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3분의 기적

3분의 기적..여호와께 감사하라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날 구원해주신 주 감사 최명자

샤론의 수선화 2019. 7. 2. 23:58






3분의 기적”
(하루 3분의 말씀 묵상을 통해 당신의 삶에 기적을 체험하세요!)


?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시편 136:1]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시편 136:26]
하늘의 하나님께 감사하라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 하나님께서 두 천사를 내려 보내시며, 오늘 하루 동안 드려지는 사람들의 기도를 모아 오라고 명령하셨습니다.

그들은 각각 커다란 바구니를 한 개씩 들고 성도들이 기도하는 곳이면 어느 곳이든지 찾아 다녔습니다.
부잣집이건, 가난한 집이건, 교회건, 학교건 어디든 들어가서 사람들의 기도를 마구 담았습니다.

저녁쯤 일을 마친 두 천사는 서로의 바구니를 들고 하나님 앞으로 나아왔습니다.
그런데 한 천사의 바구니는 들고 가기 힘들 만큼 무거웠지만, 다른 한 천사의 바구니는 들어있는 것이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하나님은 가벼운 바구니를 든 천사에게 어째서 바구니가 그렇게 가볍냐고 물으셨습니다.

그러자 그 천사는 한숨을 쉬며 대답했습니다.
“대부분의 세상사람들이 ‘이거 달라 저거 달라, 이것을 해 달라, 저것을 해 달라.’ 하는 기도만 드렸지, ‘이렇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래서 고맙습니다.’ 하는 감사의 기도는 별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간구’를 담은 저 친구의 바구니는 가득 찼지만, ‘감사’를 담은 제 바구니는...” ?








[골로새서 2:7]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

현대인들은 가장 귀중한 것을 잃어버리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과거 어느 때보다 우리는 풍요로움과 편리함속에서 살고 있지만 우리의 마음은 늘 불평과 불만으로 가득 차 있으며 더 큰 것 더 많은 것을 달라고 간구합니다.

그것은 이미 주어진 것에 대해 감사하기보다는 꼭 현재 없는 것을 찾아서 불평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행복은 바로 감사에서 시작됩니다.
하나님께서는 감사하는 사람의 마음속에 거하십니다. 그러므로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만이 평안할 수 있습니다.







[빌립보서 4:6~7]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다음은 피터 마샬(Peter Marshall)의 “인생의 절정에서 겸손을 구하는 기도문”입니다.

주님! 일이 잘 풀려 나갈 때
저는 주님을 잊곤 합니다.







반면, 일이 안 풀릴 때는 삐뚤어진 아이처럼 주님께 불평합니다.
성공은 제 공이고 실패는 주님 탓인 것처럼 행동합니다.

두려움이 아침 안개처럼 걷히고 나면, 저는 혼자서도 잘 할 수 있고, 제게 있는 물질과 인력이면 만사를 해결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태양이 비칠 때 저는 주님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폭풍과 어둠을 잊지 않습니다.

친구들과 동료들이 저를 인정하고 칭찬할 때 저에게는 주님이 더욱 필요합니다. 그래야 제 마음이 부풀지 않습니다.







오! 하나님~
어리석고 성공에 눈 먼,
믿음이 적은 저를 용서하소서.
성공할 때조차 저의 주님이 되어 주소서.
자만심에서 구하소서.
편협함에서 구하소서.
저 자신으로부터 구하소서.
제 성공을 취하시어 주님의 영광을 위해 사용하소서.

주님의 능력 안에서 기도합니다. ?







[고린도후서 9:15] 말할 수 없는 그의 은사로 인하여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시편 116:12] 여호와께서 내게 주신 모든 은혜를 내가 무엇으로 보답할꼬

우리는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구속함을 받은 거룩한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창조자와 구원자가 되시며 이 하나님을 믿는 것이 우리의 축복이요 힘이요 능력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께서 구원해 주신 그 크신 은혜와 사랑을 인하여 항상 감사드려야 합니다. 감사는 먼저 구원에 대한 감사로부터 시작합니다.

감사의 가장 대표적인 인물은 다윗입니다.

다윗은 신앙만 좋고 기도만 많이 한 것이 아니라 그의 전체 삶의 밑바닥에는 감사가 넘칩니다.
시편은 감사의 시요, 찬송이요, 기도입니다. 특히 시편 136편은 위대한 감사, 위대한 할렐루야로 별명이 붙은 시입니다.








"~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라"
이 구절이 1절부터 26절까지 반복됩니다.

다윗은 너무 큰 감사를 평생동안 하나님께 바치는 언제나 감사하는 지도자였습니다.
다윗으로 인하여 하나님은 이스라엘에 평화와 부요함과 건강과 축복을 주시고 온 백성은 하나님을 찬양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모두 범사에 감사하며 모든 영광 주님께 올리고, 주님이 기뻐하시는 삶을 살길 기도합니다.

? 사랑이 많으시고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아버지, 현재 저에게 있는 것을 감사하지 않고 없는 것을 바라며 늘 원망하고 불평하며 탄식한 죄를 회개합니다.

나 같은 죄인이 구원 받아서 감사할 것이 얼마나 많은데 그 많고 많고 많은 감사꺼리를 두고도 감사하지 아니하고,  조그마한 걸 가지고 원망하고 불평하고 남을 탓하고 상처를 주고받고 살았던 부끄러운 인생을 회개 하오니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지나간 날에 대하여 감사하고 미래에 대하여 믿음으로 더 감사하며, 저의 삶이 주님께 감사로 시작해서 감사로 끝나는 일생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을 믿는 그 자체가 너무 감사하고, 예수를 믿은 이후 오늘까지의 모든 삶이 감사하고, 우리 남은 여생도 감사의 삶으로 이어지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Maranatha!!!

https://youtu.be/z7jK0p7hTcg





필리핀 피나투보 화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