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시편 묵상찬양

시편 141편 142편 143편 말씀 묵상 찬양//임재범 - 이또한 지나 가리라 (이 또한 지나가리라)

샤론의 수선화 2023. 4. 19. 16:48

임재범 - 이또한 지나 가리라 (이 또한 지나가리라)

https://youtu.be/SFc2ylRYoe8

 

https://youtu.be/Y0ms22XZuCM

 

시편(Psalms)

 

 

[우리말성경]제141장


[다윗의 시]

1.  여호와여, 내가 주를 부릅니다. 어서 속히 내게로 오소서. 내가 주를 부를 때 내 소리에 귀 기울이소서.
2.  내 기도가 주 앞에 피운 향처럼 올라가게 하시고 내 손을 드는 것이 저녁 제물처럼 되게 하소서.


3.  오 여호와여, 내 입에 파수꾼을 두시고 내 입술의 문을 지켜 주소서.
4.  내 마음이 악한 것에 이끌려 죄악을 저지르는 사람들과 함께 악한 것을 일삼지 않게 하시고 그들의 진수성찬을 먹지 않게 하소서.
5.  의인들이 나를 치게 하소서. 이것이 친절이 될 것입니다. 의인들이 나를 꾸짖게 하소서. 이것이 내 머리를 상하지 않게 하는 좋은 기름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내 기도는 악인들에게 재앙을 부르게 하소서.
6.  그들의 통치자들이 절벽에서 내던져질 때 내 말이 옳았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7.  그들이 “사람이 나무를 잘라 쪼개 만든 땔감처럼 무덤의 입구에 우리 뼈들이 흩어져 있다”고 할 것입니다.
8.  오 주 하나이여, 내 눈이 주께 맞추어졌습니다. 내가 주를 의지합니다. 내 영혼을 죽음에 넘기지 마소서.
9.  그들이 나를 잡으려고 놓은 덫과 범죄자들이 파 놓은 함정에서 나를 지켜 주소서.
10.  악인들은 자기 그물에 스스로 빠지게 하시고 나는 안전하게 지나가게 하소서.

 

https://youtu.be/psNhBjD_tVY

 

 

우리말성경]제142장


[다윗의 마스길, 다윗이 굴에 있을 때 한 기도]

1.  내가 목소리를 내어 여호와께 부르짖었습니다. 내 목소리로 여호와께 기도했습니다.
2.  내가 그분 앞에 내 불평을 털어 놓았으며 그분 앞에 내 어려움을 보여 드렸습니다.
3.  내 영이 마음속에서 실망할 때도 내 길을 아는 분은 하나님이셨습니다. 내가 걸어가는 길에 그들이 몰래 덫을 숨겨 놓았습니다.
4.  내 오른쪽을 보아도 나를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고 내가 피할 곳도 없었으며 내 영혼에 관심을 갖는 사람도 없었습니다.


5.  오 여호와여, 내가 주께 부르짖습니다. “주는 내 피난처시요, 살아 있는 사람들의 땅에서 받는 내 몫입니다.”
6.  내 부르짖음에 귀 기울이소서. 나는 너무나도 비참합니다. 나를 핍박하는 사람들에게서 나를 구하소서. 그들은 나보다 강합니다.
7.  내 영혼을 감옥에서 풀어 주셔서 내가 주의 이름을 찬양하게 하소서. 주께서 나너그럽게 대하시면 의인들이 내 주위에 몰려들 것입니다.

 

https://youtu.be/o6L4h5Gui9Q

우리말성경]제143장


[다윗의 시]

1.  오 여호와여, 내 기도를 들으시고 내 기도에 귀 기울이소서. 주의 신실하심과 주의 의로 내게 응답하소서.
2.  주의 종이 심판받지 않게 하소서. 살아 있는 사람 치고 주 앞에 의로운 사람이 없습니다.
3.  적들이 내 영혼을 괴롭혔습니다. 내 생명을 땅바닥에 내리꽂았고 죽은 지 오래된 사람들처럼 나를 어둠 속에서 살게 했습니다.
4.  그러니 내 영혼이 깊이 실망하고 내 마음이 속에서 절망합니다.
5.  내가 지난날을 기억하며 주께서 하신 모든 일들을 묵상합니다. 주의 손으로 하신 일들을 생각합니다.
6.  내가 주께 손을 뻗습니다. 내 영혼이 바짝 마른 땅같이 주를 목말라합니다. (셀라)


7.  오 여호와여, 어서 빨리 응답하소서. 내 영이 죽어 가고 있습니다. 주의 얼굴을 내게서 숨기지 마소서. 내가 저 아래 구덩이에 빠지는 사람들과 똑같이 될까 두렵습니다.
8.  내가 주를 의지하니 아침에 주의 변함없는 사랑을 듣게 하소서. 주께 내 영혼을 올려 드리니 내가 가야 할 길을 보여 주소서.
9.  오 여호와여, 내 적들에게서 나를 구하소서. 내가 주께로 피해 숨습니다.
10.  나를 가르쳐 주의 뜻대로 하게 하소서. 주는 내 하나님이십니다. 주의 영은 선하십니다. 나를 평탄한 땅으로 인도하소서.
11.  오 여호와여, 주의 이름 때문에라도 나를 되살리소서. 주의 의로우심 때문에라도 내 영혼을 고통에서 건져 내소서.
12.  주의 변함없는 사랑으로 내 적들을 끊어 버리시고 내 영혼을 해치는 모든 람들을 멸망시키소서. 나는 주의 종입니다.

 

https://youtu.be/psNhBjD_tV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