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필리핀 .베트남.소식

필리핀에서 한달만에 다시 폭탄테러가 발생해 최소 1명이 숨지고 40여명 가까이 다쳤습니다

샤론의 수선화 2018. 8. 29. 12:31


필리핀에서 한달만에 다시 폭탄테러가 발생해 최소 1명이 숨지고 40여명 가까이 다쳤습니다


필리핀에서 한달만에 다시 폭탄테러가 발생해 최소 1명이 숨지고 40여명 가까이 다쳤습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전날 28일 밤 8시 35분(현지시간)쯤 필리핀 남부 술탄쿠다라트주 이술란시의 한 주유소 근처에서 폭탄테러가 발생하였으며 최소 1명이 숨지고 군인 2명과 어린이를 포함해 40명 가까이 다쳤다고 하며 일부 위중한 상태라고 합니다.

폭탄테러 당시 도시 수립 61주년 기념 축제가 열리고 있어서 피해가 큰 것으로 알려졌는데, 군경은 현장 주변에서 폭발물 2개를 추가로 발견해, 하마터면 더 참혹한 사건이 발생할 뻔했다고 설명합니다.

군경은 "한 남성이 이상한 가방을 놓고 갔다"는 목격자 진술을 바탕으로 용의자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군 관계자는 "군용 트럭이 지나가면서 폭발물이 터진 것으로 미뤄 군을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면서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를 추종하는 반군인 '방사모로이슬람자유전사단(BIFF)'을 배후로 지목했습니다.

지난달 31일에는 남부 바실란주에서 차량을 이용한 자살 폭탄테러가 발생해 11명이 숨지고 7명이 부상했습니다. 당시 IS는 테러의

출처 필고


제 21호 태풍 제비 (JEBI) 기상청



제21호 태풍 제비(JEBI)는 한국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제비를 의미함.

다음 정보는 내일(29일) 4시경에 발표될 예정임.

4일, 5일 후 태풍 위치가 유동적일 수 있으니, 이후 발표되는 기상정보에 유의바람.

2018.08.28.21 (천리안 태풍영상) 

본 정보는 대한민국시각으로 필리핀의 경우 1시간의 표준시차이가 있습니다.

 

제 21호 태풍 제비(JEBI) 발생통보와 정보상황

 

2018년 제 21호 태풍 제비(JEBI)   태풍영상 시간별 태풍영상 살펴보기 

제 21호 태풍 제비(JEBI)   이동경로 및 속도 (국가 태풍센터) 바로가기 

 

태풍의 진행이나 변동사항은 살펴보기 링크를 따라 언제든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여행을 하시거나 장거리 외출시 참고해주세요~~

 

 (국가 태풍센터 자료제공 / 작성-심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