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필리핀 .베트남.소식

'라라랜드' 필리핀 한국★ 그레이스 리 과거 이야기中 눈물 예고

샤론의 수선화 2018. 9. 22. 16:04





'라라랜드' 필리핀 한국★ 그레이스 리 과거 이야기中 눈물 예고

입력2018.09.22 13:56 최종수정2018.09.22 13:56


기사이미지
'라라랜드' 그레이스 리 / 사진=TV조선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한때 필리핀 아키노 전 대통령과의 스캔들로 화제 선상에 올랐던 그레이스 리가 최근 과거 기억이 떠오르자 눈물을 보였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TV조선 '라라랜드'에서 지난주 '필리핀 마닐라'를 대표하는 스타로 출연한 그레이스 리의 근황이 공개되며 뜨거운 화제가 된 가운데,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바쁜 일상에 지친 그녀가 과거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과거 필리핀에서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얻은 산다라 박과 현재 '필리핀의 유재석'으로 통하는 라이언 방 등 한국의 유명 스타들이 자주 찾는다는 마닐라 현지의 한 소박한 식당. 그레이스 리도 '17년 단골'이라고 말하며 오랜만에 이 식당을 찾으면서 눈물 사건(?)이 시작된다. 평소 한국식을 좋아하고, 과거 아키노 전 대통령과 데이트 장소는 주로 한국 음식점이라고 밝혀 많은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이번 그녀의 행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돼지껍데기와 소주를 시켜 먹으며 분위기에 취한 그레이스는 무엇이 말하고 싶었던 것일지 의문.

한편, 그레이스 리를 어릴 때부터 지켜봐 왔다는 해당 음식점 사장은 "한국 사람이 (필리핀에서) 현지 방송국을 대표하는 앵커를 한다는 것이 쉬운 게 아니지 않나. 고생 정말 많이 했다. 잘 컸다"며 그레이스 리가 필리핀 교민들의 롤모델임을 증명했다고 현장 분위기를 덧붙였다.

그간 베일에 가려 왔던 그레이스 리가 과거를 떠올리며 눈물을 쏟고 만 사연과 그레이스 리를 눈물을 흘리게 한 사람이 누구인지 22일 밤 10시 50분 TV조선 '라라랜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그레이스 리 근황…필리핀서 방송인+치킨집 CED까지 '연매출만 30억?'

입력 2018-09-23 16:

  • 페이스북
  • -->

     

    그레이스 리
    사진= TV조선 '마이웨이' 영상캡처

     

    '라라랜드' 그레이스 리가 필리핀에서 요식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22일 방송된 TV조선 ‘라라랜드’에서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생활하는 그레이스 리의 일상이 그려졌다.

     

    그레이스 리는 필리핀에서 방송인으로도 활동 중이지만 요식업 CEO이기도 하다. 그레이스 리는 "치킨과 분식을 판매하고 있다. 2년까지만 8개를 오픈하고 3년째 됐을 때 20개를 오픈하자고 했는데 감사하게도 이번에 12개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레이스 리는 연매출 30억을 올리고 있다고.

     

    그레이스 리의 가게 직원들은 그레이스 리에 대해 “근사하고 마음씨도 착하다“, ”저희 의견에 귀 기울이는 분이다“고 칭찬했다.

     

    김이화 기자 my-god6716@viva100.com

    그레이스리, 필리핀 상위 1%가 사는 집 공개...특색있는 구조 모습은?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윤정 기자입력 : 2018.09.23 17:43

    사진 = tv조선 방송 캡쳐

    그레이스 리가 ‘라라랜드’에 출연해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 해 눈길을 끈다. 

    2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라라랜드’에 그레이스 리가 출연해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했다. 

    그레이스 리는 필리핀에서 아나운서와 배우로 활동했으며 아이돌 제작사 대표와 30억 매출의 현지 치킨 요식업 CEO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반기에는 필리핀 최대 규모 GMA 방송국의 복귀를 앞두고 있다.

    이날 그레이스 리가 공개한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럭셔리 하우스는 상위 1%가 거주하고 있으며 아파트는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집안 내부에는 현관 옆에 주방이 있는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라라랜드’는 자신만의 꿈을 찾아 당당한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10시 50분 방송된다. 
    theleader@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