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의 기적”
(하루 3분의 말씀 묵상을 통해 당신의 삶에 기적을 체험하세요!)
? 그리스도인이 누리는 능력
[마가복음 9: 23]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할 일이 없느니라
[요한일서 4:4]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
? 영국 뉴 잉글랜드 어느 농가에 살고 있던 한 여인이 아이를 낳았습니다.
아이의 어머니는 늘 아이에게 찬송가를 불러주었습니다. 앉으나 서나 젖을 줄 때나 늘 찬송을 불렀습니다.
? 새 예루살렘 복된 집 네 이름 높도다
이 수고 언제 그치고
나 거기 가리까
나 거기 가리까 ?
아이는 어머니 품에서 자라면서 이 찬송을 듣기만 하면 행복한 얼굴 표정을 지었습니다. 울다가도 이 찬송을 듣기만 하면 편안함을 가졌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어머니가 병에 들어 점점 죽어 가고 있었습니다. 어미니의 찬송소리가 점점 약하여지더니 드디어 그치고 말았습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시자 아이의 행복도 그친 것 같았습니다.
얼마 후 새 엄마가 생겼습니다. 구박이 너무 심하자 아이는 어머니가 보던 성경책을 품에 안고 도시로 가출하였습니다.
혼자 살면서 결국 타락된 생활을 하였습니다. 방탕생활을 하다가 결국은 병이 들어 하숙집에 누워 죽음을 조용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옆 교회의 한 전도사가 그 이야기를 듣고 하숙집을 방문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청년에게 간곡하게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설득하여도 이 청년은 복음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전도사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그 청년을 만나러 왔습니다. 그러나 막무가내였습니다.
전도사님은 지칠대로 지쳐 창문을 열고 밖을 내다보면서 혼자 흥얼거리며 찬송을 불렀습니다.
? 새 예루살렘 복된 집
네 이름 높도다
이 수고 언제 그치고
나 거기 가리까
나 거기 가리까 ?
이 찬송을 듣는 순간 청년은 갑자기 몸부림치며 탄식하였습니다.
‘아~ 어머니의 찬송!’
청년은 어머니가 읽으시던 성경을 꺼내 들었습니다. 그리고는 몸부림치며 울었습니다.
“어머니!”
그러면서 그 동안의 방탕한 생활을 회개하였습니다 인생의 문이 다시 열리고 죄악의 쇠사슬이 끊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이 청년의 얼굴에서는 평생 맛보지 못 하였던 기쁨의 눈물로 뒤범벅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인생으로 태어나게 한 것은 찬송이었습니다.
이렇게 찬송은 능력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삶에도 날마다 찬양이 있으신가요?
식물도 동물도 물도 찬송가를 들을 줄 압니다.
두 호박 넝쿨 옆에 라디오로 각각 다른 음악을 들려주었습니다. 한 곳에는 찬송가를, 다른 곳에는 록 뮤직을 계속 들려주며 길렀습니다.
찬송가를 들은 호박 넝쿨은 라디오 쪽으로 자라면서 라디오를 칭칭 감았고, 록 음악을 듣고 자란 넝쿨은 라디오 반대 방향으로 도망치듯이 자랐다고 합니다.
이렇게 우리가 부르는 찬양에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런 찬양의 능력은 우리 그리스도인이 마땅히 누려야 할 능력입니다.
[시편 146:1~2] 할렐루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찬양하라 나의 생전에 여호와를 찬양하며 나의 평생에 내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 이러한 찬송의 능력이 외에도 우리 그리스도인이 확신하며 누려야 할 능력은 무엇일까요?
첫째, 기도의 능력입니다.
아폴로 13호를 달에 띄울 때 과학자들은 말했습니다.
“이 아폴로 13호는 모든 과학을 총망라해서 만든 것이므로 아주 완전한 것이다. 이것이 고장날 확률은 100만분의 1이다.”
이런 자만과 확신 가운데서 드디어 세계 과학의 산물인 아폴로 13호는 달을 향해 쏘아졌지만 지구를 떠난 지 겨우 20만 마일을 벗어났을 때 이 아폴로 13호에 고장이 생겨났습니다.
산소통이 터져 더 이상 우주 여행을 계속할 수 없게 된 것입니다.
그 때에 로켓의 승무원들은 텍사스 휴스톤에 있는 우주 지휘소를 향해서 이 아폴로 13호가 고장이 났으니 어떻게 방향을 잡아야 돌아갈 수 있겠느냐고 물었습니다.
우주 지휘소에서는 창 밖을 내다보면 북극성이 보일 것이니 북극성을 기점으로 해서 돌아오도록 하라고 했습니다. 순간적으로 이 세 우주 비행사는 영원히 우주의 미아가 될지도 모를 위기를 느꼈습니다.
그때 미국에서는 대통령을 비롯해서 모든 국회의원들과 전 국민이 오전 9시를 기해서 하나님 앞에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아폴로 13호는 무사히 태평양에 떨어졌습니다.
구조된 우주 비행사가 제일 처음 한 일은 대기하고 있던 군목과 손을 잡고 하나님께 감사 기도를 드린 일입니다.
둘째, 감사의 능력입니다.
"감사하는 마음에는 사탄이 슬픔의 씨를 뿌릴 수 없다."는 노르웨이의 속담이 있습니다.
이 속담이 나온 노르웨이의 민화가 있습니다.
사탄이 노르웨이에 창고를 지었는데 여기에는 미움, 슬픔, 눈물의 씨들이 저장되었습니다. 그런데 사탄이 놀란 것은 한 동네만은 어떤 씨를 뿌려도 효력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이 동네는 "감사의 마을"이었기 때문입니다. 온 동네 사람들이 어떤 슬픈 상황에서도 하나님께 감사하였기 때문에 눈물의 씨앗이 효력을 발휘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세째, 말씀의 능력입니다.
[요한복음 1:1~3]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하나님 말씀은 가장 위대한 큰 능력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우주가 창조되었고 하나님 말씀은 역사를 지배하는 힘이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님 말씀을 청종하는 자에게 축복이 따라옵니다. 하나님 말씀은 큰 믿음을 갖게 합니다.
하나님 말씀은 인생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는 말씀을 사랑하고 지키므로 기쁨 충만한 삶을 살아가야 합니다
.
네째, 복음의 능력입니다.
[로마서 1ㅣ16]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 첫째는 유대인에게요 또한 헬라인에게로다
능력이란 헬라어로 ‘두나미스’로 ‘힘, 능력, 권능’의 뜻이며 초자연적인 힘, 표적, 기적을 말합니다.
복음에는 능력이 있습니다. 복음은 사람을 구원하는 능력이 있고, 심령을 만족케 하는 능력이 있고, 하나 되게 하는 능력, 사탄 마귀를 물리치고 이기는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복음을 부끄러워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이 복음의 능력을 소유해서 늘 승리하는 복된 자가 되어야 합니다.
[디모데후서 1:8] 그러므로 너는 내가 우리 주를 증언함과 또는 주를 위하여 갇힌 자 된 나를 부끄러워하지 말고 오직 하나님의 능력을 따라 복음과 함께 고난을 받으라
하나님께서 우리 그리스도인들에게 능력을 주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계속)
? 우리 모두 하나님께서 연약한 우리를 향하여 능력을 주신다고 하신 언약을 붙잡고 이 세상에서 능력있게 살아가며 승리하게 하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믿음의 소유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힘과 도우심을 확신하고 또 하루를 넉넉한 마음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Maranatha!!!
'3분의 기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지의 항복] (0) | 2018.12.22 |
---|---|
“3분의 기적”? 작은 행복을 만드는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0) | 2018.12.20 |
“3분의 기적”?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0) | 2018.12.07 |
”? 나의 신앙의 임계점//디사이플스 - 나의 사랑이 (0) | 2018.12.06 |
3분의 기적”//? 우리는 무엇을 위해 사는가? //본향을 향하네 - 국립합창단 (0) | 2018.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