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2022/12 36

필리핀 이형철. 남상희 선교사 . 피이스 펄 교회 성탄절 행사 //所望의 기도 //주님의 성령 지금 이곳에

주님의 성령 지금 이곳에 https://youtube.com/watch?v=mzEERjr9lgA&si=EnSIkaIECMiOmarE O Holy Night | Scott Brenner https://youtube.com/watch?v=oZHcJQHykYw&si=EnSIkaIECMiOmarE 🙏 所望의 기도 🙏 💚 주님! 12월에 모두 끝나게 하 소서. 걱정이 끝나고, 시련(試鍊)이 끝나고, 재앙(災殃)이 끝나고, 코로나(COVID-19)가 끝나게 하소서. 💚 주님! 새 해에는 회복되게 하소서. 예배(禮拜)가 회복되고, 경제(經濟)가 회복되고, 건강(健康)이 회복되고, 관계(關係)가 회복되게 하소서. 💚 주님! 새 해에는 해결되게 하소서. 묶인 것이 풀리고, 닫힌 것이 열리고, 막힌 것이 뚫리고, 문제(問..

예수님의 보혈에 대한 예화 모음//비아 돌로로사 -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비아 돌로로사 -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https://youtube.com/watch?v=_dsdAYi3gdg&si=EnSIkaIECMiOmarE 예수님의 보혈에 대한 예화 모음" 🍒 "예수님의 보혈에 대한 예화 모음" 1. 보배로운 피 ​ 성경: 벧전1:19 "오직 흠 없고 점 없는 어린 양 같은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로 한 것이니라" ​ 모래더미를 위해서 생명을 바치거나 바위를 찾기 위해 그의 전 재산을 바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금을 찾기 위해 생명을 바치거나 전 재산을 투자하는 사람들은 있습니다. 누구나 세상에서 가장 귀중한 금속은 금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 금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금은 희귀하고 발견하기가 어렵습니다. 금은 참 아름답습니다. 금으로 목걸이, ..

성경에 대해 2022.12.30

십자가의 무게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 Above All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 Above All https://youtube.com/watch?v=D3bxmSbKrQc&si=EnSIkaIECMiOmarE Best Hillsongs https://youtube.com/watch?v=7Jqn88ynKuM&si=EnSIkaIECMiOmarE 십자가의 무게 한 학자가 불만에 찬 어조로 하나님께 항의를 했습니다. "어떤 사람은 행복하고 어떤 사람은 불행합니다. 몹시 불공평한 처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그의 말을 듣고 그를 요르단 강변으로 불렀습니다. 요르단강은 사람들이 세상살이를 마치고 건너오는 이승과 저승의 경계 지역이었습니다. 사람들은 저마다 크고 작은 십자가를 지고 강을 건너왔습니다. 하나님은 그 학자에게 말했습니다. "저들이 지고 온 십자가의 무..

유익한 글 2022.12.30

필리핀서 선교 중이던 목회자, 아내 살해 후 암매장…구속 송치

필리핀서 선교 중이던 목회자, 아내 살해 후 암매장…구속 송치 문화일보입력 2022-12-29 22:38 본 사건과 직접 관련 없음. 게티이미지뱅크 목회자로 필리핀에서 선교 활동 중 부인을 살해한 뒤 암매장한 혐의를 받는 60대 남성이 검찰에 넘겨졌다. 대전 동부경찰서는 지난 26일 살인 혐의를 받는 60대 남성 A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29일 밝혔다. A씨는 지난 8월 필리핀에서 거주하던 중 60대 아내 B씨를 살해한 뒤 암매장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실종 신고를 받은 뒤 필리핀 현지 경찰과 공조, A씨를 국내로 송환한 뒤 인천국제공항에서 긴급체포했다. 대전 지역에 있는 교회 소속 목회자였던 A씨는 필리핀에서 선교활동을 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아내와 다투다 우발적으로 살..

오늘의 이슈 2022.12.30

우주의 기초는 무엇일까?

우주의 기초는 무엇일까? 예수 그리스도는 세상의 빛이시다 (Again Jesus spoke to them, saying, "I am the light of the world. Whoever follows me will not walk in darkness, but will have the light of life" 요8:12) 하나님께서 창세기 1장 3절에서 빛을 가장 먼저 만드셨다 빛은 발광체인 태양이나 별보다도 먼저 존재했다 ​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 무의 상태에서 창조주가 우주를 창조하려면 생명체가 거주하게 하려면 필수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공간이 있어야 하고 물질, 시간, 빛, 불, 물, 온도, 공기, 물리법칙, 상호작용 같은 것들이다 이 모든 환경적 요소들이 동시에 최적 조건으로 준비되지 않는다..

마태복음 28장 말씀 묵상 찬양//할렐루야(Hallelujah) - 헨델의 오라토리오 메시아(Messiah) 중에서

할렐루야(Hallelujah) - 헨델의 오라토리오 메시아(Messiah) 중에 서 https://youtube.com/watch?v=YtEviDTyhR8&si=EnSIkaIECMiOmarE His Name Is Jesus - Phil Wickham (Lyrics) https://youtube.com/watch?v=KfaNmNmyBS8&si=EnSIkaIECMiOmarE 마태복음(Matthew) [우리말성경]제28장 부활하신 예수 1. 안식일 다음날, 바로 그 주의 첫날 동틀 무렵에 막달라 마리아와 다른 마리아가 무덤을 보러 갔습니다. 2. 그런데 갑자기 큰 지진이 일어나더니 주의 천사가 하늘에서 내려와 돌을 굴려 내고 그 돌 위에 앉았습니다. 3. 그 천사의 모습은 번개와 같았고 옷은 눈처럼 희었습니다..

있을 때 잘해요 ...

있을 때 잘해요 ... 있을 때 잘해요 ... 유명한 여류 소설가 신달자 씨가 어느 라디오 대담 프로그램에 나와 대담을 나누던 중에 진행자가 남편에 대한 질문을 하자 이런 대답을 했습니다. "9년동안 시어머님의 병간호를 극진히 해드렸고 20년을 넘게 남편의 병수발을 불평없이 해 드렸습니다. 그런데 남편은 고맙다는 말이나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 없이 제 곁을 떠나 버렸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창밖에 비가 내리는 광경 을 바라 보는데 나도 모르는 사이에 "어머나! 여보 비좀 봐요. 당신이 좋아하는 비가 오고 있네요." 라며 뒤를 돌아 보았는데 남편이 없다는 것을 깨닫자 남편에 대한 그리움이 밀려 들었습니다. 그리고 항상 말없이 묵묵했던 남편이 너무 너무 보고 싶어졌습니다. 텅빈 공간에 홀로 남겨진채 우두커니 ..

유익한 글 2022.12.28

게으름에 대한 예화 모음

이권희-아버지2 https://youtube.com/watch?v=gGZNXoHQBCo&si=EnSIkaIECMiOmarE 게으름에 대한 예화 모음 속삭임 "오늘은 그만 쉬어라. 놀아라. 오늘만 날이냐. 다음에 하면 되지 뭐, 천천히 해. 못하면 말지뭐!" 이렇게 귀에 속삭이는 사탄에게 속아서 마냥 게으름뱅이로 살아가는 사람이 있습니다. "무슨 일을 그렇게 해? 하나도 흐트러짐이 없이 완벽하고 깔끔하게 해야지! 좀 더 해봐, 좀 더 잘 해봐! 맘에 안 들어.." 이렇게 귀에 속삭이는 사탄에게 속아서 끔찍한 완벽주의로 살아가는 사람이 있습니다. 사탄의 속삭임에 속지 마세요. 게르음뱅이나 완벽주의의 삶은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까지도 힘들게 합니다. 곰과 구렁이 두사람의 사냥꾼이 깊은 숲속으로 사냥을 떠났..

창세기 27장 28장 말씀 묵상 찬양//김호중 - 넬라판타지아 &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 네순도르마

김호중 - 넬라판타지아 &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 네순도르마 https://youtube.com/watch?v=VoPQCYszhBI&si=EnSIkaIECMiOmarE 나의 예수 | 레위지파 | 스캇 브래너 Scott Brenner https://youtube.com/watch?v=hyCXdZfnwxk&si=EnSIkaIECMiOmarE 창세기(Genesis) [우리말성경]제27장 이삭이 야곱을 축복함 1. 이삭이 늙어 눈이 침침해져서 잘 보이지 않게 됐을 때 그가 맏아들 에서를 불러 말했습니다. “내 아들아.” 에서가 대답했습니다. “제가 여기 있습니다.” 2. 이삭이 말했습니다. “이제 내가 늙어서 언제 죽을 지 모른다. 3. 그러니 너는 네 무기인 화살통과 활을 갖고 들로 나가서 나를 위해..

지금 임종을 앞두었다면, 만약 오늘밤에 죽는다면..

지금 임종을 앞두었다면, 만약 오늘밤에 죽는다면.. 좀 기분 나쁜 이야기일지 모르지만 만일 오늘 밤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영혼을 거두어 가신다면 지금 우리는 무엇을 하여야 할까요? 어차피 한번 죽어야 할 인생이라면 죽는 날을 한번 생각하여 볼 만하지 않습니까? 만일 오늘 밤 죽는다면 여러분들은 지금 어떻게 살겠습니까? 눅12:13-21을 보면, 부자는 오늘 밤에 죽을지도 모르는데 창고를 크게 지을 생각만 하고 있었습니다. 그져 먹고 즐길 생각으로 가득차 있었습니다. 미국에서는 50세가 되면 장의사에서 묘지를 예약하도록 통지가 날라 온다고 합니다. 50은 죽음을 생각하고 준비하여야 하는 나이입니다. 60은 날마다 죽음을 준비하여야 하는 나이입니다. 70은 장례식 순서를 미리 짜놓는 나이입니다. 80은 베옷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