준다. 위기가 시작하면 모든 사람들과 나라들은 각자 도생이다.

 

 

 

희망은 이제 백신이 그것을 모두 해결할 것이라는 것이다. 먼저 역사가 우리에게 말하는 것은 백신은 항상 희망했던 것보다 개발과 실험에 더 많은 시간이 걸렸다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확실한 결과들을 얻는데 2년은 최소로 보인다. 그렇다고 해도 지금까지 이런 종류의 백신 성공률은 보통 30% 이하이다.

 

 

 

한편으로 세계적으로 확진자들과 사망자들 수는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아직 2차 파도의 위험을 안고 있다. 예를 들어 스페인에서는 그것이 이미 시작된 듯하다. 세계와 세계 경제가 지금부터 1년간 정상으로 기능할 것인지 나는 의심한다.

 

 

 

다음 몇 달 동안 대유행이 취하는 경로가 무엇이든 그것은 이미 세계에 큰 영향을 주었다. 먼저 사망자들이 있으며 생존자들에 대한 질병의 장기 영향은 종종 혹독하고 만성적이다. 그리고 우리는 영구적인 일자리 상실, 다시는 이전으로 돌아가지 않을 레저와 여행과 같은 주요 분야들에서 문닫은 사업체들을 겪고 있다. 소매, 쇼핑 센터, 사무실 등등도 마찬가지이다. 그리고 세계 교역은 대단히 오랫동안 상당히 위축될 것이다.

 

 

 

금융 시스템은 코비드 오래 전에 병들었다

 

위의 문제들에 더하여 금융 시스템은 코비드 전에 이미 파산했다. 가짜 돈의 대대적 인쇄, 불건전한 채무자들에 대한 신용 확대와 악성 부채의 결합은 시스템에 조종이 될 것이다.

 

 

 

가속된 돈 인쇄는 세계를 구하고자 하는 정부들과 중앙 은행들의 필사적인 시도로 이어질 것이다. 그러나 쓸모 없는 돈 인쇄는 물론 긍정적 영향을 갖지 못할 것이다. 대신에 우리는 모든 통화들이 그들 본질적 가치인 0으로 하락하면서 그 통화 시스템의 종말을 보게 될 것이다.

 

 

 

정부들과 중앙 은행들은 그들 나라들의 돈의 파괴에 대한 진실을 숨기는 탁월한 일을 하고 있다. 모든 통화들은 연준이 1913년 창설한 이후 금으로 측정하여 98-99% 하락했다. 그러나 닉슨이 1971년에 금 창구를 닫은 이후 달러, 캐나다, 영국, 호주와 스웨덴 통화들은 모두 98-99% 하락했다.

 

 

 

그리고 우리가 지난 20년을 보면 모든 통화들은 스위스 프랑을 제외하고 금에 대하여 82-88% 하락했다.

 

 

 

정부들이 그들 시민들에게 자신들은 통화와 경제를 전적으로 파괴하고 있다고 말하지 않는 것이 놀랍지도 않다. 그 추세는 지난 100년간 분명했으며 1971년 이후 가속하였고 2000년 이후 폭발적으로 바뀌었다.

 

 

 

역사와 금은 진실 말하기

 

다시 역사는 우리에게 진실을 말하지만 인구의 99%는 정부와 중앙 은행들이 주는 거짓말을 받아들인다. 그것은 너무 간단한 것이고 역사는 우리에게 진실을 찾을 곳과 다음에 일어날 일을 말하며 금은 정부들의 통화와 경제를 파괴하는 기만적 행동을 폭로한다.

 

 

 

그래서 두 가지 단순한 요소들과 함께- 역사와 금- 우리는 진실을 발견할 수 있다. 정부는 사람들이 진실을 알게 하지 않는다는 것은 분명하다. 진실은 그들 가장 큰 적이다. 어떤 정직한 사람이 정치인이 되면 그는 허풍쟁이와 거짓말쟁이로 바뀐다. 이런 의미에서 어떤 중앙 은행가는 항상 정치인이다.

 

 

 

나는 20년간 연단에서 서 있었

 

그러나 대부분 사람들은 불편하기 때문에 진실을 듣기 원하지 않는다. 나와 소수 몇몇 사람들은 사람들에게 금융 시스템의 운명과 금의 중요성에 대하여 경고를 하며 연단에서 서 있었다.

 

 

 

18년 전에 나의 딸 하나가 결혼했을 때 150명의 손님들에게 금을 사라고 말했는데 신부 아버지의 연설의 상당한 비관습적인 부분이었다. 그러나 나는 결코 관습적이 않았다. 나는 참석한 손님들 단 한 사람이라도 금을 샀는지 의심한다.

 

 

 

대신에 사람들은 주식들에 투자하는데 항상 상승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주식 투자자들에게 그것이 형편없는 투자라고 말하지 않았다. 실상 다우는 1999년 이후 금에 대하여 70% 하락했다는 것을 누구도 모른다. 어떤 통상적인 언론인이나 분석가도 이를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너무 게을러서 실상을 확인지 않는다.

 

 

 

다우 금 비율은 오늘날 14이고 1999년에는 45였다. 2011년에는 6으로 하락했으며 2018년까지 조정되어 상승했고 하락 추세를 재개하였다. 장기 추세는 0.5에서 1로 목표를 삼는다. 이것은 다우가 금에 대하여 실질적으로 지금부터 95% 하락할 듯하다.

 

 

 

달러 붕괴 대 가속하게 될 금

 

최종적으로 금 가격에 대하여. 지난 주 금은 2011년 사상 최고가에 20달러 차이로 1,900달러에 도달하였다. 금은 지난 몇 년간 모든 다른 주요 통화에서 신고가들을 만들었기 때문에 1,920달러는 중요한 가격대라고 나는 생각하지 않았으며 1,920달러에 도달할 것임은 항상 분명했다.

 

 

 

그러나 우리가 기억할 것은 금은 상승하는 것이 아니라 대신에 달러가 붕괴하고 있다는 것이다. 금 세기에만 달러는 금에 대하여 그 가치를 85% 잃었다.

 

 

 

향후 몇 년 안에 달러가 그 본질적 가치인 0에 도달하면서 금을 달러로 측정하는 것은 분명히 전혀 의미가 없는데 가치 없는 불환 화폐로 가격은 무한한 것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대신에 우리가 확실할 수 있는 것은 금은 지난 5천 년 동안 그런 것처럼 그 구매력을 유지할 것이라는 점이다. 그러나 대부분 자산들의 과다 평가와 금의 저평가 때문에 금은 구매력을 유지하는 것 이상으로 훨씬 나은 실적을 낼 듯하다. 실물 금 부족과 LBMA시스템과 금 선물 시장의 실패는 내가 지난 주 논의한 것처럼 이것에서 큰 요소들이 될 것이다.

 

 

 

세계 금융 자산들의 겨우 0.5%만이 역사적으로 구매력을 유지하는 자산에 투자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것이다. 향후 몇 년 안에 투자자들은-소매 투자자들에서 기관투자자들까지- 금을 원할 것이다. 그것은 모두들 소유하고자 하는 꼭 필요한 투자가 될 것이다.

 

 

 

공급이 극히 제한되고 수요는 대대적이므로 금을 구하는 유일한 길은 오늘날 돈으로 측정해도 현 가격의 몇 배가 될 가격이다. 그러나 기억할 것은 실물 금을 보유하고 파산한 금융 시스테에선 단 1온스의 금도 보관해선 안 된다.

 

 

 

 

다음검색

출처: 달러와 금 관련 경제소식들 원문보기 글쓴이: 홍두깨

cafe.daum.net/onukang/XxBd/2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