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오늘의 이슈

서울양양고속도로 창의터널 정체, 음주 추돌사고 30명 부상

샤론의 수선화 2019. 8. 11. 08:25







서울양양고속도로 창의터널 정체, 음주 추돌사고 30명 부상

        

경찰 차량 운전자 음주 상태 확인

쏘렌토-쏘나타 추돌 후 관광버스 밀려 전복

아시아투데이

10일 오후 66분 서울-양양간고속도로 서울에서 양양방면 창의터널 인근. 사고 발생 3시간가량 지났지만 정체가 이어지고 있다./사진=tbs 교통방송 트위터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평/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서울양양고속도로 터널 안에서 쏘렌토, 쏘나타가 추돌 후 관광버스를 밀어내는 삼중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30명이 다치고 서울에서 양양방면은 극심한 차량 정체가 이어지고 있다.

10일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350분 경 경기도 가평군 서울양양고속도로 양양 방면 창의터널 안에서 쏘나타 차량이 차선을 바꾸다 옆 차선에서 주행하던 소렌토 차량을 추돌했다.

사고 여파로 두 차량이 1차선 쪽으로 밀리며 1차선에서 주행 중이던 관광버스를 추돌해 버스가 넘어졌다. 버스 승객 등 30명이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중 A(60)씨 등 3명은 크게 다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조사 결과 쏘나타 운전자 A(49)씨는 사고 당시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혈중알코올농도 0.066% 상태였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현장 수습을 마치는 대로 A씨를 불러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사고 수습 과정에서 차량 진입을 통제하며 양양 방면으로 10가 넘는 구간에서 정체가 발생했다. 서울양양고속도로 강일방향 남춘천나들목부터 1~2차로 통행이 가능한 상태지만, 주말 피서객이 몰리면서 정체가 이어지고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http://news.zum.com/articles/54304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