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아가서 묵상찬양

아가서 3장 //아름다운 꿈 //찬양 - 나의사랑 하는 사람아~ *우리모두 함께가자*

샤론의 수선화 2021. 5. 19. 01:25

찬양 - 나의사랑 하는 사람아~ *우리모두 함께가자*

https://youtu.be/BhMXojk53BQ

아가서 3장 우리말성경

밤을 그리며

 

아름다운 꿈

 

**이노래는 솔로몬 왕이**

포도원지기 검은 소녀 보잘것없는 게달의 장막같은 여인 술람미의 사랑에 빠져 노래하는 시입니다

이것은 곧 **

만왕의 왕이신 주님께서 벌레만도 못한 검은죄덩어리 인간 의 사랑에 빠져 노래하는 시입니다.

보라. 내가 문 앞에 서서 두드리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들어가서 그와 함께 먹고 그는 나와 함께 먹을 것이다.오늘 도 피묻은 손으로 우리 마음 을 두드리십니다**


1. 밤마다 나는 내 침상에서 내 마음 깊이 사랑하는 그분을 찾습니다. 그러나 그분을 찾을 수 없네요.

 


2. 이제 일어나 길거리로, 광장으로 나가봅니다. 내 마음 깊이 사랑하는 그분을 찾아봅니다. 하지만 그토록 그분을 찾아도 그는 보이지 않네요.
3. 성안을 순찰하는 파수꾼들을 만나 이렇게 묻습니다. “내 마음 깊이 사랑하는 그분을 못 보셨나요?”


4. 그들을 지나치자마자 내 마음 깊이 사랑하는 그분을 만났습니다. 나는 놓칠세라 그분을 꼭 붙들고는 내 어머니의 집으로, 내 어머니께서 나를 가지신 그 방으로 들어갔답니다.


5. 예루살렘의 딸들이여, 노루를 두고 들사슴을 두고 내가 부탁합니다. 내 사랑이 원하기 전까지는 내 사랑을 일으키지 말고 깨우지 마세요.

 


6. 연기가 기둥처럼 올라가듯이 상인들이 가져온 모든 향품들로 만든 몰약과 유향의 향기를 흩날리며 저 거친 들에서 올라오는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7. 보세요! 솔로몬께서 타신 가마입니다. 60명의 이스라엘 전사들이 호위하고 있네요.


8. 손에 칼을 굳게 쥔 그들은 모두 전장의 뛰어난 용사들입니다. 그들은 허리에 칼을 차고 한밤의 그 어떤 습격도 물리칠 대비를 하고 있습니다.
9. 솔로몬 왕께서 자신을 위해 레바논 나무로 그 가마를 만드셨습니다.

 


10. 그 기둥은 은으로, 바닥은 금으로 만들어졌고 자리에는 자줏빛 덮개가 깔렸습니다. 그 안은 예루살렘 딸들의 사랑 어린 장식으로 채워졌습니다.


11. 시온의 딸들이여, 이리로 나오세요. 그분의 결혼식 날, 그분의 마음이 기뻐 뛰시던 그날, 그분의 어머니께서 씌워 준 왕관, 그 왕관을 쓰고 계신 솔로몬 왕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