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2023/01 23

창세기29장 30장31장 말씀 묵상 찬양//불을 내려주소서 디사이플스 3집

불을 내려주소서 디사이플스 3집 https://youtube.com/watch?v=itIWpg_k3vA&si=EnSIkaIECMiOmarE 성령의 불로 Holy Spirit Fire | 스캇 브래너 Scott Brenner https://youtube.com/watch?v=dD_FvL4qcpI&si=EnSIkaIECMiOmarE 우리말성경]제29장 야곱이 밧단아람에 도착함 1. 그 후 야곱은 여행을 계속해서 동방 사람들의 땅에 도착했습니다. 2. 야곱이 보니 들에 우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우물 곁에는 양 떼 세 무리가 엎드려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양치기들이 양들에게 물을 먹이는데 그 우물의 입구에는 커다란 돌이 놓여 있었습니다. 3. 양치기들은 양 떼가 다 모이면 우물 입구에 있는 그 돌을 치우고 ..

육체의 허기짐과 영의 허기짐에 대하여...

육체의 허기짐과 영의 허기짐에 대하여... 기본적으로 허기지면... 위장 속에 음식을 채우고자 하는 현상이 자연스레 올라옵니다. 이는 사람의 신체활동에 에너지가 거의 소모되었기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이럴 때, 몸은 에너지로 전환시킬 음식물을 요구하게 됩니다. 그것을 생물학적 배고픔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배고픈 사람은 어떻게 해서든지 배를 채우려는 욕구가 정신과 육체를 지배하며 먹을 것을 찾게 되고 결국 먹을 것을 찾아 먹습니다. 하여, 늘 기계적으로 음식을 섭취하는데 그걸 식사라고 합니다. 우리 몸에 음식이 안 들어오면 어찌될까요... 며칠은 견딜 수 있겠지만... 계속되면 몸이 못 견디고 아사합니다. 그래서 육체의 생존에 가장 필요한 것이.. 의식주 중에서도 바로 음식입니다. 육체의 생명을 유지시키는..

성경에 기록된 그레이트 리셋(Great Reset)

성경에 기록된 그레이트 리셋(Great Reset) 그레이트 리셋은 우리가 사는 세상을 재설정한다는 파국적인 개념이다 주로 글로벌리스트에 악한 어젠다를 시행하는 어두운 면으로 이해하지만 하나님도 죄의 분량이 잔에 차면 세상을 심판하실 것인데 이또한 그레이트 리셋으로 볼 수 있다 ​ 주님께서도 세상이 새롭게 될 것이라 말씀하셨고(마 19:28) 요한계시록도 그레이트 리셋의 기록이다(계14:8) 베드로 사도도 그레이트 리셋을 기록하였는데 그는 이미 인류가 그레이트 리셋을 당한 적이 있다고 하였다 ​ "이로 말미암아 그때에 세상은 물이 넘침으로 멸망하였으며" (벧후 3:6) ​ 노아 대홍수는 거대한 리셋이었다 인간과 동물을 비롯하여 지구가 리셋되었고 그 흔적을 지층으로 남겼다 지층은 균일설로 형성되지 않으며 ..

지금이 마지막이란 마음가짐으로 신앙생활 하십시오.

스크랩 지금이 마지막이란 마음가짐으로 신앙생활 하십시오. 이 시대 수많은 목사님들이 교회당에서 복음의 말씀을 전하고 각 기독 카페나 블로그에서 많은 이들이 글로써 복음의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꼭 기억해야 할 것은... 말씀을 전하는 사람은 오늘이 정말 마지막이라는 단호한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해 복음을 전해야 하며, 듣거나 읽는 사람들도 오늘이 마지막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받아야만 합니다. 이 시대는 말세 지말의 시대라, 언제 어떤 일이 닥칠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므로... 설렁설렁 내일을 생각하며 말씀을 전하거나 받는다는 생각은 아예 포기해야 합니다. 그런 분들은 내일이 되면 또 내일을 바라보며 나태하기 때문입니다. 말씀뿐만이 아닙니다. 지금 하는 기도가 마지막 기도라는 마음가짐으로 최..

메세지 2023.01.24

늙고 병든 부모와 살 수 있나요" 청년들의 대답은?

늙고 병든 부모와 살 수 있나요" 청년들의 대답은? 기사내용 요약 뉴시스·NSI 20~30대 청년 125명 대상 설문조사 "같이 산다" 48%…19.2% "아니오" 32.8% "몰라" 거주 기간 1~5년, 돌봄 제공 시간 1~3시간 다수 72% "세금 더 내 국가 돌봄 동의"…소득 5~10% [서울=뉴시스] 구무서 기자 = 'MZ세대'로 불리는 현재 20~30대는 부모 돌봄에 대해 책임 의식은 갖고 있었지만 실제로 돌봄을 제공할 수 있는 여건은 제한적이라고 생각했다. 또 세금을 더 지불해서라도 국가에 의한 사회적 돌봄 체계 구축을 희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뉴시스가 '청년·대학생 교육기관 (재)NSI'의 도움을 받아 지난 3일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20~30대 청년 응답자 125명 중 48%는 부..

오늘의 이슈 2023.01.24

가는 길녁 //세상에서 가장 귀한 이야기

세상에서 가장 귀한 이야기 https://youtube.com/watch?v=Xhs5cwfl9cM&si=EnSIkaIECMiOmarE How great is Your love (그 사랑 얼마나) https://youtube.com/watch?v=Gpd8zZyn_qM&si=EnSIkaIECMiOmarE 가는 길녁 살아보니 ~,, 아무것도 아닌 것을 °° 이런들 어떻고 저런들 어떠리요.. 내 뜻이 틀릴 수도 있고 남의 생각이 맞을수도 있고 인생 새옹지마 라 정답도 없네요 ~ 너무 마음 아파하며 너무 아쉬워하며 살지말고,, 그냥 그려려니 하고 살아갑시다 ~° 잘 나면 얼마나 잘나고 못 나면 얼마나 못났을까 돌아누워 털어 버리면 빈손인 것을 ~ " 화를 내서 얻은 들, 싸워서 빼앗은 들,, 조금더 기분내고 살 ..

유익한 글 2023.01.23

“세계에서 제일 큰 예수상을 왜 만든답니까?”

“세계에서 제일 큰 예수상을 왜 만든답니까?”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입력 : 2023.01.19 13:48 교회언론회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인가” 논평 ▲(재)한국기독교기념관 홍보관 및 예수조형물 착공 감사예배 모습. ⓒ크투 DB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이억주 목사)에서 ‘세계에서 제일 큰 예수상을 왜 만든답니까? 큰 형상이 전능자에게 영광이라고 성경이 말씀하시던가요?’라는 제목의 논평을 19일 발표했다. 교회언론회는 “우주보다 크신 하나님이신 예수의 상(像)을 만들어 세운다는 것은 우상의 행위가 될 뿐”이라며 “이런 계획을 세운 단체와 지도자들은 세계 최대 예수상을 만들려 하거나 인간의 손으로 명품(?)을 만들려 하지 말고, 예수의 형상으로 세상 사람들의 구경거리로 만들려..

이스라엘 제3성전 건립 공사 시작

이스라엘 제3성전 건립 공사 시작 https://www.news.com.au/world/images-of-construction-in-western-wall-plaza-in-jerusalem/video/cfa4d0a2350054080affb612aa972028 Images of construction in Western Wall Plaza in Jerusalem Images of construction by The Western Wall Heritage Foundation in Jerusalem's Western Wall Plaza, the holiest site in Judaism, to build an underground level. IMAGES www.news.com.au https://ww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