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시편 묵상찬양

시편 147편 148편 149편 150편 시편 끝 묵상 찬양//가시나무 - 자외선과 촌장

샤론의 수선화 2023. 4. 25. 06:38

가시나무 - 자외선과 촌장

https://youtu.be/2l9-OsPf1nc

https://youtu.be/xb1xfZNJOW4

시편(Psalms)

 

 

[우리말성경]제147장

1.  여호와를 찬양하라. 우리 하나님께 찬양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요! 그분을 찬양하는 것이 얼마나 기쁘고 당연한 일인지요!
2.  주께서는 예루살렘을 지으시고 스라엘에서 쫓겨 나간 사람들을 모으시며
3.  마음이 상한 사람을 고치시고 그들의 상처를 싸매십니다.
4.  주께서는 별들의 수를 세시고 그 하나하나에 모두 이름을 붙여 주십니다.
5.  우리 주는 위대하시고 능력이 크시며 그 통찰력은 한이 없으십니다.


6.  여호와께서는 마음이 따뜻한 사람들을 높여 주시고 악인들은 땅에 내동댕이치십니다.
7.  여호와께 감사의 찬송을 부르라. 우리 하나님께 하프로 찬양하라.
8.  그분은 하늘을 구름으로 덮으시고 땅에 비를 내리시며 산에 풀이 자라게 하십니다.
9.  그분은 가축을 위해 먹이를 주시고 어린 까마귀가 부르면 먹이를 주십니다.
10.  여호와께서는 말의 힘을 기뻐하지 않으시고 사람의 다리도 기뻐하지 않으십니다.


11.  여호와께서는 그분을 경외하는 사람들과 그 변함없는 사랑을 바라는 사람들을 기뻐하십니다.
12.  오 예루살렘아, 여호와를 찬양하라. 오 시온아, 네 하나님을 찬양하라.
13.  그분은 네 문들의 빗장을 강하게 하셨고 네 안에 있는 네 백성들에게 복을 주셨다.
14.  또 네 경계 안에 평화를 주시고 가장 고운 밀가루로 너를 배불리신다.
15.  그분이 주의 계명을 땅에 보내시니 그 말씀이 빨리 퍼져 나갑니다.


16.  그분은 양털같이 눈을 내려 주시고 서리를 재같이 흩으십니다.
17.  또 우박을 자갈처럼 집어던지시니 그 추위를 누가 견뎌 낼 수 있겠습니까?
18.  그분은 말씀을 보내어 얼음을 녹이시고 또 바람을 보내 물이 돼 흐르게 하십니다.
19.  그분은 야곱에게 말씀을 들려주시고 이스라엘에게 규례와 명령을 나타내셨습니다.
20.  다른 어떤 민족에게도 이렇게 하신 적이 없으시니 그들은 그분의 명령을 알지 못했습니다. 여호와를 찬양하라.

 

 

https://youtu.be/1LN5qzO8NiY

 

[우리말성경]제148장

1.  여호와를 찬양하라. 하늘에서 여호와를 찬양하고 높은 곳에서 그분을 찬양하라.
2.  그분의 모든 천사들아, 그분을 찬양하라. 그분의 모든 군대들아, 그분을 찬양하라.
3.  해와 달아, 그분을 찬양하라. 너희 빛나는 모든 별들아, 그분을 찬양하라.


4.  너 가장 높은 하늘아, 너 하늘 위의 물들아, 그분을 찬양하라.
5.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하라. 그분의 명령으로 그것들이 창조됐다.
6.  그분이 그것들을 그 자리에 두어 영원토록 있게 하셨고 결코 없어지지 않을 법령을 주셨다.


7.  땅에서부터 여호와를 찬양하라. 너희 용들과 모든 바다 깊은 물들아,
8.  번개와 우박, 눈과 구름과 그분의 명령을 수행하는 폭풍아,
9.  산들과 모든 언덕들아, 과일나무들과 모든 백향목들아,


10.  들짐승들과 모든 가축들과 기어 다니는 것들과 날아다니는 새들아,
11.  땅의 왕들과 모든 백성들과 너희 왕자들과 땅의 모든 재판관들아,
12.  청년들과 하녀들과 노인들과 아이들아,


13.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하라. 그 이름만이 위대하시고 그 영광이 땅과 하늘 위에 있다.
14.  그분은 백성들을 위해 뿔을 높이 드시니 그분의 모든 성도들, 곧 그분께 가까이 있는 백성 이스라엘 자손들의 찬양을 높이신다. 너희는 여호와를 찬양하라.

 
 

[우리말성경]제149장

1.  여호와를 찬양하라.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며 성도들의 집회에서 그분을 찬양하라.
2.  이스라엘은 자기를 만드신 분을 즐거워하며 시온의 자녀들은 그 왕을 기뻐하라.
3.  춤을 추며 그분의 이름을 찬양하고 탬버린과 하프로 그분께 찬양하라.


4.  여호와께서 그 백성들을 기뻐하시니 그분은 겸손한 사람들에게 구원의 관을 씌우실 것이다.
5.  성도들은 이 영예를 즐거워하고 그들의 잠자리에서 큰 소리로 노래하라.
6.  그들의 입에 하나님을 향한 찬양이 있게 하고 그들의 손에는 양날 선 칼이 있어


7.  이방 민족들 위에 복수의 일격을 가하고 그 백성에게 벌을 내리며
8.  그들의 왕들을 사슬로 묶고 그들의 귀족들에게 쇠고랑을 채우며
9.  그들을 위해 기록된 형벌을 시행하게 하라. 이것이 그의 모든 성도들의 영광이다. 너희는 여호와를 찬양하라.

https://youtu.be/S9Ik9-vMhyo

 
 
 

 

[우리말성경]제150장

1.  여호와를 찬양하라. 그분의 성소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라. 그분의 능력이 머무는 하늘에서 여호와를 찬양하라.
2.  그분의 놀라운 일들을 두고 여호와를 찬양하라. 그분은 한없이 위대하시니 그것을 따라 여호와를 찬양하라.


3.  나팔 부는 소리로 여호와를 찬양하라. 하프와 수금으로 여호와를 찬양하라.
4.  탬버린을 치고 춤을 추며 여호와를 찬양하라. 현악기와 오르간으로 여호와를 찬양하라.
5.  큰 소리 나는 심벌즈로 여호와를 찬양하며 심벌즈의 높은 소리로 여호와를 찬양하라.
6.  호흡이 있는 모든 것들은 여호와를 찬양하라. 여호와를 찬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