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오늘의 이슈

대형 쇼핑몰 화장실서 20대 주삿바늘 꽃혀 숨진 채 발견

샤론의 수선화 2019. 4. 12. 16:36





스타필드 고양 男간호사 사망사건, 왜? '당일 미용실 예약했는데…'

  • 승인 2019.04.12 16:46
  •  


스타필드 고양 화장실에서 20대 남자 간호사가 숨진 채 발견되며 파장이 일고 있다.

경찰은 지난 10일 오전 9시께 경기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스타필드 고양 화장실에서 숨진 20대 남성 A씨가 발견됐다고 밝혔다.

숨진 A씨의 몸에는 주사기 바늘이 꽂혀있었고, 별다른 타살 가능성과 유서는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A씨는 화장실 변기가 있는 칸 안에 쓰러져 있었으며 몸에는 주삿바늘이, 바닥에는 주사기와 수액 봉지가 떨어져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해 시신을 부검했음에도 아직 사망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이에 경찰은 A씨의 약물 중독 가능성에 초점을 두고 수사에 나섰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성분 분석을 외뢰하면서 사건을 조사할 예정이다.

한편 A씨는 스타필드 고양 화장실에서 숨진 채 발견되기 전날부터 직장에 출근하지 않았으며, 사망 당일 오전 11시 쇼핑몰 내 미용실을 예약해둔 것으로 알려져 사망 원인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JTBC]
 

http://www.newsinside.kr/news/articleView.html?idxno=641636


대형 쇼핑몰 화장실서 20대 주삿바늘 꽃혀 숨진 채 발견

        
뉴시스

【서울=뉴시스】전진우 기자 (뉴시스DB)


【고양=뉴시스】이경환 기자 = 대형 쇼핑몰의 한 화장실에서 20대 남자 간호사가 몸에 주삿바늘이 꽃혀 숨진 채로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2일 경기 고양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0일 오전 9시께 고양시 덕양구의 한 대형 쇼핑몰 1층 남자화장실에서 A(28)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발견 당시 A씨는 화장실 변기가 있는 칸 안에 쓰러져 있었고 손에는 혈관바늘이 꽃혀 있었다. 또 주사기 1개와 수액 봉지 등도 발견됐다.

경찰은 A씨가 전날인 9일 오전 10시36분께 혼자 화장실에 들어간 이후 다음날 발견될 때까지 밖으로 나오지 않은 사실도 확인했다.

경찰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해 시신을 부검했음에도 아직 사망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수액 봉지와 주사기 등의 약물 분석 작업이 완료돼야 정확한 원인이 밝혀질 것으로 보인다.

다만 화장실에 다른 침입의 흔적 등은 없어 타살 가능성은 낮은 것으로 경찰은 보고 있다.

A씨는 전날부터 직장에 출근하지 않았으며, 당일 오전 11시에 이 쇼핑몰 내 미용실을 예약해둔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유서도 발견되지 않아 A씨와 화장실에서 숨진 채로 발견됐는지는 여전히 의문이다.

경찰 관계자는 "수액봉투 등에 담겼던 내용물은 성분 분석결과가 나올 때까지 시간이 필요하다"며 "A씨가 다니던 병원에 대한 조사도 진행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lkh@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http://news.zum.com/articles/51803716?utm_source=dable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