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heaveny story

[스크랩] 복실이랑 닮은 아가진도...

샤론의 수선화 2013. 1. 24. 08:04

유기견인 엄마진도 한테서 태어난 5남매...

4마리는 입양을 갔고 이 아이 하나만 남았는데 현재 임보엄마가

시골에 다녀 올 일이 있어 우리집에 4일동안 있게 되었어요.

이제 태어난지 한달 조금 넘었는데 우리집에 오자마자 패드위에 배변을 하네요.

진도가 얼마나 영리한지 알았어요...

복실이처럼 하얀 속눈썹인지 쌍커풀인지...있는데 정말 귀엽네요.

찡찡대지도 않고 우리지니는 이뻐서 죽어요...ㅎㅎ

사람들이 진도를 좋아하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너무 이뻐서 사진 올려요.

 

 

 

출처 : 복실이팬카페
글쓴이 : 우연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