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아가서 묵상찬양

아가서 6장 말씀묵상 찬양**주님은 나의 사랑(주님은 나의 노래)isaac joy 박수영로뎀나무

샤론의 수선화 2021. 6. 18. 16:17

주님은 나의 사랑(주님은 나의 노래)isaac joy 박수영로뎀나무

 

https://youtu.be/bag9KBEByAw

아가서 6장

 

신부에 대한 신랑의 마음

사랑의 고백

 

 

 



1. 가장 아름다운 여자여, 그대가 사랑하는 그분이 어디로 가셨나요? 그대가 사랑하는 그분이 어느 곳으로 가셨나요? 우리 함께 그분을 찾아봐요.

 

 


2. 내가 사랑하는 그분은 그의 동산으로, 향기로운 꽃밭으로 내려가 동산에서 양 떼를 먹이시며 백합화를 꺾고 계시겠죠.

 

 


3. 나는 내가 사랑하는 그분의 것이고 내가 사랑하는 그분은 내 것입니다. 백합화 사이에서 그분이 양 떼를 먹이시네요.
4. 내 사랑이여, 그대는 디르사처럼 아름답고 예루살렘처럼 사랑스럽습니다. 깃발을 높이 든 군대처럼 위엄이 있습니다.

 

 


5. 그대가 바라보는 두 눈을 나는 감당할 수 없으니 그대여 눈을 돌려 주세요. 당신의 머리칼은 길르앗 산에서 내려오는 염소 떼와 같네요.
6. 당신의 이는 목욕하고 나와 방금 털을 깎은 암양 떼와 같습니다. 하나하나가 모두 짝을 이루어 그 가운데 홀로된 것이 없네요.

 


7. 베일 너머 당신의 뺨은 쪼개 놓은 석류 한쪽 같군요.

 


8. 여섯 명의 왕비가 있고 80명의 후궁이 있으며 궁녀들은 수도 없이 많지만
9.비둘기, 온전한 내 사람은 하나뿐입니다. 어머니의 외동딸이며 그녀를

낳은 어머니가 가장 귀히 여기는 딸, 젊은 여인들이 그녀를 보고 복이 있다 말하고 왕비들과 후궁들도 그녀를 칭찬합니다.

 


10. 새벽처럼 찬란하고 달과 같이 아름답고 해와 같이 빛나며 깃발을 높이 든 군대처럼 위엄 있는 여자가 누구일까요?

 


11. 내가 골짜기에 새로 난 것들, 포도나무에 싹이 났는지 석류나무에 꽃이 피었는지 보려고 호두나무 동산으로 내려갔을 때
12.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마음이 나를 이끌어 백성들의 존귀한 병거 위로 올라타게 합니다.

 

 


13. 돌아오세요. 돌아오세요. 술람미여, 돌아오세요. 돌아오세요. 우리가 그대를 볼 수 있도록.
14. 그대들은 왜 마하나임이 춤추는 것을 보듯 술람미를 보려고 합니까?

 

 

술람미는 드디어 왕을 찿았읍니다

왕은 술람미야  돌아오라 술람미여 돌아오라고 애타게 부릅니다

술람미는 회개하고 주님께 돌아왔읍니다

그리고 서로 사랑의 고백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