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천국지옥 에대해**

[스크랩] 최보라목사지옥간증

샤론의 수선화 2011. 5. 10. 14:42

 

덕정사랑교회 지옥의 간증 최보라 목사 천국과 지옥 간증(예수 십자가 교회)

 

지옥 간증 1 2 3 4 5 6 7 천국과 지옥 간증 8 (박성현집사)

24-순교사명(죽음을 무서워하면 순교못함)

26-제사,추도예배하지 말 것 34-술은 금주 43-고승,신부 1

13-다원주의 여기도 저기도 구원이 있다?

 

천국 갈 수 있는 숫자가 손으로 꼽을 정도이다

석가모니도 지옥에 교황도 지옥에 있다 천국길이 미로 같다 목사님 아들들 따로 모아놓음

1 21-추도 예배하지 말것,장례식 영정사진 앞에 귀신들, 장례식장에서 꽃 놓치 말것,

제사음식 절대 먹지 말고 ,먹은것은 회개할것

우상숭배 추도예배 장례식장 제사음식.

이수배 전도사님(91세)이 들려주시는...* 臨終을 잘 준비할것 *

 

지옥 간증 2

 

23-지옥 회개를 외치는 곳으로가라 천주교로 가면 지옥으로 떨어진다

32-마음대로 성경을 풀어서 지옥으로 떨어져가는 지옥으로 떨어뜨리는 목사들이 너무 많다

34-사람들이 아닌 예수님에게 인정받자

37-제사-제사음식 먹을때 귀신이 같이 들어간다 수많은 군대귀신 들어가고 제사 음식에 있고

집안 전체를 뺑둘러 집안에 귀신들이 꽉 차버린다 병, 가난, 저주 집안에 가난이 흐른다

39-지옥에와서 예수 찾지 마세요 살아 있을때 예수 찾고 예수 놓치지 마세요 지옥에 오면

다 예수 예수 예수님을 찾지만 만날 수가 없어 살아있을 때 예수 찾고 예수 놓치지 마세요

 

50-귀신-니네가 그렇게 한다고 이소리 들을 것같애~ 웃기는 소리하고 있네 너희 압력들어온다

너희 압력들어온다 너희 이단이라고 만들어 버릴 거야

야이 색끼야~ 우리가 목사 새끼들 다 잡았거든 새끼야

~ 믿기만 하면 천국 간다고 그래~ 회개 안가르켜어~ 그것이 우리가 목사 새끼들 다 잡았기

때문에 그래 90%를 우리가 잡았어 새끼야~ 봐라 우르르 솥아진다! 이제 잘 봐라 새끼야!

 

51-유명한 목사님때문에 추도예배 우상제물 지옥

58-육만 있으면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실 필요가 없다 예수님과 사탄은 영에 관심이 있다

01-영의 안전은 예수님 안에 있다

 

지옥 간증 3

 

예수님의 소문을 들으면 놓치지 말자

 

2-목사님들이 예수님을 못만나게 하는 경우가 너무 많다

7-교회에 나와서도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거기에서도 천국 갈 사람은 몇 명 안된다

교회에 나간다고 천국가는 것이 아니다

예수님 모르는 사람도 지옥에 떨어지면 예수님이 누군지 너무 정확하게 안다

그 분이 나의 생명이었고 날 위해 십자가에 달리신 분이라는 걸 지옥의 모든 사람들이 안다

 

살았을 때 기회가 있지 지옥에 떨어지면 기회가 없다 내가 확실히 믿어야 천국갈 수 있지 믿어

주는 척하는 그런 믿음을 가지고 천국 못간다 믿음은 1:1이다

엄청난 형벌속에서 한 번만,한 번만 살려주세요 펑펑울어요

무섭게 생긴 거인이 사람들을 잡아서 뻥튀기 먹듯이 입에다 넣어버린다

우리가 생선을 식물로 삼는 것처럼 귀신들은 우리를 식물로 삼는다

 

14-머리끈을 채우는 순간 수 억마리의 구더기하고 뱀들이 나와서 머리를 파고 들어간다

아무리 살려달라고 해도 내 고통이 너무 크기 때문에 거기는 도와 줄 수도 없고 도와줄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 살려줄 수가 없다

24- 구원을 이루어가는 것이고 죽는 순간까지 예수님을 잘 믿어야지

내가 천국에 들어갔을 때 그 때 구원을 이룬 것이다 구원을 받은 것이다

구원받았다는 착각속에서 잘못된 지식으로 지옥에 떨어진다 교회 안에 왜 가리지가 있나

교회 안에 왜 삵군이 있나 다 알곡이어야지

다 100% 천국 가야 되는데 그런데 그게 아니라는 것,

우리가 열심히 신앙생활 하다가 천국가야 한다

 

26-온몸이 까맣고 빨갛고 바둑이처럼 알룩달룩한 큰뱀- 몸집이 큰 뱀일수록 높은 지위에 있다

눈알을 빼먹는다

오래 고문을 당한 사람일수록 피가 까맣다 아프다는 비명소리 비명 비명 비명이 엄청나다

 

47-천국이 분명히 있다 착하게 산다고 구제많이 한다고 열심히 교회많이 다녔다고 아니라

얼마큼 회개의 삶을 살았나 회개하고 사나 얼만큼 믿고 순종하나에 따라서 달라진다

천국과 지옥의 길이 항상 두 길이 있는데 내가 어느 길을 가고 있나 정로의 길을 가고 전진하는

신앙생활을 하자

 50-우리가 신앙생활 하면서 오직 예수님만 바라보고 가야 정상적인 신앙생활 할 수 있다

사람보고 가다가는 실족한다 사람보고 가다가는 신앙생활 너무 힘들어진다 미끄러진다

모래성처럼 무너진다

사람을 바라보기 때문에 실족하지 예수님을 바라보면 실족하지 않는다 일어난다

 

54-사도의 이름이 아니라 예수 이름으로 능력이 나타났다 우리가 귀신을 통제 할 수 있는데

우리가 조정을 당한다 예수 그 이름이 너무 좋은데 우리는 그 이름을 망각하고 살고 너무 좋은

이름인데도 불구하고 모든 권세와 능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이름을 하찮케 여기다가

사용하지 못하고 귀신의 종 노릇하다가 지옥가는 일 없어야 한다

 

꼭 예수 이름을 사용하여서 사단과 싸워 이기고 예수 잘 믿고 회개하는 삶을 살다가 천국가야

한다 지옥에 있는 사람들이 예수 믿을걸 예수님이 나 이렇게 좋은 분인줄 나 몰랐어요

내가 잘못했어요 목이 터질것같이 비명지른다 우리가 끝까지 예수님 손 붙잡고 가야 한다 살면서

너무나 앞이 캄캄해도 예수님만 잡으면 예수님은 인도해주신다

그분은 나에게 생명이 되시기 때문이다

 

지옥 간증 4

 

마 1:21 우리를 구원할 분은 오직 예수님뿐이다

 

10-으뜸이 되기 원하면서 종이 되지는 않으 려한다 판단하기 좋아한다

12-며칠전에 건강한 사람이 갑자기 죽었다 나도 지금 죽는다면 천국간다는 보장이 있는가

13-지옥가기가 너무나 쉽다

14-지옥-뿌연 안개 같이

15-귀신들 주사위 놀이 이긴 귀신이 사람을 씹어 먹는다

16-사고 난 사람들-고통의 비명 비명

19-예수님의 십자가 지옥에 있는 자들->

예수님 내가 저들에게 기회를 주었는데 이제는 기회가 없다 

 

21-자기 마음대로 신앙생활한자

23-수억 마리도 넘는 것 같은 운동장에 뱀

27-애기들 예수님은 눈물을 흘리고 귀신들은 좋아서 깔깔거리고 웃는다

28-너는 전하라 아무것도 두려워하지말고 너는 전하라

30-세상의 길은 잘못가면 다시 돌아올 수 있는데 우리 영혼의 길은 한 번 들어가면 나올 수

없는 곳이 지옥이다

 

죄는 행위 말 눈빛으로 마음 나타나는게 죄이다 천국이 믿어진다 해도 죄 가지고는 천국에

갈 수없다 예수님이 다 이루었다 하실 때 우리가 천국갈 수 있는 길을 다이루심

우리는 우리가 죽어서 지옥갈 수 밖에 없는데 이제는 우리에게 천국갈 수 있는 길이

활짝 열린 것이다

 

23-목사님들 신부 승복 32-지옥에서는 서로 서로 싸움을 붙인다

34-추도 예배 장례식장 너무나 너무나 억울하게 지옥에 떨어진다 장례식장 꽃 놓는 것

교회 안에 우상숭배가 많다 추도예배 안 받으심

37-죽어도 피조물 살아도 피조물 오직 경배 받으실 분은 예수님 밖에 없음 하나님 밖에 없음

절에서 만들어놓고 거기에다 복달라고 비는것은..

 

39-성경은 성령으로 쓰여졌고 성령으로 풀어져야 한다

40-사단은 계속 연합 못하게 한다 교회가 뭉쳐야 한다

42-외모는 잘 점검하지만..영적으로도 점검

43-주의 종들을 생각을 잡아버려서 당연한 것처럼 생각을 싹 잡아버려서 추도예배 우상숭배-

목사님 가족 교회성도들 가족 다 한 교회전체가 지옥에 떨여졌다-

 

목사님 책임1+1은 2인데 3이라고 우기고..우리 목사님 목사님 하다가..

목사님이 나를 위해서 죽지 않았음 어느 누구 내 부모 내 형제도 친구도 나를 위해서

죽지않았지만 나를 위해서 죽은 분은 예수 밖에 없다

46-성경에 추도예배 꽃 드려라 없음. 1,2계명을 범하는 것-회개-구원받을 이름은

오직 예수 밖에 없다

 

47-배고플 때 밥 먹어야 하는 것처럼 회개해야 영혼이 정결케됨 주님의 제자들과 믿음의

선진들은 편하게 신앙생활 한 사람 없다..

53-이 세상의 집 소유하기위해 노력한다 천국가는 것을 너무 쉽게 쉽게 생각하기 때문에

쉽게 쉽게 지옥가는 것이다

59-우리는 우리를 꼭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분은 예수님 밖에 없다는 것을 명심하고,

우리는 자다가도 회개할 수 있다

 

지옥 간증 5

 

눅 13:22-25 좁은문으로 들어가기를 힘쓰라

 

6-한경직목사 신사참배 회개는 했지만

7-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지못하고 눈흘기고 싸우고

9-추도예배는 우상숭배 사랑의 하나님이라 당신의 아들 예수까지 주셨는데 그거 작은거

가지고 우리를 지옥보내시겠는가? 많은 목사님들이 추도예배에 걸려있다

12-말씀을 성령으로 깨닫자 많은 목사님들이 이 땅의 천국 이 땅의 복을 말한다

영원한 천국을 제시하지 않는다 이 땅의 천국은 100년을 넘기지 못한다

이 땅의 천국을 바라보다가 지옥으로 떨어진다

 

13-결신 한 번하고 세상에 나가서 마음대로 살아도 되는가

잘라낼 것 잘라내고 죄를 버리자 큰 교회 수십만의 사람들이 지옥으로 떨어지는데

좁은문으로 가는 사람은 좁은문으로 가라고 가리켜 주는 목사님은 과연 얼마나 되나

17-생명으로 가는 좁은길을 위해서 강하고 담대해야 한다

천국은 싸워서 이기는 사람만 천국이 보장된다

 

23-내가 어떻게 예수를 믿느냐에 따라서 천국 지옥 세상 어떤 것을 놓친다해도

예수를 꼭 잡으라 예수님은 너무나 좋은분

25-지옥에 떨어지지 않게 할 수 있는 분은 오직 예수님 밖에 없다

29-녹는물

35-형식적으로 교회다니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진짜 천국과 지옥이 있음을 확실히

믿고 예수를 붙잡으세요 이 땅의 천국은 잡았다가도 사라지는 것이 이 땅의 천국이다

38-회개 기도하고 나서 교만하고 시기질투하고 똑같이 죄 지으면 지옥갈 수밖에 없다-

천국의 빛 열매를 맺는 회개의 삶을 살자

 

지옥 간증 6

 

행 9:13-16 예수님을 위해 준비된 그릇

 

7-교회에서 칭찬들었는데 왜 지옥-말씀속에 나타난 예수를 믿자

13-제사음식 먹지마 영정사진 끌어안지마 귀신들어가 귀신이 미혹하는 거야 추도예배도 제사도 다 아니야 죽은 사람 위해서 아무것도 하지마 사단이 다 그렇게 만드는 거야

32-이 땅의 복 가짜를 진짜로 믿고 진짜를 놓친다

35-우리의 영혼은 내가 주님안에 있을때 보호받는다

40-교회에서 사람들한테 저런 청년없어-칭찬 받았는데 지옥..지옥에서는 아무리 예수를 인정해도 소용없다

42-쉽게 갈 수 있는 천국이 아니라 너무 너무 힘들다

43-돈 잡다가 한 순간에 예수 놓치고 지옥에 떨어지지 말고 내 육체에 있을 때 기회가 항상 있다 어디를 가든지 예수님 안에만 있으면 된다

 

지옥 간증 7

 

히 10 :36-39 인내해야 하나님의 약속을 얻을 수 있다 1

 

5-하나님의 뜻을 100%이루지 못하더라도 흉내라도 내야한다

17-자살한 사람의 형벌

18-지옥에 농기구 쇠톱 용접기 원형톱 삼겹살써는 기계 사람을 통체로 옆으로 넣으면 썰어져

나간다 지옥의 대패-나무 깍듯이 사람을 깎아내어 뼈채 같이 잘라낸다 비명지르면 지르면

지를수록 귀신들이 깔깔깔깔대면서 더세게 고통을 준다 칼날 삼겹살 썰 듯이 썰어낸다

닭도리탕하는 것처럼 사람을 토막을 친다 피자 짜르는 기계 포크 도끼

 

22-기구들 창고-사람에 맞게 도구를 가져다가 쓴다 거짓말하는 사람들 남의 말하는 사람들은

입에다가 뱀 돌맹이 엄청난 것들 입에다가 고문을 준다 미운 사람눈을 흘기는 사람들은 눈에다가 도독질한 사람들은 손에다가 고통을 준다

 

마 5:29 만일 네 오른눈이 너로 실족케하거든 빼어내버리라 네 백체중 하나가 없어지고

온몸이 지옥에 던지우지 않는것이 유익하며 :

30 또한 만일 네 오른손이 너로 실족케 하거든 찍어 내버리라 네 백체중 하나가 없어지고

온몸이 지옥에 던지우지 않는것이 유익하니라

 

23-층층이 칼날 뱀 구더기 개미떼 쥐떼..로된 계단 지옥에 떨어지는 순간부터 고통 1초도

쉬지않음

25-예수 이름으로 쫓겨난 귀신들-세상으로 올라와 사람들에게 또 들어간다 혈기내고 짜증내고

막 미워하고 자기마음 못다스리고 섭섭하고 이럴 때 계속치고 들어가려한다

귀신이 기름가마에 떨어지고 귀신끼리 싸움붙여 이긴 귀신은 더 악하게 되어져서 올라와가지고

그 사람속에 또 들어가서 어떻게해서든지 안나갈려고 한다

세계지도가 있는 지령실이 따로 있는데 언제 지진을... 전쟁을.. 망하게 하자

 

29-루시퍼와 고관들은 심장 뇌 애기들을 굉장히 좋아한다(먹는다)

33-그곳은 예수님이 어떤 분이라는 것을 사람들이 너무 정확하게 안다

34-사람을 돼지 통바베큐 하듯이 꽃챙이를 꽃아서 너무 맛있게 먹는다 얼굴은 살아있어

눈은 말똥말똥하고 피할 수 없이 당한다

 

요 21:25 예수의 행하신 일이 이 이외도 많으니 만일 낱낱이 기록된다면 이 세상이라도 이 기록된 책을 두기에 부족할 줄 아노라 -지옥을 다 기록할 수 없다 이름만 대만 알 수 있는 세계적인 사람들을 냉동실에 넣어놓았는데 관같은 사각으로 된 얼음에다 얼렸는데 눈을 말똥 말똥뜨고 있다

 

특별한 날에 전기톱 같은 톱으로 그 사람들을 짜른다 지옥의 두려움은 어떻게 저렇게까지 겁을

먹을수 있을까 겁에 질려 어떻게 할수도 없다

44-예수 믿다 실족하지 말고 죽는 순간까지 참고 시험도 이기자

살아있는 동안에 문제없는 사람은 없다

 

천국과 지옥 간증 8 (박성현집사) 주님께서 보여주신 천국과 지옥

 

16-천국집-사랑스런 나의 신부 박성현 성도

19-자살하면 무조건 지옥

24-성령의 불로 지옥으로 떨어지는 귀신들-기도하는 사람들의 기도 사랑교회 목사새끼

미친놈 지옥으로 오기만 해봐라 썅놈의 목사새끼 지옥으로 오기만 해봐라

내가 갈기 갈기 찢어서 갈아마셔 버릴테다

 

사랑교회 미친놈들 지옥으로 한 놈만와봐 오징어처럼 납작하게 만들어서 박박찢어 먹어 버릴테다 기름 냄비에 집어넣어서 바짝 튀겨 먹을꺼야 야-뭐하고 있어 빨리 올라가 영혼들 더 많이 끌고와 어서 하면서 이빨을 박박 갈고 있었다

 

너희들 이번에도 그냥 쫓겨 내려오면 확~하는 순간 귀신들이 산산조각 나버렸다 옆에 있던 졸개귀신도 박살이 나버렸다 이렇게 무시무시한 곳이 있다고 하는데도 세상 사람들이 귀담아 듣지

않는 것이 참 안타깝다

 

26-지옥의 형상이 사람이 누워있는 형상 놀이동산 같은 두더지 게임과 비슷한 지옥으로가는 구덩

이가 정말 수도 없이 많은데 사람이 죽으면 마귀새끼가 호미같은 갈고리 같은 걸로 사람을 영혼을 탁 채서 아무데나 획 집어던지면 그 영혼이 지옥구덩이로 1초도 안걸리게 쑥빨려 들어간다

 

순식간에 들어간다 수많은 지옥구덩이 수천개 수많개 어떤때는 몇 백명이 한꺼번에 구덩이로

쑥 들어가는 경우도 있는데 수많은 십자가관들도 예외가 아니다 28-화산폭발 지구 속 한 가운데 지옥

29-마음을 다스리지 못해 무너지는 천국 집

29-죽을 때 죽은 조상으로 변장하여 어서오라고 부르는 사탄 따라가면 바로 지옥이다

30-지옥가려는 믿음 없는 교인 외할아버지

 

32-명령기도로 소리지르며 지옥의 가마솥으로 떨어지는 귀신들-지옥에서 고통 받고 강해져

다시 오는 귀신들

35-한 번 들어오면 절대 안나가려고 하는 귀신들

37-예수님의 모습으로 변장하는 귀신 41-천국집과 순교자의 면류관

42-천국에 여전도회장님의 집 43-김민선집사님의 집

44-목사님 안수기도 46-예수님이 하시는 말씀

 

지옥의 소리

 

1.지옥이 있는 줄 알았으면~~도로에서 과일 몇 개 놓고 리어커에 과일 장사 하루벌어서 하루

먹고 가난하게 힘들게 살다가 죽어보니 지옥이네 죽어서까지 고통을 당하다니 너무 억울하다

나처럼 억울한 사람이 또 있을까 여기는 말도 안나와 너무 힘들어서 원망 불평할 시간도 없어

어떻게 1분 1초도 쉬지 않고 고통을 주는거야 나 너무 힘들어요~

 

내가 세상에 있을 때 죽을 맛이라고 했는데 지옥이 진짜 죽을 맛이야

내가 예수를 잘 믿을 걸 차라리 내가 예수나 잘 믿을 껄 차라리 예수나 잘 믿을 껄 초대장도

전도지도 많이 받았지만 나는 읽지도 안했어요 귀찮아 했어요

내가 왜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을까

 

내가 왜 그것을 외면했을까 내가 너무 어리석었어요 나 한 번만 용서해주세요 예수가 진짜 있다는 걸 알았으니까 나 예수 잘믿을 께요 나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 내가 왜 그 전단지를 천국갈 수 있는 전단지를 외면했을까 생명의 초대장이었는데 내가 왜 그랬는지 모르겠네 이젠 전도지 줘도 잘

받을께요 나 좀 용서해줘요 숨이 막혀 숨을 못쉬겠어요

 

내가 죽을꺼 같은데 죽지도 않아 지옥이라는 것은 어떻게 얘기를 해야 될지를 모르겠어요

시작도 끝도 없어요 너무 고통스러워요 썩어가는 과일로 배를 채우며 그렇게 살았다고요

지개에 흰밥에 먹어보는게 소원이었는데 본전이 아니면 맨 날 적자가 나는데 그런 속에서도

내가 예수를 믿었으면 기쁨이 넘쳐날 수 있었는데 지옥은 도대체가 있을 수가 없어

 

지옥에서 있을 수가 없어 나 지옥 꺼내줘 나 지옥 꺼내줘 예수 붙잡았으면 나 천국갈 수 있었는데 그 놈의 목구멍이 뭐라고 지옥에 떨어졌는데 지옥에 떨어졌는데 지옥 진짜있어요

교회만 얘기하는데  천국지옥 얘기하는가 천국지옥 얘기하면은 그 교회 따라가요

진짜 지옥이 있어요 내가 안 믿었던 죄로 너무 너무 고통스러워요 그러면 뭐해요

지옥에 떨어졌는데 당신들은 예수 잘믿어요

 

2.우리가 듣던 그 지옥이 아니야~~

 

형식적으로 예수 믿다가 지옥에 떨어진 자

7-진정한 회개 24-확실하게 믿으라-제사-제사음식

31-추도예배 39-목사님들이 사단의 올무에 52-나갈 수 있다면 목사가 되어..

58-할머니들 1:00-물드는 목사들 14-변하지 말라

17-한 번 믿으면 천국 간다면 내가 왜 지옥에 있나~귀신들이 너무 좋아 한다

1 13-구더기

 1 16-지옥이 있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으면 지옥에 와서 고통 당 한다

 

3.지옥이 진짜 있네..불교 여신도의 외침

 

절에 다녔던 사람 사월 초파일이라고 가지 말라

3-석가 예수 안 믿으면 지옥 오는 곳이 이런 곳이었다니

7-아무리 힘들어도 예수 잡고 있으면 그것이 사는 길이라는 것을 여기에 와서 알았어 친구 따라 절에 갔는데 지옥이야 3번 밖에 안 갔는데 너무 억울해

11-도대체 사람들이 왜 이렇게 예수를 안 믿는 거야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를 몰라

예수가 진짜라는 것을 지옥에 떨어져서 알았단 말이야

 

15-수십가지 수만가지 형벌을 어떻게 얘기해야 할지 모르겠어 신은 오직 예수 밖에 없다는 것을

여기 와서 알았어 예수 믿어야 천국 간다는 것을 알았어요

20-온갖 잡신 종교 앞으로 더 많이 나올 것이야 예수만이 진짜야 22-진짜 지옥이 있어요!

예수 안 믿은 게 이렇게 고통일 수가 없어

24-어떻게 해야 지옥을 믿을 수 있겠어요

25-교회 다닌다고 천국 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지옥에 와서 분명히 알 수 있다

말씀대로 살아야 천국, 나 목사야 그런데 왜 지옥에 떨어진거야

내가 그렇게 열심히 주의 종을 섬겼는데 지옥에 왔느냐는 사람도 있고

 

27-사탄이 얼마나 지혜로운지 몰라 교회에서 싸우게 한다

28-천국지옥이 안 믿어지면 당신들은 100%지옥이야

30-예수를 확실히 잡고 천국을 확실히 믿으라 목사들이 더 나빠

그렇게 좋은 천국을 전하지 않다니 지옥을 전하지 않다니

목사들이 더 나뻐 도대체 뭘 가리키는 거야 왜 사람 비유 맞추는 거야 목

사들이 왜 천국지옥이 믿어지지 않는 거야 천국을 가리키라 했더니 뭘 가리키는 거야

지옥을 가리키라 했더니 뭘 가리키는 거야

 

33-왜 조그만 교회 목사들은 천국지옥 하는데 큰 교회 목사들은 천국지옥을 안 가리키는 거야

37-저 목사도 지옥오겠네 저 교인 식구들은 억울하겠다 목사 잘 못 만나 지옥에 떨어지는

영혼들은 억울 하겠다 진짜 지옥이 있어요 가서 외쳐요 조금도 의심하지 말아 지옥이 있는거

같기도 하고 없기도 하고 그런 생각 하지마 사단이 주는 생각이야

 

 40-진짜 두렵고 떨리는 신앙생활을 해 진짜 지옥이 있다구 절간에서도 나오고 천주교에서도

나오고 진짜 예수 잡아요 이 소리를 들을 때 빨리 예수 잡아요 사단이 더 못믿게 난리를 치고

주의 종은 어떻게 바로 서야할지 알지를 못하고 천국지옥을 전하는 목사가 진짜라는 것을

여기에 와서 알았어

 

44-교회 잘 찾아가요 천국지옥 안 전하는데서 빨리 나와서 지옥 천국 전하는 교회

찾아가요

그런데 진짜 나오기가 쉽지 않아요 작은 교회라고 나오지 않아요

47-아무것도 의식하지 말고 전할 것 48-귀신 등장 53-어떤 핍박이 와도 전해야 한다

54-상상 못할 무서운 세상이 올 꺼예요

 

56-두려워하지 말고 사람의식하지 말고 전해요 목숨내 놓고 하세요 그렇치 않으면 무서워서

못해요 그러케 하려면 기도가 있어야 되고 성령 충만도 받아야 되고 예수 천국 꼭 예수 붙잡고

천국가세요

 59-들어보지 못했던 말로만 듣던 지옥 텔레비전에서만 봤던 지옥 내가 안 믿었던 지옥이 진짜

있어요 힘들어도 예수 놓치지 말고 천국 가세요 나도 천국가고 싶어 나도 천국가도 싶어

지옥이 너무 싫어서 천국가고 싶어 나도 천국 갈 수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 것 같에 목사님은

지옥 오지 말아요 수많은 사람이 여기 오지 못하게 만들어요 수 많은 사람들이 천국가게 만들어요

 

나도 천국가고 싶어 나도 천국가고 싶어 목사님 나도 천국 데려가요 나도 천국가고 싶어요

나 좀 건져줘요 나 좀 건져줘요 내가 예수를 알았으면 너무 좋았을 텐데 예수를 알았으면

예수만 믿었을 텐데 목사님은 여기오면 안되요

수많은 목사님이 지옥으로 내려올 거예요 목사님은 거기 끼지 말아요 수

 많은 사람들에게 외쳐서 여기 오지 못하게 만들어요

15-위,창자 -귀신추방

16-목사들이 너무 영적인 것을 몰라 목사들이 변하지를 않고 지옥으로 끌고 오는 거야

 

4.왜! 내가 지옥에 있어~~ 교회나갔는데 주일날 잘 지켰어 나 새신자야 왜 지옥에 온거야

2달 됬어요 교회 나간지 나 좀 내 보내 줘요 지역장님 빨리 우리 집으로 보내줘 애들도 있어

사고가 났으면 병원에 있어야 되는데 왜 여기에 와 있야구요 네모진 칼이 날아와서 목을 따버려요

9-귀신등장 루시퍼 결박기도 10-조용기 회개 11-교회 바같에 귀신이 진쳤다

13-순복음 몇 명만 빼놓고 다 지옥으로 떨어질 꺼야 김성애 사모 꽉 잡고 있잖아

사모들 때문에 교회 80%가 쓰러진다

 

16-돈 욕심 사고나게 하는 귀신

18-목사들이 성도들 종 사모들 종이야 귀신이 죽은자 가장 성도 목사가 점 굿

20-순복음의 실상 조용기목사가 잘못 가르켜서 수많은 영혼들이 지옥으로 떨어지는구나

작은교회는 작은교회일 수로 지옥가기가 너무 싶구나 너희는 영적으로 무장하라

영적으로 무장하지 않으면 사단의 밥이 되느니라

 

영적으로 무장하는 것은 기도하는 것과 말씀보는 것과 성령충만함 받는 것이라 사랑하는 종아

너는 영적으로 무장하고 무장하고 무장해야 되느니라

한시라도 영적으로 무장을 해지해서는 아니되느니라 그 이유는 사단의 비밀을 너무 많이 알고

있기 때문에 사단의 공격이 쳐들어 올 것이니라 무장하라 무장하라

그것이 네가 사는 길이고 사랑교회가 사는 길이라 그리고 나를 위한 길이라

 

5.뜨거워 죽겠어요.물 좀 줘요..물 한모금 만 줘 물이 이렇게 귀한 줄 몰랐어

물이 이렇게 먹고 싶을 수가 없어요 아즘마 물즘 줘요 세상에 이럴수가 이런 곳이 있다니

지옥이 있다니 이런 지옥이 있다니 너무 힘들어 너무 고통스러워 도대체 언제 끝나는 거야

언제 이 고통이 끝나고 물을 먹을 수 있는거야 아즘마 나 물즘 줘요 너무 너무 힘들어요

 

너무 너무 힘들어요 이 고통이 너무 힘들어요 나 점 꺼내줘요 물즘 줘요 세상의 물을 다 마실 수 있을 꺼같애 내가 그많큼 목이 말라 그 만큼 내가 물이 먹고 싶어요 아즘마가 나가서 물즘 같다줘요 내가 기다릴께요 나가서 물즘 같다 줘요

 

24-도깨비 같은 귀신이 얼굴을 채찍질

 25-예수님 안 믿은거 잘못했어요 교회 딱 한번 가봤어요 그런데 나하고 안맞는 것 같아서

잊어버리고 살았어요 여기와 보니가 예수믿어야 천국간다는 것을 알았어요 예수가 나를 위해

죽었는지 예수 믿어야 천국간다는지 생각도 못했어요 도대체 뭔지도 몰랐어요 기회를 놓쳐버렸어요 내가 잘못했어요 내가 잘못했어요 진짜 잘못했어요

 

29-야채장사 알부자 돈만 많으면 무얼해 지옥에 떨어졌는데 그 돈이 무슨 필요가 있어

돈 보다 예수를 붙잡을 걸~예수 붙잡고 천국갔으면 너무나 좋을 텐데 나좀 용서해 주세요

내가 잘못했어요 나좀 건져줘요 내가 잘못했어요 이제 돈 벌려고 하지 않고 이제 예수 믿을께요 지옥에 이 고통을 당하고 있는 것을 누가 알겠어요 잘못했어요 수많은 사람들이 믿지 않는 것을 나는 예수 잡을 께요 교회 한번 간 사람이 예수가 누군지 알겠어요 그런데 지옥에서는 다 알아요

 

33-무슨 지옥이냐고 그러지 말고 세상 사람들은 예수 잘믿어요 나도 지옥 믿지 않다가 지옥에

떨어졌어요 믿어지지도 않았어요 믿을려고도 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지옥이 진짜있어요

무슨 놈의 지옥이냐고 말하지 말아요 예수 잘믿어요~ 진짜 예수있어요 진짜 지옥이 있어요

진짜 천국이 있어요 정신차려야 천국갈 수 있어요 아무나 못가요 돈 벌려고 바둥거리지 말아요

 

예수 잡아요 진짜 지옥이 있어요 진짜 지옥이 있어요 먼저 손 내밀어여 먼저 교회가서 손 내밀어요 너무 너무 많은 사람들이 예수를 몰라~그래서 지옥에 떨어져~ 예수 믿고 천국가면 얼마나

좋겠어요 그런데 사단이 예수를 못믿게 만드는 거예요 속지 말아요

 

38-뱀 여기 오면 안되요 여기 오면 안되요 여기 너무 무서운 곳이예요 제발 여기만은 오지 말아요 지옥만은 오지 말아요

39-예수님은 살아있는 분이예요 죽은 분이 아니예요 예수님은 진짜 신이예요 예수 믿어요

분이 살아있는 분이예요 누구도 믿어서는 안되요 오직 예수 예수 그분 꼭 붙잡고 천국가요

 

연옥도 없어요 오직 천국과 지옥 뿐이예요 내가 여기 와서 알았어 다른 종교도 필요없어

오직 예수만이 살아있는 분이예요 예수 믿어요 나는 예수 안믿어서 지옥 떨어졌어요

누구도 믿지 말아요 예수님만 믿어요 내가 너무 억울해 왜 그렇게 어리석었는지

내가 너무 억울해 예수님이 그렇게 생생하게 살았있는데 내가 와 안 믿었을까 석가모니도

교황도 지옥에 있어 예수안 믿으면 다 지옥에 있다는 것을 형벌을 받으면서 내가 그걸 알았어요

 

내가 살아있을 때 깨달았으면 나 지옥 안왔어 나 천국도 지옥도 안믿었다구요

죽으면 끝이 아니야 그 때부터 시작이야 천국은 너무너무 좋대요 지옥은 너무너무 무서워요

지옥에서 빠져 나가고 싶어 그런데 나갈 수가 없어요 한 번 들어오면 나갈 수가 없어요

예수 안 믿으면 아무리 돈이 많아도 유명세가 있다해도 다 100%지옥에 떨어져요

예수 믿어요 진짜 예수믿어요

 

지옥이 너무 무서워요 지옥이 너무 무서워요 조금 어려우면 지옥같애 그런 얘기 여기서는 안통해 지옥형벌이 얼마나 무서운데 어디 조금 어렵다고 지옥같다구해 웃기는 소리야 살아있는 동안에는 지옥을 느낄수가 없어 세상에서 아무리 힘들어도 지옥같다는 말하지마 지옥하고는

진짜 비교할 수없어 정신차려요 정신차려요 지옥이 실재해요..

 

6. 전부다 불바다야!!

 

이렇게 큰 불은 처음 봤어 많은 사람들이 너무 몰라 많은 사람들이 잘못믿어 수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너무몰라 예수님을 사람으로 알아 그냥 부처처럼 마리아처럼 사람으로 알아 교황처럼 단군처럼 이단교주처럼 사람으로 알고있다구 사람이 아니야 그 분은 신이야 그 분은 지옥에 안들어가는 신이라구 그 분만이 믿음의 대상이야 그 분을 믿어야 여기 안 온다구

 

지옥의 고통받는걸 생각하면서 전해야지 어떻게 가만히 있냐구 자랑하지마 자랑하라구

보여준거아냐 예수님을 전하라구 지옥있다구 확실하게 얘기하라구 보여준거야 자랑하지마

목사님이 너무 자랑해 자기 교회 대단한 것처럼 지옥본걸 자랑해 하나님이 보여주신거야

하나님이 보고 가서 전하라고 보여주신거야 교회 자랑하지 말라는 거야 교회 자랑 하지마

하나님이 보여주신 뜻이 무엇인가 분명히 깨달아요 교회 자랑하지마

 

어리석은자들 어리석은 목사들 하나님의 뜻이 뭔인지도 모르고 지옥 봤다고 교회 자랑하고 사람들이 훌륭하다 우리교회 지옥본다고 지옥본다고 자랑하는 어리석은 목사들 나가서

전하지는 않으면서 지옥 본다고 자랑하는 어리석은 목사들 어떻게 할려고 그래

어떻게 할려구 정신차려 지옥보고 가만히 있는 목사나 지옥보고 가만히 있는 사람들이 위험하다

 

지옥보고 지옥에 오는 사람들이 왜이렇게 많은지 알어 다 자기 자랑하는거야

사람들이 신기하게 생각하고 들을려고 하고 높여 주고하니까 지옥에 오는거야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나가서 전하면 지옥 안 오는데 자기 자랑하다가

지옥에 오는거라구 지옥 보구 가서 지옥에 떨어지면 얼마나 억울할까

지옥 보구 가서 지옥에 떨어진다는 것은 말도 안 돼 있을수도 없어 진짜 있을 수도 없어

 

말두 안돼  말두안돼 자랑하지 마 지옥오지 마 지옥 보고가 서 지옥에 온다는건 말도안 돼

이 형벌을 보고가서 지옥에 떨어진다는 것은 말도안돼 정신차려 정신차려 나가서 전해요

지옥 본 사람들은 전해요 자랑하지 말고 전해요 당신들이 지옥보구 자랑하고 전도안할 때

나가서 전하지 않을 때 하나님이 얼마나 마음 아파하는지 생각해봐

하나님이 마음이 얼마나 아픈지를 생각해봐 보여준 건 전하라는거야 자랑거리가 아냐

 

하나님이 영혼을 사랑해서 한 영혼이라도 지옥오지 않게 보여주는거잖아

관광왔냐구 관광왔냐구 왜 이렇게 자랑만해 왜 지옥을 자랑만해 가서 전해 가서 전해

지옥본 사람들 전해요 나처럼 믿음없이 천국지옥소리 들으면서 믿어지지 않아서

지옥에 떨어지는 사람 없게 전해요

많은 사람들이 목사 잘못 만나서 지옥에 떨어졌는데 나는 목사님을 잘만났어도

지옥에 떨어졌어 목사님을 잘만났어도 지옥에 떨어졌어 너무 억울해 너무 억울해

목사 잘못 만나서 지옥에 떨어진 사람은 목사 잘못 만나서 억울해 하고 나는 목사님을 잘만났는데도 그것이 믿어지지 않아 지옥에 떨어졌어 억울해 너무 억울해 너무 억울해 잘못했어요

 

하나님이 나를 살리려고 목사님을 잘 만나게 했는데 지옥소리가 믿어지지 않았어요

하나님 인제 믿어져요 잘못했어요 지옥이 진짜있어요 목사님이 얘기한 지옥이 진짜있어요

지옥만큼은 가면 안된다고 우리 목사님이 맨날 그랬는데 지옥은 진짜 가면 안된다구

지옥은 가면 안된다구 우리목사님이 예수 잘 믿으라고 그랬는데 그 지옥이 진짜 있어요

 

세상에선 안 믿어진 지옥이 진짜 믿어져요 나 좀 용서해주세요 나 좀 용서해주세요

지금은 목사 잘못 만나면은 성도들을 지옥으로 밀어 넣어 버려

목사가 지옥으로 밀어넣어 버리는 시대야

나는 목사님을 잘 만났는데 지옥으로 떨어졌으니 내가 얼마나 억울하겠어요 목사 잘 만나야되요 목사님 잘못 만나면은 지옥에 떨어져요 목사님 잘 만나야 되요 믿어요 지옥이 있다는 걸 믿어요

 

여기는 오면 안돼 여기는 들어오면 안돼 고문장소야 고문장소야 상상이 안되는 고문을 당하는

장소라구 상상할 수 없는 고문을 당하는 장소라구요 여기만큼은 오면 안돼요 여기만큼은 오면

안돼요 제발 오지 말아요 우리 목사님이 지옥만큼은 제발 오지 말라구 그랬는데

 

내가 지옥에서 얘기해요 지옥만큼은 제발 오지 말아요 지옥만큼은 제발 오지 말아요

예수님 잘 믿어요 예수님 잘 믿어요 사람이 아니야 예수님은 사람이 아니야 신이였어

예수님은 신이었어 최고의 신이었어 예수님은 최고의 신이였어요 최고의 신을 믿어요

예수님을 믿어요 예수 잘 믿어요 내가 이렇게 부탁하께요 내가 이렇게 부탁하께 예수님 잘 믿어요 예수님은 신이야 사람이 아니야 당신들이 사람으로 착각하고 있기 때문에 지옥에 떨어지고 사람으로 보기 때문에 예수님을 안 믿는거야 신이야 신이야 사람이 아니야 아 아 하나님 감사합니다

 

7.여승(여자스님)의 외침

 

낭떠러지에 매달려 승복을 그대로 입고 있다 내가 지옥에 덜어졌네 너무 억울해 속은 내가 바보야 너무 억울해 극락이 있는 줄 알았는데 극락이 있는 줄 알고 그렇게 헌신적으로 일을 했는데

극락이 없어 지옥이야 극락의 대가가 지옥이야 나 너무 억울해 내 인생을 어디가서 보상을 받어 나도 결혼도 하고 싶었고 화려한 옷이 입고 싶었어 억울해 억울해 너무 억울해 너무 억울해

억울해서 미칠 것같아 내 인생을 어디가서 보상을 받아

 

내 인생은 고사하고 내가 지옥에 떨어져서 이 고통을 당하는 것은 어떻게 보상을 받아 어떻게

너무 억울해 너무 억울해 부엌에있는데 뱀들이 엄청많아요 그 중들을 다 들어가서 장악을 했어

병들게 해서 우울증도 주고 그래서 죽였어 억울해 억울해 너무 억울해 나좀 도와줘요 너무 억울해 내가 너무 억울해 우리 엄마가 그렇게 나오라구 나오라구 그렇게 그랬어도 거기에 있었는데

 

그렇게 했는데 결국은 내가 지옥에 떨어졌어 가족도 다 버리고 부모도 버리고 그렇게 평생을 절간에서 살았는데 그 댓가가 지옥이야 병들어서 죽은 지옥이야 너무 억울해 너무 억울해 우리 엄마 너무 보고 싶어 엄마 내가 잘못했어 엄마내가 잘못했어 엄마 내가 지옥에 떨어졌어 엄마 엄마

엄마 살아있어 엄마 잘있어 엄마는 뭐해 엄마가 제일 보고 싶어

엄마 살아있으면 예수 믿어 엄마

 

살아 있으면 꼭 예수 믿어 다른 거 믿지마 다 지옥이야 천주교도 불교도 다 지옥이야 예수믿는다고 그러면서 예수 잘못 믿어도 다 지옥이야 엄마 살아있으면 예수 잘믿어 진짜 천국이있어

나는 지옥에 떨어졌어 엄마 예수 안 믿어서 내 평생 부처님만 보고 살았는데 지옥이야

그게 댓가가 지옥이었어 엄마는 예수 믿고 천국에 가 엄마는 예수 믿고 천국에 가

엄마 살아있으면 예수 꼭 믿어 엄마 예수가 최고야 다 필요없어 다 필요없어 동그란 쇠 덩어리

삐죽 삐죽 나온 쇳덩어리를 돌이더니 머리통을 처서 산산조각이 난다

 

엄마는 여기 오지마 여기와서는 안되 우리 식구 다 여기와서는 안되 나 혼자서도 족해 예수믿어 여기오면 안되 나두 여기서 나가고 싶어 엄마 나 좀 꺼낼수 있으면 나좀 꺼내줘 엄마 여기만큼은 오면 절대로 안되 절대로 안되 오지마 엄마 오지마 너무 고통스러워 너무 아퍼 너무 고통스러워

 

질려 질려 무서워서 질려 엄마 여기오면 안돼 엄만 절대오면 안되 여기는 올곳이 아냐 엄마 절대오지마 예수 믿어 교회나가서 예수 믿어 빨리가서 예수 믿어 혹시라도 절간에는 가지마

혹시라도 절간에 가지마 천주교도 가지 마 지옥 천국 얘기하는 교회가서 예수 믿어

엄마 그게 살길 이야 죽으면 끝이 아냐 죽으면 끝이 아냐 다들 죽으면 끝인줄 아는데

죽으면 끝이아냐

 

천국이 있고 지옥이 있어 죽으면 끝이 아냐 그때부터 시작이야 그때부터 진짜 시작이야

밑에서 불이 활활타고 큰 가마솥 안에서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이 여승을 거기다 집어넣을려고 끌고가는데 안갈려고 몸부림을 치고 발걸음을 뒤로 하는데 개줄 묶듯이 목에다 개줄을 걸어가지고 그렇게 강아지처럼 끌고간다

이 어마어마하게 큰 솥을 보고 여자가 기겁을 한다 세상에 이럴수가 이건 있을수도 없어

가마솥에 있는 사람들이 눈이 찢어지고 이빨도 제대로 된 사람이 하나도 없고 다들 너무 무섭게 생겼어요 다들 너무 무서워 너무 무서워 너무 무서워 너무 무서워

예수 잘믿으세요 예수 잘믿으세요

 

8. 수녀의 외침

 

내가 왜 지옥에 떨어진 거야 있을 수가 없는 일이야 내가 왜 도대체 지옥에 떨어진거야

말도 안돼 천주교에서는 지옥에는 절대 안간다는 것을 믿고 있는데 연옥이라는 데를 거처서

천국에 간다고 믿고 있는데 여기가 지옥이 맞는거야 내가 왜 지옥에 떨어진거냐구 말도안되

천주교 교리하고 완전히 틀리잖아 천주교에서 그렇게 말한거 하고 완전히 틀리잖아

내가 왜 지옥에 떨어지냐구

 

내가 왜 지옥에서 이 형벌을 받냐구 수녀가 이마에는 피를 흘리고 회색 수녀복을 입고있고

머리에도 쓰고 있다 내가 왜 지옥에 오냐구 너군다나 수녀가 말도안돼 말도안돼

정말 있을 수도 없는 일이야 내가 왜 지옥에 떨어지냐구 말도안돼 믿어지지가 않아

정말 믿어지지가 않아 내가 왜 지옥에 떨어지는지 믿어지지가 않아 연옥에가서 있어야 되고

내가 천국에 가서 있어야 되는데 연옥이 없어 연옥이 없어 연옥이 없어서 내가 지옥에 떨어졌어 연옥이 없어 연옥이 없어 당신들이 믿는 연옥이 없어요 당신들이 믿는 연옥이 없어요

 

정신차려 시커먼 먹구름 같은게 쌓아버린다 아 지옥의 공포가 몰려온다

아 아 지옥의 공포가 몰려와 너무 무서워 나도 그렇게 철저하게 믿던 연옥이 없어 철저하게

믿었 연옥이 없어 나도 그렇게 신부님한테 고해성사를 하고 내 죄가 하나도 없는 줄 알았는데

지옥에 와서 보니까 내 죄가 왜 이렇게 많은 거야 내가 사람한테 죄를 고했던거야

 

내가 여기와서 보니까 예수님한테 내 죄를 사해달라구 해야 되는데 사람한테 가서

고해성사를 하는 바람에 내 죄가 고대로 있는거야 신부한테가서 고해성사하지 말아요

죄를 사하는 방법이 아니야 오직 예수의 핏값으로만 죄를 사할 수 있어

오직 예수님만 내 죄를 사할 수가 있는거예요 신부가 내 죄를 사해주는게 아니야

신부가 나를 위해서 죽지 않았잖아 신부들도 죄악덩어린데

어떻게 그사 람한테 가서 죄를 토하냐구 나도 몰랐어 나도 몰랐어 지옥오니까 분명하게 알겠어

지옥에 와서 분명하게 알겠어요

 

속지 말아요 나처럼 속지 말아요 나처럼 속지마 살이 통통찐 굼벵이가 이 수녀님 발부터 먹어

들어온다 살을 먹을 때마다 살이 통통하게 찌고 굼벵이가 엄청 커진다 지옥에 떨어지면 천국은

갈 수없어 지옥에 떨어지면 천국은 갈 수없어 천주교 다녔던 사람이 저쪽에서 얘기한다

연옥이 어디있냐 이 도독놈들아 연옥이 어디있어 연옥이 이새끼들아 연옥이 있다고 그렇게 얘기하더니 연옥이 어디있냐구 이 나쁜 새끼들 연옥이 어디있냐구 연옥이 어디있어 내가 너무 억울해

 

내가 너무 억울해 연옥이 있다구 그러더니 죄 지어도 괜찮타고 그러더니 연옥이 어디있냐구

나도 처음에는 여기가 연옥인줄 알았어 그런데 여기가 지옥이야 여기가 지옥이야 너무 억울해

너무 억울해 연옥 믿지마 새빨간 거짓말이야 귀신들에게 속아서 신부들이 그렇게 얘기하는 거야 귀신들에게 속아서 교황이 그렇게 얘기하는 거야 연옥이 있으면 교황이 왜 여기있어 연옥이

있으면 교황이 연옥가서 있어야지 천국 가서 있어야지 왜 지옥에 떨어져서 형벌을 당하냐구

 

천주교 사람들이 수많은 사람들이 지옥에서 형벌을 당하냐구 연옥이 있는 줄 았았더니 우리가

속았어 예수 놓친거 우리가 속았어 교황이 아니야 마리아도 아니야 신부도 아니야 추기경도

아니야 오직 예수가 최고였네 그런데 왜 우리는 예수를 뒷전으로 몰았을까 마리아를 부각시켰고 교황을 부각시켰고 왜 그랬을까 예수가 진짜네 진짜를 우리가 무시했네

 

진짜를 우리가 그렇게 무시했네 연옥없네 연옥없어 진짜 속았어 정신차려요 연옥이 없어요

천주교에서 나와요 천주교에서는 천국 갈수가 없어 천주교 사람들이 여기 바글 바글거려 천주교 사람들이 너무 많아 신부도 너무 많아 수녀도 너무 많아 너무 많아 너무 많아요 정신차려요

연옥이 있다고 생각하지 말아 그런 착각하구 있다가 지옥에 떨어진다구요 지옥에와서 연옥없네 연옥없네 그때 그말이 사실이었네 그런얘기 하지 말고 빨리 나와요 교회가서 예수믿어요

 

천국 지옥 전하는 교회로가요 아무교회나 가지 말아요 아무 교회나 갈것같으면 천주교나

교회나 똑같애 교회서도 엄청나게 많아서 교회다닌다는 사람들이 왜 이렇게 지옥에 많이 오는지 모르겠어 교회다닌다는 사람들이 왜 이렇게 지옥에 떨어지는 거야

어리석게 왜 예수를 알면서 예수를 붙잡지 못해서 지옥에 떨어지는 거야

천국 지옥 전하는 교회로 빨리 가요 그 길만이 살 길이야 영혼이 진짜있어 영혼이 진짜있어요

 육신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영혼이 진짜있다구요

 

지옥에서는 형벌 형벌 형벌 영원이 끝나지 않는 형벌을 받고 천국에 가면 천국에 가면 영생을

얻을 수 있다구 제발 내 말 믿어요 내 말 믿어요 연옥없어요 연옥 믿지말고 예수믿어요

어린 아기 예수 믿지 말고 십자가에 달렸다가 부활하신 예수 믿어요

그 분을 믿어야 당신들이 살아요

천국지옥 전하는 교회로 가요 천국지옥 전하는 교회로 가요 예수 믿고 회개하면

천국간다고 그렇게 확실하게 얘기하는 교회로 가요 빨리가요 시간이 없어요

 

예수믿어야 천국간다고 확실하게 전하는 교회로 가요 예수 안믿으면 지옥간다고 확실하게 전하는 교회로 가요 그런 교회들이 생명이 있는 거예요 천국지옥이 생명이 있는거예요

천국갈 수 있는 길이 열리는 거야 예수 믿어야 천국간다 확실히 죄를 잘라내고 예수믿어라

이렇게 확실하게 얘기하는 목사님들을 따라가요

 

그렇치 않으면 다 똑같애 다 똑같애 천주교나 교회나 다 똑같애 확실하게 찾아가요 예수전하는

교회로 천국을 알리는 교회로 확실하게 찾아가요 그 길만이 살길이야 생명을 놓치지 말아요

어리석게 어리석게 생명을 놓치고 지옥에 떨어져가지고 후회해도 소용없어 교회있을 때 기회

놓치지 말아요 때를 놓치지 말아요 지금이 때야 지금이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때라구요 기회 놓치지 말아요 죽어요 지옥으로 지옥으로 떨어져서 죽어요 죽고 싶어도 죽지도 못해 지옥이 그런곳이라구요

 

10.점집에 다니다 지옥에 떨어진 여자

 

점집이란 점집은 다 쫓아다녔는데 그런 것들이 다 소용이 없다는걸 내가 죽어서 알았어요

하루에도 2번다닐때도 있고 하루에3번 똑같은 문제를 가지고 점집을 쪼아 다녔던 나는 점집

쫓아다니는 골수분자 였어 돈도 엄청나게 소비했어요

갈때마다 이만원 삼만원 이렇게 매일 매일 주고 다녔어요 하루라도 점을 안보면은

꼭 무슨일이 생길 것 같아서 나는 점집을 그렇게 다녔어요

 

돈이 없을때는 카드에서 돈을 빼가지고 그렇게 점집을 다녔어요 갔다오면 마음이 편할정도로

그런것들이 다 귀신의 장난이었고 나의 생각을 사로잡은 귀신들이었다는 것을 나는 죽어서 알았어 이런 점치는 사람들은 점치는 사람들끼리 모아놓고 손을 끌어다가 손을 짜른다 내 손자르지마 지겨워 죽겠네 끝이 안나는 형벌이 지겨워 죽겠네 너무 너무 지겨워 죽겠네 처참할 정도로

이렇게 아플수가 없어

 

너무 힘들어 점치러 가는 사람들 점치지 마 귀신에게 속는거야 결국에는 다 망해 결국에는

다 망해요 내가 그랬어요 결국에는 다 망해 다 필요없어 내 인생 전부를 귀신이 망가뜨렸어

점집에 가지 말아요 완전히 망하는 지름길이예요 점집에 갔던 사람들은 형벌도 더 심해요

고문도 더 심하게 당해요 그래서 더 미칠 것 같아요 너무 너무 고통스러워 너무너무 고통스러워 이 사실을 얘기해줘요 지금은 점집에 가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세상이 그렇게 그렇게 만들어

가요 사단들이 완전히 주택가로 어디로 다 들어갔어요

 

아 아 아파 아 아파 귀신들이 점집에 다닐 정도면은 완전히 자기걸로 만들어 버렸기 때문에

듣기를 싫어할 거예요 그런데 꼭 얘기해주세요 목을 도라이버 돌리듯이 돌리니까 짤순이

바지 엉킨것처럼 목이 돌아가버린다 이 고통을 누가 알아 점보러 다닌는 사람들은 큰일났다

귀신이 완전히 잡아끌고 다니는 거야 정신차려요 귀신에게 속지 말아요

귀신이 그렇게 몰고 다니는 거예요

 

지옥에 와요 지옥에 온다구요 예수믿어요 천국이 진짜있어요 지옥이 진짜있어요 지옥이 진짜있어요 지옥이 진짜있다구요 없는 지옥을 얘기하는게 아냐 그럼 왜 내가 이렇게 고통을 당해 없는 지옥이 아냐 진짜있어요 진짜 지옥이 있어요 없는 지옥이 있다면 왜 이렇게 수많은 사람들이 지옥에서 형벌을 받으면서 비명 비명질러 없는 지옥이있다면 어떻게 팔이 짤려지는 고통을 지옥에서

당하냐구 너무 고통스러워 너무 고통스러워 너무 고통스러워 지옥이 진짜있어 지옥이 진짜있어요

 

점치러 다니지마 귀신에게 속는거야 지옥진짜있어요 너무너무너무 고통스럽고 어마어마한 지옥이 진짜있는데 사람들이 이걸 안믿지요 사람들이 이걸 안믿어요 그래서 지옥에 떨어져요

차라리 차라리 점치러 가지말고 성경책 들고 교회가세요 생명의 말씀을 들으러 가세요

천국 지옥 전하는 교회, 생명이 쏟아지는 교회로 가세요 하나님 감사합니다

 

11.장례식장에서 예배 드리지마

 

속지말아요 나도 교회다녔어 나도 교회다녔어 속지말아요 속지말아요 예배드린다고 하나님한테 한다고 나도그랬어 나도그랬어 명절날이고 제삿날이고 속는거야 속는거야 어리석은 자들아

어리석은 인간들아 교회다니는 사람들이 너무 많이 속아 장례식장에서도 속아 다 속는 거야

예배드린다고 아니야 아니야 귀신들에게 속는거야 위장한거야 귀신들이 포장한거야

자기네가 드러나지 않게 그렇게 포장해놓고 자기네가 영광받는거야 속지말아요 속지마

예배는 무슨예배야

 

하나님 안받어 하나님한테 한다고 그러지만 속는거야 가짜야 가짜야 가짜 나두그랬어

나두 형제들끼리 싸워가면서 예배드렸다구 무슨 제사냐구 귀신한테 하는거 하지말라구

나두 싸워가면서 배한다구 하나님한테 예배드렸는데 그게 하나님한테 한게 아니라

귀신한테 한거야 지옥에 와서보니까 귀신한테 한거야

다 속아 속지말아 속지말아 너무 많이속아 너무 많이속아 교회다니는 사람들이 너무 많이속아

목사들이 그렇게 가리켰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렇게 가리켰기 때문에 속는줄도 모르고 다속아 속지마 속지마요 너무 억울해 너무 억울해 너무 억울해 내가 너무 억울해 내가 너무억울해

내가 너무억울해

 

하나님한테 하는 줄 알았어 하나님 한테 하는 줄 알고 나 얘기도 안했는데 너무 억울해

장례식장가서 예배하지마 바보같이 다 속아 제사랑 똑같은 예배야 제사랑 똑같은 예배구

제사랑 똑같은 추도 예배야 제사랑 똑같애 틀리다고하지마 아니야 제사나 마찬가지야 무슨 명절날 예배드리는 그거 웃기는 소리하지마 나도 형제들이랑 싸우면서 안된다고 귀신한테 한다구,

예배드려야 한다구 나 그렇게 했어 그런데 그것도 예수님한테 하는게 아니야 귀신한테

하는거야

 

정신차려 정신차려 너무 억울해 나좀 꺼내줘 나좀 꺼내주면 내가 나가서 얘기할게 내가 나가서

얘기할게 웃기는 소리하지마 이 어리석은 것들아 당신들이 그렇게 하다가 회개 안하고 지옥에

떨어지면은 그것처럼 억울한게 어딨어 귀신이 너무 많이 속여 귀신들이 너무 많이 속여요

 

그런데 귀신들이 속일 때 다 넘어간다는 거야 목사들이 다 속아 넘어가 목사들이 속아 넘어가기 때문에 다 그렇게 되는거야 목사들이 정신차려야 되는데 하나님의 말씀은 줄줄가리키면서 다

속아 하나님의 말씀은 다 안다고 하지만 영적으로 모르기 때문에 그래 영적으로 모르기 때문에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는 거야 그 소경이 뭔지 알어 말씀을 모르는 소경이 아니라 영적으로 모르는 소경을 얘기하는 거야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한다는게 뭔지 알아 하나님의 음성을 듣지 못하는거야

 

영적인 주의 종들이 되어야 영적인 목사들이 되어야지 분별할 수 있는 영의세계가

그런 비밀이야 그건 비밀이야 영적이지 못하면 아무리 말씀을 알고 성경66권을 알고

창세기 1장 1절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안다고 해도 영적인것을 모르면 다 속아 넘어가 말씀 안다고 줄줄줄거리면서 많은 사람들을 미혹시키는 목사들이 너무 많어 말씀을 모른다

 

그래도 영적으로 분별하는 목사가 진짜 목사라는 걸 알아야돼 말씀을 영적으로 깨달아야돼

성령이 아니고서는 그 문제를 그 길을 열 수 없어 아무리 성경을 왼다해도 성령이 아니고서는 알 수 없는 비밀이 성경이야 그래서 목사들이 그렇게 속아 넘어가는 거야 말씀을 줄줄줄 아니까 그것이 다 인줄 알고 잘못 리켜도 아냐 이 목사가 정확하게 가리키는거라고 생각하는데 아니야

영적인 거를 모르면은 다 소경이야 사단이 말씀을 얼마나 많이 주는 줄 알아요

 

귀신이 말씀을 얼마나 많이 주는 줄 알어 귀신같이 66권의 말씀을 얼마나 많이 주는 줄 알어

진짜 놀랠 정도로 말씀을 많이 준단 말이야 그런 목사 조심해 그런 말씀속에서 영적인 것이 더해졌을 때 엄청난 힘을 발휘하지만 영적인것을 모르고 말씀만 아는 목사를 조심해야돼

자기를 높이고 사단이 또 주위에서 높이게 해줘 높여주면은 자기가 최고인줄 알고 교만해져서

하나님의 말씀을 자기 말로 완전히 포장해버려

 

이건 하나님의 말씀이다 그러면서 자기를 드러내는거야 그런 목사 조심해야되요

성령으로 성령으로 가리키는 그런 목사를 만나야 지금은 말씀모르는 목사가 어디있어

그런데 영적인 비밀을 모르는 목사는 너무 너무 많이 깔려있다는거야 교회마다 말씀 위주로

교역자들을 뽑는데 이 바보같은 목사들 말씀으로 뽑는 바보같은 목사들 때문에 영혼들이

지옥오는거야 영적인 것를 보지 않고  어느 학교 나왔나 그걸 가지고 양을 맡기니

양들이 살아날 수가 없어 양들이 영양가가 없는 말씀을 먹기 때문에 생명이 없는 말씀을

먹기 때문에 살아날 수가 없는 거예요

 

영적인 비밀을 알기 위해선 하나님한테 매달리며 기도하는거 밖에 없어 영적인 비밀은 하나님한테 나오는거야 인간에게 나오는게 아니야 성경책에 영적인 비밀은 하나님한테 깨달음을 달라고 기도하면서 깨달음을 받아야 진짜예요 정신차려 나도 말씀 줄줄외는 목사밑에 있었어

그런 목사 밑에 있다가 내가 지옥에 떨어졌다구 내가 얼마나 억울한지 알어

내가 얼마나 억울한지 아냐구 우리 목사님이 말씀을 줄줄 아니깐 그 말씀이 하나님 말씀으로

아는데 아니야 지옥에 와서 보니깐 그 목사를 사단이 잡고 쓰더라구 귀신이 말씀을

그렇게 줘버리더라구 잘못가리키는거야

 

정신차려 하나님의 음성을 들어 그런 목사들 기도하지 않어 말씀 줄줄안다는 목사들 기도하지

않어 자기 지식이 최고로 알기 때문에 기도하지 않고 자기 생각대로 얘기할 때가 많거든

그런데 그 생각을 사탄이 주는거야

그래야 많은 사람들이 몰려가고 거기에서 한꺼번에 지옥으로 떨어지는 통로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쓰는거야 말씀 말씀 좇아가지 말고 영적인 것을 아는 목사를 쫓아가

나도 말씀 많이 아는 목사밑에 있었다니까 그런데 내가 왜 지옥에 떨어졌냐구

그렇게 말씀 많이 아는 목사밑에 있었는데 하라는데로 다 했는데 내가 왜 지옥에 떨어졌냐구

영적인 비밀을 모르고 말씀만 알기 때문에 그런거야

 

영의 세계를 알아야 천국도 영의 세계고 지옥도 영의 세계고 귀신도 영의 세계고 성령도 영의 세계야 영의 세계를 모르면 지옥으로 떨어져 기도하는 목사 찾아가 말씀 많이 아는 목사가 아니라 기도하는 목사 예수 전하는 목사 찾아가요 그 목사가 진짜야 영적인것을 알기 때문에 예수를 전하고 예수를 전함으로서 천국 다는것을 알기 때문에 말씀과 예수 예수 그런 목사

찾아가요

 

당신들의 영혼을 말씀만  많이 아는 목사에게 맡기지마 당신들의 영혼을 목사에게 맡기지마

당신들의 영혼을 목사한테 맡기지마 말씀 이 안다고 하는 목사에게 당신들의 영혼을 맡기지마

기도하지 않는 목사에게 당신들의 영혼을 맡기지마 아무것도 몰라 눈에 보이는것만 얘기해

그런 목사들도 천국지옥 얘기해 그래야 진짜같거든 근데 가짜야 가짜야 속지 말아요

제사지낸는거랑 똑같애 

 

추도 예배 리지마 명절날 예배 리는거 귀신이 다 받아 장례식장에서 예배 리지마

귀신이 얼마나 깔깔대고 비웃는지 알어 성경책 펴놓고 그렇게 예배드린다고 할 때 귀신들이

얼마나 깔깔대고 좋아하는지 알아요 속지말아요 속지말아요 기도하고 예수 천국 전하는 목사

그런 목사 찾아가요 영적인 비밀을 아는 목사 찾아가요 당신들이 그런 목사한테 영혼을 의지해

그런 목사한테 영혼을 맡기라구 말씀만 많이 아는 목사한테 맡기지 말라구 지옥에 떨어져서

아무리 소리치면서 후회해도 소용이 없어

 

내가 그짝 났다구 나처럼 억울하게 지옥에 떨어지지 말구 정신차려요 이 여자를 김밥말이에다가 칼날이 있는데 여자를 거기다 넣고 여자를 말아버린다 칼날속에서 땡그랗게 마니까 칼날이 다

나와가지고 짝 여자를 오므려뜨리고 여자가 소리소리친다 이렇게 말은거를 귀신이 쫘~악 짠다

발끝으로 피가 뚝뚝떨어진다 나처럼 지옥에 떨어저서 고통받지 말구 정신차려요

기도하면서 영적인 목사 찾아가 기도하면서 영적인 목사 찾아가서 당신들의 그 영혼을 거기에다 맡기라구 아무데나 가지마 교회크다고 가지마 말씀 잘 전한다고 가지마 귀신이 다 잡은거라구

말씀을 사람이 어떻게 다 줄줄줄 외울수가 있냐구 생각해봐 어떻게 그렇게 할 수가 있냐구

 

아니야 귀신들이 사로잡는거야 정신차려요 그런 목사한테 수많은 사람들이 엄청난 사람들이 몰려있는거 봐 당신들이 봐봐 말씀 줄줄 다는 목사한테 사람이 얼마나 많이있나 다 사단이 하는거야 사단이 하는거예요 지옥으로 떨어져요 정신차려요 정신차려요 나 처럼 억울하게 지옥에 떨어지지 말고 정신차려요 지옥 얘기할 때 안 아주는 목사 추도예배 장례식 예배 안받아 주는 목사 차례

명절날 지내는 예배 안받아 주는 목사 사단이 았어 영적인걸 몰라 사단이 잡은거야

 

속지말아요 이여자 얼굴을 칼날이와가지고 포뜨는것처럼 얼굴을 포를 떠서 뼈까지 다 잘라진다 30~40대 정도의 여자로 죽은지 얼마 안되는지 피가 뻘것케 나온다 속지말아요 속지말아 생각해봐 생각해봐 근데 그런목사님 한테 있는 들이 뭐라고 그러는지알어 우리 목사님 최고라고 그래

우리 목사님 최고라고 그래 나도그랬어 그러면서 성경 공부 했다구 그런데 지옥이야 너무 억울해 나처럼 그렇게 말씀만 잘 전하는교회 있지말구 영적인 교회 찾아가요

그게 살길이야 그 길만이 살길이야

 

23-목사님 더욱더 최선을 다해줘야되요 병원에 있는 중환자실에 있는 환자들은 정말 사단의 너무 너무 강해요 생명을 걸지 않고 최선을 다하지 않고 생명을 사랑하지 않고서는 사단을 이길 수도 없고 결박할 수도 없어요 더욱더 나같은 꺼져가는 심지 영혼들을 놓고 최선을 다해서 기도해주세요 배 창자가 둘러 붙을 정도로 빠져나갈 정도로 허리가 끊어질 정도로 더욱더 저 같은 영혼들 더 생긴다면 그런 그런 심정으로 기도해 주세요

 

 28-신앙생활 잘하고 예수 확실히 잡아 목사님을 잡는게 아니라 예수님을 확실히 잡아야되

할아버지 그러면 천국와 목사 뒷꼭무니 잡는다고 천국오는 것이 아니라 할아버지 예수님 확실히 잡아야되 목사님 말씀 선포할때마다 그 말씀속에 있는 예수님을 믿고 말씀속에 있는 예수님

만나 그리고 순종해서 꼭 천국에와 할아버지

30-세마포 옷을 입고 즐겁게 춤을 춰요 춤을 춰요 끝까지 기도해 주세요 끝까지 기도해 주세요

이제 하나님이 저를 취하실 거예요 끝까지 기도해 주세요 이제 얼마 안남았어요 끝까지 기도해

주세요 얼마 안남았어요 하나님이 저를 취하실 거예요 끝까지 저를 놓고 기도해 주세요

그래야 나 천국갈수 있어요 기도만이 사는 길이예요 꼭 기도해 주세요

 

13.추도예배에 거의 다 걸렸어 이 시간에 지옥을 열것이니라 너희는 액면 그대로 본 대로 그대로 얘기하라 더하지도 말고 빼지도 말고 지옥의 실상을 그대로 전하라 교회 닌다고 다 구원받는줄

아느냐 교회 닌 목사님들도 많구요 교회다니는 성도 교회다녔던 성도들 장로 권사들이 바글 바글해요 교회 닌다고 다 구원받는줄 아는데 그게 아니라구 예수 잘믿으세요 예수 잘믿으세요

예수 확실하게 믿으세요 교회다닌다구 다 구원받는다구

 

거짓말 하지마 거짓말 하지마 교회나간다구 천국간다구 다 거짓말이야 다 거짓말이야

진짜 잘믿어야돼 회개하는 삶을 살면서 진짜 예수님 잘믿어야 천국가는 것 사람보이게

목사님보이게 봉사 하는 것 그냥 종교로 믿는 것 안됨 너무 억울해 봉사하면 천국간다더니

헌금 많이 내면 천국간다더니 다 새빨간 거짓말이야 그런게 아니었어

 

나는 100%그런 줄알고 열심히 봉사했는데 그게 아니였어 내가 이렇게 지옥에 떨어졌는데 나 억울해 이럴줄알았으면 제대로 가리키는 목사 찾아갈걸 이 나쁜새끼야 너 때문에 내가 지옥떨어졌어 이것도 모르고 나는 목사한테 칭찬받으면 좋아가지고 그랬는데 아니야 예수를 제대로 못가리켰잖아 어떻게 믿어야 천국간다는 길을 제대로 안가리켰잖아 이 나쁜 목사새끼야 이개쌔끼야

 

네가 이 고통을 알아 왜 나를 지옥으로 떨어뜨린거야 왜 네말을 듣게 만든거야 배를 짤라서 창자를 꺼내서 먹어버려 말씀봐요 말씀을 봐야 내가 알어 여기있는 사람들이 왜 지옥에 떨어진지

알아 자기가 말씀이 없기 문에 목사말 듣다가 지옥에 떨어졌어 나두 그랬어 추도 예배드려도

아무말 안했어 오히려 목사가 와서 추도예배드려줬어 그런게 죄라는거 가리키지 않았어 죄라는걸 몰랐기대문에 회개도 안 했어 회개할 생각도 안했어

 

그때 여기 수많은 사람들이 다 걸렸어 추도예배 다 걸렸어 추도예배 다 걸렸다구 그게 우상숭배야 아예 노골적으로 하는 우상숭배야 그런데 다 속아 목사들도 속고 성도들도 속고 다 쏙아 목사들 정신차려 추도예배드리란 말이 어딨어 여기있는 사람들이 억울해 죽을려고 그래요 억울해 죽을려그래 다 걸렸어 다 걸렸어 추도예배 안걸린 사람이 없어 추도예배 드리지마 무슨 예배야 예배는 바보같은 것들아 이 병신같은 것들아 다 속고 있는거야 무슨 예배야 누구를 위한 예배야 예배는 하나님 한테만 드리는거야 아 나두걸렸어

 

우리 목사가 왜 안가리킨거야 우리 목사새끼가 왜 안가리킨거야 우리 교회식구들 다 지옥떨어겠네 다 걸렸어 안걸린 사람이 없어 정신차려 정신차려 속지마 속지마 말씀을 보면서 깨달아봐 추도예배가 어디있나 추도예배가 누구한테 드리는 것인가 귀신한테 하는거야 귀신한테 다 속는거야

 

지옥에 떨어지면 다 알어 너무 정확하게 안다는 거야 100%귀신에게 속는거야

그리고 목사얘기 잘 분별해 지금 목사들을 귀신들이 다 잡았어 그 입술을 생각을 다 잡고 말하게해서 교회식구들을 지옥으로 떨어뜨려 진짜목사 잘만나야돼 이거 안걸리면 저거에 걸려있구

저거 안걸리면 또 딴거에 걸려있구 목사들이 다 자기생각 자기지식을 가지고 자기것으로 만들어가지고 성경을 마음대로 풀어가지고 그렇게 만드는거야 성경을 마음대로 풀어가지고 성도들에게 먹이니까 잘못된 거를 먹여가지고 지옥에 떨어지는거야

 

정신차려 정신차려 이럴줄 알았으면 세상사람이 더 낳아 진짜 예수 잘믿어요 말씀봐요 말씀봐요 말씀속에서 진리를 찾아요 제가 말씀이 없기 때문에 목사님 말하면 그것이 옳고 그른지도

모르고 다 따라가다가 지옥에 떨어지는거야 지금은 갈수록 귀신들이 목사를 잡아요 성도를 잡는게 아니야 목사를 잡어 목사말한마디 잘못가리키면 성도는 그냥 따라가거든 의심없이 따라가거든 고대로 우리 목사님이 최고라구 의심없이 따라가거든 그러면은 지옥이야

 

육만 죽는게 아니라 영원한 형벌을 받는 지옥으로 떨어져 억울하잖아 그럼 너무 억울하잖아 기껏 예수 믿고 지옥에 떨어지면 너무 억울하잖아 내가 그렇게 억울해 내가 그렇게 억울하다고

지옥이 이렇게 고통스러운 줄 알았으면 내가 말씀보고 제대로된 목사 찾아갈껄 지옥이 이렇게

고통스러운 줄 알았으면 내가 제대로 예수믿을껄 나는 제대로 믿었다구 했단말이야

 

나같이 봉사 잘 한 사람없다구 했단 말이야 목사님도 이렇게 집사님처럼 봉사잘하는 사람 없다구 그랬다구 그럼 뭐해 죽으라고 일하고 지옥에 떨어졌는데 그럼뭐해 억울해

19-이 나쁜 목사새끼들아 지옥을 가리키면서 지옥 가는 길을 너희가 보내고 있잖아 너무 억울해 너무 억울해 너무 억울해 내가 잘못했어요 하나님 말씀믿지 않고 목사말 들은걸 잘못했어요

제대로 가리키지도 못한 목사말 듣다가 지옥으로 떨어졌어요 회개하지 못했어요

회개를 얘기않해 회개를 얘기않해요

 

 회개를 얘기않해요 회개를 안가리켰어요 믿으면 천국간다고 그렇게만 가리켜요 죄를 지었는데 어떻게 천국가 회개를 해야 가지 회개를 해야 가지 어떻게 믿고 천국가냐구 회개를 해야돼

회개를 가리키는 목사가 진짜야 천국지옥을 가리키는 목사가 진짜야 가짜가 너무많아 교인들

비유맞치는 가짜가 너무 많아 돈있는 사람 비유맞치는 가짜가 너무많아 어떻게 할려구그래

 

목사들아 너희들이 지옥보내고 있는거야 지옥이 얼마나 무서운지를 알어

지옥이 얼마나 무서운지를 아냐구 교회마다 추도예배 추도예배 추도예배 물결을 치는구나

교회마다 난리가 났어 다 걸렸어 귀신에게 다 걸렸어 목사도 걸리고 교인들도 걸리고 다 걸렸어 장례식장가서 그렇게 하는것도 다 우상숭배야 우상숭배야 너희들 다 죽어 지옥으로 떨어져

정신차려 제발정신차려 억울하게 지옥에 떨어지지마

 

교회다니는 사람들 특별히 잘배워 잘배우고 억울하게 지옥에 떨어지지마 지옥이 어떤곳인지 알어 불바다야 불바다 불바다도 있고 녹는 물도 있고 너무너무 무서운 곳이 지옥이야 형벌이란 형벌은 말도 못해 껍데기를 홀랑 벗기는 고통을 아냐구 사람이 막 죽으면 신선하다구

그 피를 짜먹는 고통을 아냐구 그 고통을 아냐구 정신차려 교회다니는 사람들 정신차려

앞으로 지옥으로 너무 많이 떨어져 천주교나 불교나 안믿는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이

100% 지옥에 떨어지고 이제는 교인들이 지옥으로 떨어지는 시대야

 

교회 다닌다구 천국가는거 아냐 믿음으로 가는 것이 아냐 회개하며 믿구 가야 되

말씀대로 순종하면서 가야되

28-지옥에 와서 아무리 회개를 해도 안돼 살아있을 때 회개해 우상숭배한거 철저하게 회개해

귀신에게 속지마 그러구 철저하게 회개해 회개를 해야돼 회개를 회개를 해야 용서를 받어

죄를 짓고 어떻게 믿음으로 가 당신들이 살을려면 제대로 가리키는 목사 찾아가

 

39-수많은 양떼들이 지옥으로 떨어져 목사들이 잘못 가르쳐서 목사들이 사단의 밥이 되어버렸어 목사들이 사단의 조롱거리가 되버렸어 목사들을 완전히 쥐고 흔들어 이건 하나님의 종이 아니야 말로도 하나님의 종이라고 그러지마 사단에게 쓰임받는 사탄의 종이야 겉으로는 하나님의

종이라고 하는데 아니야 사단에게 쓰임받는 종들이 너무많어 너무많어 잘가리켜요

 

40-죽음의 말씀을 선포하면서 무슨 천국이야 죽음의 물을 먹이면서 무슨 천국이야 다 지옥끌고 가면서 목사들 정신차려요 목사님들 정신차려요 진짜지옥이 있어요 나도 확실하게 믿지 않았던 지옥이 진짜있어요 어설프게 가리키지마

예수를 위해 죽는 종들이 뭔지 알어

천국과 지옥이 확실하게 믿어지기 때문에 예수를 위해 죽는다는 거야

예수를 위해 죽지 않는 종들은 다 가짜야

 

자기가 믿어지지 않기 때문에 그러는 거야 믿어지면 다 예수님을 위해 죽게 되어있어

그런데 안믿어 지기 때문에 자기를 위해 사는 거야 땅에 것을 가리키는 거야

천국이 안믿어지기 때문에 지옥이 안믿어지기 때문에 그런데 예수님이 확실히 믿어지는

목사들 천국이 믿어지고 지옥이 믿어지는 목사들은 죽어도 좋태 목숨 내놔버렸어

예수님을 위해 죽겠다고 하는 목사들이 진짜목사야

지옥이 있고 천국이 있는 것을 확실하게 알기 때문에 자기 목숨을 내놓는거야

 

땅에 것들 좋아하는 목사들 다 가짜야 다 귀신에게 사로잡혔어 확실하게 믿어지면 축재할 수 없어 자기 목숨을 생각할 시간도 없어 오직 예수를 위해 죽는다고 하는 목사들은 확실하게 천국이 믿어지고 지옥이 믿어지고 그런목사들이 진짜야

자기 목숨 안아까운 사람이 어딨어 돈 싫어하는 사람이 어딨어

이 땅에 살면서 보이는거 안잡고 싶은 사람이 어딨어

 

그런데 이땅에 보다 더 좋은 세상이 천국이 있다는 걸 알기 때문에 이 땅에 것을 안잡는거야

그리고 자기 목숨보다 예수님을 위해 죽는게 더 좋아 그러기 때문에 그런 목사들이 진짜구

그런목사들은 천국을 보장받는거야 천국을 보장받는 목사한테가요 그런목사 찾아가

내가 그렇게 하지 못했어 내가 땅에 것을 바라보았어 근데 지옥이야 땅에 것을 바라보니까 지옥이더라구

 

48-지옥이 진짜있어요 우습게 보지마 우상숭배 가리키지마 추도예배 다 걸렸어요 우상숭배야

우상숭배야 허가낸 우상숭배야 목사님-목사님은 하나님이 깨닫게 해주셔서 추도예배가 우상숭배라는 걸 알잖아요 다 걸려있어요 목사들이 다 걸려있어요 이젠 지옥으로 믿는 사람들이 떨어지는 시대예요 교인들이 떨어지는 시대예요 너무 적은 숫자만 천국가고 다 지옥이야 교회다닌다구

열심히 했던 사람들도 떨어져 회개치 않아서 떨어져 교인들이 지옥으로 떨어져요

 

목사들이 떨어져요 목사님 이를 빨리 전하세요 추도예배 그것 때문에 걸려서 억울하게 지옥떨어지는 사람이 너무많아 우상숭배예요 100%우상숭배예요 장례식장가서 꽃드리는것도 우상숭배예요 그 영정앞에 고개 수구리는 것도 우상숭배예요 죽은사람한테 하는거은 다 우상숭배예요

 

목사님이 이 소식을 전하면은 뒤집어져요 목사님한테 엄청난 핍박이 올꺼예요

오히려 목사들이 들고 일어나요 교인들이 들구일어나는게 아니라 목사들이 들고일어날꺼예요

각오하셔야되요

강하고 담대하지 못하면 못해요 목사들이 들고 일어나요 추도예배를 들춰내면 자기들이 여태껏 그렇게 해 왔거든 이것 들어내면 목사들이 들고일어나고 큰교회에서 압력이 들어와요 이걸외쳐요 이것 때문에 억울하게 지옥오는 사람들이 너무많아 지옥에 떨어져가지고 억울해 억울해 억울해 하는 사람들이 너무많아요

 

목사들을 깨우세요 목사들을 깨우세요 목사님 목사들을 깨우세요 목사들에게 엄청난 핍박이 들어올꺼예요 핍박이 올꺼예요 그래도 깨우세요 목사들이 깨어져야 되요 지금은 목사들이 아주 잠자고있어 목사들이 깨어있는 목사들이 어디있는거야 왜 다 잠자구 있는 거야

 

모양은 목사 모양을 하면서 가리키는거는 왜 목사같이 가리키지 않는거야 모양만 목사야

양의 탈을 쓴 이리 늑대처럼 양의 탈을 쓴 이리처럼 늑대처럼 모양만 목사고 완전히 사단의 종들이야 루시퍼가 얼마나 좋아하는줄 아세요 목사들 그렇게 하면 루시퍼에게 속는거야 루시퍼에게 속는거예요 목사들이 떨어지면 루시퍼가 너무좋아해 너무좋아해 다 속아 다 속아

 

어디 귀신들이 있지 루시퍼가 있냐구 그래 목사들이 그런데 목사들이 아이구 답답하다 답답하다 귀신의 왕을 숨겨주니 루시퍼가 얼마나 좋고 귀신들이 얼마나 좋아 들춰내야 되는데 자기네 원수들을 예수님과 원수된 루시퍼를 들춰내야 되는데 루시퍼한테 속아가지고 들춰내지도 못하고 귀신들만있데 목사들이 그냥 귀신만 있는줄 알어 아이고 답답해 귀신들이 얼마나 쎈  귀신도있고 약한 귀신도 있고 종류가 많은데 그 계급이 얼마나 높고 낮음이 있는데 여기는 나란데 지옥의 나란인데 나라덴 왜 왕이없어 바보들아 다 속아 다 속아

 

정신차리고 들춰내 정신차리고 들춰내요 두려워하지 말아요 두려워하지 말아요

하나님이 목사님과 함께 하시기 때문에 이일을 꼭 해야되요

교인들 한사람 한사람보다 목사를 깨우는게 더 중요해요 무조건 얘기해주세요

하나님일 제대로 하다가 천국가세요 여기만큼은 오면 안돼 억울하게 오는 사람들이 너무많아

예수믿다가 억울하게 오는 사람들이 너무많아 죽도록 일하고 예수믿고 지옥에 오는 사람이

너무많아 억울한 사람들이 여기 못오게 하세요 여기 못오게 하세요

지옥에 못 오게 하세요

 

14. 이단교회 다니다가 지옥에 떨어진 자

 

살려주세요 누구 없나요 누구 없나요 나점 살려 주세요 제발 그 곳에서 다 나오게 해주세요

예수 안 믿으면 다 나처럼 지옥와요 나처럼 지옥와요 나와요 거기서 다 나와요 거기서 다 나와요 거기서 다 나와~거기서 다 나와요 거기는 아니야 거기 아니야 진짜 아니야 아냐 거기 예수 믿는 곳 아니야 거기 예수 믿는 곳 아니야 그 목사님이 예수님이야 그 목사님이 예수님이라구

예수믿는 것아니야 그 목사님이 예수님이야 아니야 아니야 아냐

적그리스도야 거기서 빨리 나와요

 

거기 있다가 지옥떨어지지 말고 나와요 나와요~ 어떤 여자가 쇠사슬에 묶여 있어요

거기서 나와요 거기서 나와요 거기가 무슨 예수 믿는 곳이야 예수 믿으면 천국간다고 그랬잖아요 그런데 여기 지옥에 와보니까요 내가 예수를 쫓아간 곳이 아니었어요 박옥수목사님을 쫓아간 곳이예요 거기 빨리나와요 나처럼 지옥떨어져서 후회하지 말아요

 

쇠사슬에다 꽁꽁동여?는데 네 개가 땅에 동여매어있었요 그런데 목이 없어요 머리가 없어요

그런데 여자 손이 보여요 전해주세요 생명이 없는 곳에서 빨리 나올 수 있는데서 빨리 나올 수

있게 도와줘요 박옥수 목사님은 적그리스도예요 내가 지옥에 와서 깨달았어요

 

내가 예수님을 쫓아간게 아니었어요 박옥수 목사님을 쫓아간거예요 내 애들 어떻하면 좋아요

내 남편 어떻하면 좋아요 내 가족좀 구해줘요 한번 들어가면 나올 수 없는게 이단의 특징이야

가짜야 박옥수 목사님 진짜아냐 가짜라구요 가짜야 가짜야 아 내가 어쩌다가 거기 빠졌을까 빨리전해요 나도 거기 부자된다고 해서 나왔어요

한 번 믿으면 회개하지 않아도 된다고 그랬어요

 

나처럼 그런곳에 가지 않도록 빨리 전해요 나처럼 지옥와요 빨리 전해요 너무 무서워요

너무 무서워요 진리가 무엇인지 모르고 예수가 누구지도 모르고 그저 우리 목사님 목사님

그러다가 여기 떨어졌어요 여기에 얼마나 순복음교인도 얼마나 많이 왔는지 몰라요

 

아~아~통일교에 빠진 사람들 녹산교회 다녔던 사람들 왕권을 다녔던 사람들

JMS 아~아 그렇게 추종했던 자들 다 나 같이 이단의 특성이 뭔지 알아요

영혼에는 관심 없어요 오직 물질 물질 갈취하는데 여념이 없고 영혼이 지옥가던가 말던가 그런거는 상관없는게 이단의 특성이야 그게 적그리스도에요 그리고 음란이 난무하는곳

아~ 영혼에는 관심없어요

 

아~아~ 다 여기에 있어 예수 안믿고 그저 우리 목사님 우리 목사님 거기에 진리가 없는데

거기 나왔던 사람들은 다 지옥에 있어요~ 아~ 아~ 너무 많아 세마포 입은 옷을 입은 예수믿다가 떨어진 이단들이 너무 많아요 제발 전해주세요 전해줘요 목사님 전해줘요 전해주세요 전해주세요 사람들이 머리가 전부다 철봉에 머리에는 쇠막대기가 다 꽃아 놨어요 목사님이 생각했던것보다 박옥수 목사님을 추종하는 영혼들이 너무 많아요 어떻하면 좋아요

 

박옥수 목사님 그 교회 다녔던 영혼들이 줄줄이 떨어져요 여기가 어디야 여기가 어디야 지옥에

온거야 거기 오면 천국 간다고 그랬잖아 왜 내가 지옥에 온거야 뭐야 뭐야 나 진짜 믿는 줄 알았어요 나요 여호와 증인 다녔어요 여호와 증인도 이단이라고 이단이라고 그랬는데 뭐야 뭐야

거기도 이단이었어 거기도 이단이었어 나 거기서 겨우 빠져나왔는데 이단에 빠졌나왔는데

거기가 이단이라고 거기가면 천국에 간다고 그랬는데 아 내가 아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억울해 억울해 억울해 너무 억울해 나 신앙생활 열심히 했어 그런데 거기도 아니었어

 

여호와 증인처럼 박옥수 목사님도 아니었던 거야 제발 말씀 많이 봐요 그래야 사단에 속지 않을 수 있어요 전해줘요 나처럼 지옥떨어지지 않케 아 연기가 자욱하고 캄캄하고 영벌에 영벌에 뭐야 귀신이 진짜 있잖아 내가 속았어 루시퍼도 진짜 있잖아 제발 말씀안에 거해요

말씀안에 있다는 것은 예수 안에 있다는 거예요 거기는 교회도 아니야 지옥이여 지옥 지옥

지옥 지옥 전해줘요 전해줘요 아 누구라도 전해줘요 이 소리를 듣거든 전해줘요

 

많은 자들이 지옥에 와요 지옥에 와서 많은 자들이 본다구요 전해줘요 박옥수 목사님 이단이야

나 여호와 증인다녔어요 겨우 이단에서 나왔는데 또 이단에 빠졌어 한쪽발은 세상에 몸담고 그렇게 다니면 지옥에 와요 천주교인들이 왜 이렇게 많아요~ 왜 이렇게 우상의 제물을 먹는거야

천주교도 구원이 없어 지옥 와 보면 다 알아 진짜 예수 전하는곳이 어딘지 많지 안아요

예수 진실로 전하는 교회가 없어요 예수 예수 예수 제발 예수 진실로 전하는 교회로 다 들어가요

 

여기 왜 이렇게 많아 순복음 교인도 많고 천주교인도 많고

23-김대중이도 있어 노무현이도 있어요 김수환추기경도 있어요 테레사 수녀도 있어요

진짜 다있어 어~ 다있어 다있어~지옥오지마요

니네들 지옥오면 이런사람들 다봐 마이클 잭슨도 여기 와 있네 어~~~공자도 여기 와 있네

어~~~석가모니가 저기서 고문을 받네 석가모니가 얘기해요~~~

 

나좀 꺼내 달라구 나 좀 꺼내 달라구 석가모니가 얘기해요 내가 돌아가서 외치께 내가 돌아가서 외치께 석가모니 믿으면 지옥에 간다구 그렇게 외쳐요 내가 돌아가서 외치께 내가 가서 외치께

니들 예수 믿으면서 그거 못외치면 내가 외친다구 나 좀 꺼내 달라고 나 좀 꺼내 달라구 석가모니가 그렇게 얘기 해요 세상에 타협하면서 세상도 즐기면서 예수믿는게 좋았기 때문에 내가 이단에 빠진거야 아닌줄 알면서도 자꾸 자꾸 듣다보니가 내가 물들었던 거야 미혹된거야 미혹을 받지

않토록 조심해요

 

변질된 말씀으로 예수가 없고 생명이 없고 오직 저주만 흘러요 그 교회에서 나와요

박옥수 목사 쫓아가면 지옥와요 수많은 사람들이 밑에가 까만 물인데 사람들이 어긋나게 밧줄로 묶어놓았어 사람들이 떨어뜨리는 것도 아닌데 막 떨어져요 나도 박옥수 목사님 교회나갔어요

거기서 나와요 내 몸이 녹아요 내 발이 녹아요 거기서 나와요 거기서 나와요 내 말믿고

거기서 나와요 이 말믿고 나와요 뒤도 돌아보지 말고 나와요 진짜아니야 진짜아니야 삭꾼이야

삭꾼 영혼한테는 관심없어 열매로 안다구 그들의 행위를 보면 안다구 너무 많아요 너무 많아

사단이 이제 영혼을 갈취할 것만 준비하고 있어요

 

왜 이렇게 보여주는데도 전하지 않는거야 왜 입을 꽁꽁묶고 있는데 누가 좀 전해줘요 박옥수 목사 쫓아가면 지옥에 간다구 그런데 사람이 전하지 않아요 핍박을 두려워해요 온 몸이 너덜 너덜해요 옷을 입었는데 세마포 옷을 입었어 제발 거기에 나와야 해요 친척있는 사람들 가족 다 꺼내야

되요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박옥수목사도 다 찼어요 써먹을 대로 다 써먹었어요

영혼들을 지옥으로 온 다음에는 마지막에 목사를 데려와요

 

31-방언기도 통변-전하라-핍박이 크면 상급이 크니라 너는 깊은 지옥 보기를 사모하라

너는 깊은 지옥을 보아야 하느니라 전해주세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지옥을 보고 간지 몰라요

그런데 관광왔나봐 관광온것처럼 보고 묻혀져버려요

우리는 쉴새없이 쉴새없이 고문을 당한다고요

 

아~아~여기가 지옥이예요 아~아~여기가 지옥이예요 수많은 사람들이 지진이 난것처럼 갈라진 곳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외쳐요 여기가 지옥이요 여기가 지옥이요 나 점 꺼내줘요 보고만 있지

말고 내 손 한번만 잡아서 꺼내줘 예수 잘믿을 께요 나 이제 예수 잘믿을 께요 뜨거워~뜨거워~

엄마~엄마~어딨어 엄마~엄마~뜨거워 엄마어딨어~엄마가 나오라고해서 나 그 교회나갔잖아

근데 왜 지옥에 떨어졌어 가족이 교회가는 길에 사고 당했나봐요

 

남자만 빼놓고 부인하고 아들만 온거 같애요 지옥에 사단이 땅이 갈라진 틈으로 손을 내미는데

삼지창 같은 걸로 막 찍어버려요 막 거기 누구 없어요 예수님 예수님 거기 누구 없어요

예수님 예수님 나 너무 아파요 나 한번 만 기회를 주세요 예수님 나 아파요 예수님 나 아파요

사단이 나 삼지창으로 눈을 꽃아 버려요 예수님 나 좀 꺼내 주세요 나 아파요 여기가 지옥이야

너네들이 믿지 않는 이곳이 지옥이야 아무리 천국지옥이 있어 외쳐도 믿지 않는 지옥이야

지옥이야 지옥이 있어 내가 외치잖아요 지옥이 있다구 지옥이 있어요

 

박옥수 목사님도 아니야 여호와 증인도 아니야 천주교도 아니야 니네 죽어

여기 신부들 얼마다 떨어졌는데 천주교는 천주교는 구원이 없이 예수님이 있는데 왜 신부들에게 고해성사하냐구 그것 부터가 잘못?어 나 너무 힘들어요 한 번만 나갔으면 좋겠어 한 번만 나갔으면 좋겠어 나 그교회만 안나가면 되잖아 43-여기와서보니 우상의 제물을 먹는 것도 아니예요

 

그것도 사단에게 속는 거예요 사단에게 속아서 그거 먹으면은 저주를 불러 일으킨단 말이예요

그리고 추도예배도 아니야 추도예배도 아니야 딱 잘라 우상숭배란 말이야 전해줘요 전해줘요

죄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여기에 떨어지는 영혼들을 놓고 그들을 위해서 울어요 내 자신을 위해서 울지 말아요 우상숭배가 죄인 줄도 모르고 우상의 제물을 먹은게 죄인줄도 모르고 추도예배가

죄인줄도 모르고 회개가 무엇이지도 깨닫지 못하고 한번 믿으면 회개하지 않아도 된다고

그교회 박옥수 목사를 주장하는 그교회 그곳에서 다 나오라고 전해줘요~~

 

이속에서 나 꺼내주면 나 전할수 있어요 나 꺼내주면 나 전할 께요 맨날 천국지옥보러 오는 사람들이 안전하니까 내가 전하면 되잖아요 아~아~뜨거워 뜨거워 이단에 빠졌던 사람들 녹산교회

사람들 그런 교회 빠졌던 사람들이 받는 형벌이야 니네 거기 나와야되 거기나와 빨리나와 빨리

나와 심판이 시작?다구 나와 나와 빨리 나와 나와 제발나와 제발나와 니네 녹산교회도 나와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인데 무슨 교회야 사탄의 소굴이지 지옥으로 가는 통로야 내 자식좀 꺼내줘요

 

내 남편도 꺼내줘요 제발 좀 거기가서 외쳐줘요 거기가 지옥가는 통로라고 니네 녹산교회 사람들 거기가면 지옥이야 거기가면 지옥이야~제발보지만 말고 전해줘요 많은 사람들이 봤어요 지옥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봤는지 몰라 봤던 사람들도 얼마나 이 지옥에 떨어진지 몰라요

 

그리고 전해지 않아서 지옥에 떨어진 사람들 자기 자랑하다가 지옥에 떨어진 사람도 얼마나 많은지 몰라요 50-방언기도-통변-나의 사랑하는 딸아 많은 자들에게 천국과 지옥을 보여주었건만

어찌하여 밭에 감추어 두는고 땅에 묻어 두었는고 네가 이것을 전할 수 있느냐 너는 많은 지옥을 봐야 하느니라 사랑하는 딸아 너는 날마다 성령의 충만함으로 너는 깊은 지옥을 봐야 하느니라

 

또한 지옥을 다 본후에 너는 전무후무한 천국을 보게 될 것이니라

내가 너에게 보여주는 것은 너는 말세에 쓰여진 주의 종이니라 너는 강하고 담대하라

너는 내 종이 하는 것을 모든 것을 보고 수용하라 내가 내 종을 사랑하는지 아느냐

내 종을 어찌하여 사랑하는지 아느냐 영혼을 사랑하기 때문이니라 영혼을 사랑하는 종들이

너무나 없구나 영혼을 사랑하는 종들이 없구나

영혼을 위하여 양떼를 위하여 생명을 바치는 나의 목자들이 없구나

내가 내 종을 어찌하여 사랑하는지 아느냐

 

다 페일언하고 내가 내 종을 어찌하여 아끼는지 아느냐 다른 그릇을 다 불사하고 내가 내종을

어찌하여 사랑하는지 아느냐 내 종은 영혼을 사랑하기 때문이니라 너는 이것을 보고 잘 배우라

내가 너를 들어 크게 쓸날이 있을 것이니 너는 말씀으로 준비하고 너는 병원을 돌아다니면서

전도하라 지옥의 소리를 전하라 너는 손을 얹고 기도하라 내가 너를 쓰리라 너는 영혼에게만

관심있느니라

 

내가 내 종을 어찌하여 쓰는지 아느냐 내가 어찌하여 내 종의 생명을 취해놓고 다시 한번 살려

준지 아느냐 이렇게 영혼을 사랑하는 목자가 없느니라 너는 내 종앞에 책망을 들을때 조금도

고집피우지 말라 너는 책망을 받으면서 영혼을 사랑하는 목자가 될 것이니라 사랑교인들아

너희들은 감사하라 영혼을 사랑하는 목사가 어디있더냐

 

내가 너희 사랑교인들을 선택한 이유가 무엇인지 아느냐 내 종은 영혼을 사랑하기 때문이니라

내가 그거 하나만 딱 보고 너희 사랑교인들을 선택한 것이니라

나의 사랑하는 종아 너는 정신차려 깨어있어 기도하라

내가 너를 어찌하여 사랑하는지 아느냐 너는 영혼을 사랑하기 때문이라

너는 영혼을 사랑하기 때문이니라 너는 내 양을 치라 내 양을 먹이라 내가 베드로에게 어찌하여 세 번 물었는지 아느냐 영혼을 위하여 네 생명을 내 던져야 하느니라 너는 그것이 있느니라

 

너를 사랑하노라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내가 세상 끝날까지 내가 너와 함께 할 것이니라

너는 더욱더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을 달라고 기도하라 내가 너를 사랑하고 내가 너를 선택한 것은

딱 하나니라 영혼을 사랑하기 때문이니라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나의 사랑하는 아들아 영혼을 사랑하는 목자가 없구나 나는 나의 양떼들을 위하여 내 영혼들을

위하여 내 자식들을 위하여 십자가에서 그 피를 다 흘리고 물과 피를 흘렸건만 영혼을 사랑하는 목자가 없구나 사랑하는 종 하나는 내 눈에서 피눈물을 보지 않았더냐 영혼을 사랑하는 목자가

없구나

사랑하는 목자가 없구나 사랑하는 종아 너는 기도하라 영혼을 사랑하는 사랑교인들이 되게

해달라구 영혼을 사랑해야만 크게 쓰임을 받을 수 있느니라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나의 아들아 너는 성령충만받고 첫사랑을 회복하라

하나님 감사합니다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15.지옥에서 박태선 장로의 외침

 

이것은 내가 여는 것이니 너는 보라 박태선 장로가 하는 말을 들으라 그가 얼마나 많은 영혼들을 지옥으로 끌고갔으며 얼마나 나의 영광을 가로챘으며 얼마나 사단에게 쓰임받다가 적그리스도로 쓰임받다가 지옥에 떨어져서 형벌받는 것을 보라 그리고 그의 하는 말을 들으라 많은 교회 많은 종들이 주의 종들이 내 종들이 나를 높이는 것이 아니라 자기 자신을 높이는구나

 

얼마나 잘못가는 것이 있는지 아느냐 오히려 내 백성보다 주의 종들이 천국가는 것이

더 힘드는구나

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보다 더 천국들어가는 것이 힘든다는 것이 무슨 뜻인줄아느냐

그것은 주의 종을 두고 하는 말이니라 그 부자가 부자들만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내 종들을 두고 하는 말이니라 그러나 끝내 종들이 천국가는 것이 너무나 힘드는구나 내 영광을 가로채고

사단에게 쓰임받다가 떨어진 박태선 장로의 말을 들으라

 

얼마나 처참하게 형벌당하는지 보라 내가 왜 여기 온거지 나는 분명히 하나님을 높인 것 같은데 내가 왜 여기 온거야 내가 예수님을 높인 것 같은데 왜 내가 여기에 온거야

정말 내가 부활할 줄 알았어 내가 자칭 예수인줄 메시야인줄 알았어

그게 아니란 걸 알았는데 사단이 생각을 줘버렸어 내가 왜 여기 무시무시한 지옥에 온거야

나 싫어 내가 전한 지옥에 내가 떨어져버렸네 내 마음에 예수가 없었어

내 인생에서도 예수 예수 없었어 예수가 나오지 않는 목사님들은 다 가짜예요

 

예수가 나오지 않는 목사들은 적그리스도예요 정신차려요 내가 왜 여기에 온 걸까 최후에는

내가 사단에게 쓰임받는 도구였네 나는 분명히 예수님한테 쓰임받은 것 같은데 어느 순간부터

내가 이렇게 변질돼버렸을까 내가 언제부터 이렇게 물질의 노예가 되어버렸을까

 

내가 언제부터 예수님보다 은사를 더 밝혔을까 내가 변질됬기 때문에 지옥에 떨어진거야

예수 아닌 걸 내가 전했기 때문에 예수님의 능력과 영광이 내 것처럼 가르쳐버리고

병자들을 고칠때마다 내가 고친것처럼 그렇게 선포해버렸어

 

사단이 그렇게 그렇게 그렇게 나를 변질시켜가는지도 모르고 나는 속아버렸네

내가 왜 여기왔을까 어느 순간부터 내가 이렇게 변질돼버린거야 처음엔 아니겠지 아니겠지

내가 무슨 재림주야 내가 무슨 메시야야 왕 사탄이 들어왔네 최고로 센놈이 들어왔네

최고로 센놈이 들어와버렸네 마치 나에게 구원이 있는 메시야인줄 알았어 능력이 나타날수록

조심해 말씀 속에서 그런 능력이 나타나는 주의 종들은 조심해세요 큰 사탄이 노려요

 

아주 큰 뱀이 노려요 능력이 많은 놈이 최고로 훈련받고 훈련받아 쎈자 중에 쎈 자가 노리고

있어요 노리고 들어올 수 있는 통로는 교만할 때 주의종들이 사단의 공격을 받아요

교만할 때 은사능력 올 때 조심해요 매일 매일 매일 세수를 하듯이 목욕을하듯이 씻듯이 회개해야되요 내가 교만하지 않았나 내가 교만했기 때문에 변질되버렸어요

내가 왜 그랬을까 내가 왜 이렇게 변질돼버린거야 지금이 말세중에 말세예요

더욱더 가면 갈수록 강한 적그리스도가 나타나요 능력도 많이 나타나요

사단이 주는 능력을 마치 예수님이 준 능력인것처럼 가장해버려요 포장해버려요

 

선물포장지 겉면은 같긴한데 내용물은 틀려요 그들이 적그리스도예요 박태선 장로가 무릅을 꿇고 앉아있는데 내가 왜 그랬을까 이렇게 되어버렸을까 막후회한다 머리를 막 싸매고 후회한다

내가 왜 이렇게 변질돼버렸을까 어느 순간부터 타락한걸까 지옥에서 막후회한다 머리부분에

구더기가 바가지로 퍼부은것같다 불붙은 구더기가 파먹기 시작한다 막 불 때문에 겉은 가만히

있는데 속은 타들어간다 얼리베이터가 밑으로 내겨가듯이 구더기가 겉은 멀쩡한데 사람 몸 속으로 내려가면서 타들어간다 내가 왜 그렀을가 하나님한테 그 많은 능력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 능력 때문에 내가 타락해버렸구나 그 능력 때문에 내가 지옥에 왔구나 능력구하지 말아요

 

10-그 능력 때문에 지옥올 확률이 너무나 높아요 하나님의 은사와 능력을 행하고 병고첬을때

그 영광을 얼마나 하나님 앞에 돌리나요 능력구하지 말아요 그 능력이 지옥갈 수 있는 통로예요 너무나 많은 능력을 받았기 때문에 그 능력 때문에 내가 지옥에 와버렸어 한 순간에 이 능력 때문에 이 능력 때문에 한순간에 지옥에 와버렸어 능력 때문에 지옥에 와버렸어 그 능력이 문제였어

 

능력때문이야 능력 때문에 지옥에 떨어진거야 예수님만 높여 예수님만 높여요

한 순간에 그 능력이 내것처럼 내것인것처럼 예수님것인데 내 것인것처럼 그러다가

지옥에 떨어져 아직도 왜 나를 기다리는거야 어린석은 사람들아 아직도 왜 나를 기다리는거지

나는 예수가 아니야 예수님 동생도 아니야 왜 나를 기다리는거야 이 어리석은사람들아

예수님을 기다려 그 분을 기다리란말이야

 

죽었다가 부활한 사람은 단 한사람이야 내가 아니고 예수님이야 믿음의 대상이 바뀌어버렸어

나를 기다리지마 다 흩어져 거기서 떠나 믿음의 대상은 예수야 그 누구도 어떤 종교도 아니야

예수님을 기다려 곧 재림하실 예수님을 기다리란 말이에요 내 모습을 봐 처참하게 처참하게 형벌당하는 나의 모습을 봐 사단에게 쓰임받다가 성령으로 시작했다가 육체로 마처버리니까 지옥에 떨어져있는 내 모습을 봐 나의 형벌맏는 처참한 모습을 봐바

 

아까 그모습 그대로 무릅을 꿇고 앉았는데 두 눈에는 쇠꽃챙이를 꽃고 앉았는데 새빨갛게 불속에서 꽃챙이를 당갛다가 뺐다고 생각할 빨 갛게 달궈진 성인팔길이 될정도의 쇠꽃챙이를 두눈에

꽃아놨어요 불이 시뻘겋게 달궈져있는데 사람 성인들 여자들손가락 굻기만한 뱀이 실뱀이 그 꽃챙이를 뱅뱅뱅 감아가지고 눈속에 들어가면서 파먹고 박태선장로의 양팔을 사단이 묶어놨어요

 

발목에 쇠고랑을 채우고 쇠고랑이 쇠사슬이 아니라 그냥끈이예요 쇠말뚝에 묶어놨어요

그런데 형벌받는 장소가 혼자 받기에는 너무 너무 넓은 장소에서 그렇게 혼자 형벌받는데

초등학교 운동장 같은 그런곳에 혼자 형벌받는데 그 테두리 밖에는 박태선장로를 따라가다가

추종했던 그 신앙촌 그사람들이 그 영혼들이 지옥에 딱 떨어졌어 눈에 꽃았던 그 불뱀들이

박태선장로 팔을 다 감고 있어 그런데 박태선장로 몸으로 들어가는데 어깨에 들어가요

 

살에다 물한방울 떨어뜨리면 스며들듯이 뱀이 쏘옥 들어가서 파먹어요 안에있는 것을 무릅꿇고있는 허벅지에는 쇠꽃챙이 같은 것을 꽃아놓았는데 들어가있는 쇠꽃챙이 겉에는 그냥 쇠꽃챙이인데 속에는 몸속에 철가시같은게 박혀있어요 그것들이 뱅뱅뱅 360도를 돌면서 속에있는것들을 절단해버려 입에서는 막 피를 토하는데 까만피같은 암덩어리나오듯이 샤악 막썩어져서나와요

 

그 형벌받는 테두리밖에는 박태선장로를 추종했던 그 성도들이 믿음의 대상이 아니었네 가짜였네 가짜였네 내가미첬지 내가 저런자를 쫓아가다니 저런자가 예수라고 내가 쫓아갔다니 너만 지옥에 떨어지지 우리까지 영혼을 갈취해서 지옥에 떨어진거야 왜 이렇게 우리가 어리석었을까 저런자가 예수라고 말씀을 너무몰랐네 말씀을 쫓아가는것이 아니라 내가 박태선장로를 쫓아갔네 신앙촌

다녔던 사람들이 무더기로 떨어졌는데 사단이 가운데 형벌받고있는 박태선장로를 보게하는데 그

영혼들이 입에 담을 수 없는 말을하면서 여기저기서 이구동성으로 너무 억울하다고 저 인간은

죽어도싸다고 한다

 

오직 영혼은 예수님에게 맡겨야하는데 사람을 쫓아가다가 이렇게 되어버렸네 사람보고 쫓아가다가 이렇게 되어버렸네 사람쫓아가다가 구덩이에 빠졌는데 그 구덩이가 지옥이잖아 너무억울하다 다 이단이야 다 적그리스도야 예수소리 안하는데는 다 가짜야 가짜야 예수 예수 예수 예수외치는데가 진짜야 무슨 여호와고 야훼고 이런곳은 다 가짜야 내가 당해봤잖아 당해 본 사람이 더 잘알지 않겠어 경험해보지 않는 사람이 어떻게 그런얘기를 할수있겠냐구

 

그래서 지상으로 나가야지 말을 하면서 뱀들이 우글우글우글 그 형벌당한 사람쪽으로 올라간다 진짜는 예수님이야 왜 많은 이들이 걸려드는줄 알아 우리같은 사람들이 예수를 붙잡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붙잡기때문이야 우리처럼 사람을 붙잡기 때문에 성경을 쫓아가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을 쫓아가는것이 아니라 사람을 쫓아가는거야

 

그래서 이단에게 다 넘어가는거야 예수아닌거 전하는게 적그리스도고 예수소리 안하는 목사님이 그들이 적그리스도야 색깔은 그럴싸해 그런데 아니야 그런데 가짜야 다 나오세요 어서 나오세요 그곳에서 나오세요 예수로 말미암지 않고서는 결단코 아버지께로 올자가 없어요 예수이름으로

구원받는 거예요 천하인간에게 구원받을 만한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어요

 

결단코 말씀을봐요 말씀을 봐요 그 말씀을 믿지않고 사람이 만들어놓는 교리에 쫓아

그거 순종하고 복종해버리는거야 아닌데 아닌데하면서도 왜 물들어버리는거야

그게 다 예수를 확실히 붙좇지 않았고 뭔가 세상것을 채워져있기 때문에 사단이 자꾸자꾸

미혹하고 미혹하고 변질시키는거야

 

예수 잡아요 예수 잡아요 집에 불이나면은 빨리나오라고 그러듯이 막 나오라고 그래요 신앙촌

아직도 박태선장로를 기다리는사람 그런사람 빨리나오라그래요 천국가면 내 말이 진짜라는걸

알게되고 지옥가도 내 말이 진짜라는걸 알게될꺼예요 이 메시지를 듣고서도 가짜라고 듣는 사람들 많을꺼야 진짜예요 박태선장로가 이 지옥에서 저앞에서 형벌받는다구 박태선장로가 얘기한다

 

저여자말을 들어요 나를 기다리지마 나는 악한자였어 나는 살인자였어 나는 여자를 밝혔고 돈을 좋아했어 제발 다 흩어져 다 지옥에와 다 지옥에 온다구 나를 쫓아오면 지옥에 오는데 나를 기다리면 지옥에 오는데 나를 기다리는 것 자체가 우상이야 나 외에는 다른 신들을 섬기지 말라구

그랬는데 왜 나를 기다리는 걸까 내가 그렇게 만들었어 나를 기디리게 내가 다시 부활한다고

말했거든 내가 그렇게 만들었구나

 

내가 저 수많은 사람들을 그렇게 만들었고 지옥에 떨어진 수많은 영혼들을 봐 예수를 바라보는게 아니라 나를 바라보게 만들었구 모든 포커스를 예수님으로 돌리는 것이아니라 나한테 모든 포커스를 맞췄구나

 

39-제발 제발 많은 목사님들 능력이 나타날때마다 조심해요 사단이 공격하기 딱 좋아요

능력구하지 말아요 사단이 공격하기 쉬운것이 능력을 구할때야 능력이 많이 나타나면 나타날수록

안 교만할 수가 없어요 교만할 수밖에 없어요 항상 사단이 노리고있고 싸고 다니기 때문에 오히려 능력보다 사랑을 구해요 사랑의 은사를 구해요 나는 능력은 많았지만 사랑이 없었어요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이 없었기 때문에 물질을 잡았고 돈을 밝혔고 여자를 밝혔어

남부럽지 않았거든 내 손에 쥐고 싶었던거 내 손에 갖고싶었던거는 다 쥘수 있었거든

모든 보암직하고 먹음직스렀던것은 다 맛을 보았고 내 걸로 만들었거든 돈이든 여자든 집이든

땅이든 다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권력이있었거든 물질이있었거든

제발 목사님들 물질강요하지 말아요 그거 당신네들이그러는거 아니야 사단이 그렇게 만드는거야

 

오직 영혼들에겐 관심없고 물질물질 강요하다보면은 결국에는 물질의 노예가 되어 예수님도

안보이고 여자들도 안보여 그렇게 되면 가난한 영혼들 부여잡고 오직 물질을 찾게되요

목사님들 깨달아요 능력보다 사랑을 구해요 나는 죽은자도 많이 살렸어 소경도 살렸고 문등병도 고쳤어 나 만큼 능력이 나타난 대한민국에 종들중 있을까 나 같이 많은 능력받고 많은 병자를

고친 주의 종들도있을까 아니야 이직까진 나만큼 나타난 사람없어 아직까지는 없어

 

그런데 내가 그 능력 때문에 지옥에 와 그 능력 때문에 많은 물질이 들어왔고 그 능력이 결국은

지옥에 떨어지게 했어 능력 구하지 말고 오직 사랑을 구해요 영혼만 사랑하면되 사랑하는 마음만 있다면은 모든 병든 자가 떠나가고 악귀가 떠나가요

 

똑똑히들어 나는 재림주도 아니고 메시야도 아니야 나는 예수님을 모욕했고 예수님을 믿었지만 결국은 사단에게 속아서 변질되버렸고 적그리스도 그게 내가 되버렸어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이 없었기  때문에 물질을 잡았고 여자를 밝혔어 돈을 밝혔어 권력욕에만 관심있었어

똑똑히들어요 여기 지옥에 한번 떨어지면 그 누구도 나올 수 없어 제발 예수믿어 예수님 잡아

 

16.지옥에서 박정희 대통령의 외침

17.내가 너무 억울해

18.형! 형! 부모님께 예수 믿게 하는게 효자야! 형!!

 

19.지옥에서 조용기 목사에게

 

이 지옥사건은 하나님께서 사랑 교인들에게 2년이 넘게 영안을 열어 보여 주시고 들려 주신 사건이다. 이 사건은 입신이 아니다. 밤마다 부르짖어 기도할때 성령충만 받고 지옥을 보여주신 사건이다. 지옥을 볼때 귀신들은 팔을 비틀고 창자를 뒤틀고 숨을 쉬지 못하게 하고 최대한 방해하지만 예수님의 도우심으로 지옥 깊은 곳을 보게 된 실제 사건이다.

 

지옥을 보는 자는 지옥의 지독한 냄새를 맏고 토하며,지옥의 형벌을 직접 느끼며,지옥의 영혼들이 형벌받으며 말하는 것을 주님께서 지옥보는 자의 입을 스피커처럼 사용하여 말하게 하신 사건이다.이 사건은 사실이다.지옥이 어디 있느냐고 말하겠지만,지옥은 진짜 있다.믿어지지 않는 자는 어쩔 수 없지만,지옥과 천국이 있다고 믿어진다면 철저히 회개하고 예수님을 잘 믿어야 한다.

 

죽기 전에 진심으로 회개한자는 절대 지옥에 가지 않는다.

지금 교회들이 죄를 바로 지적하지 못한다.교회만 다니면 구원 받는 줄 안다.

오직 이땅에 복 받는 것만 가르친다.진짜 천국과 지옥이 있는데 대부분의 목사들이 교인들의 눈치를 보며 죄를 책망하지 못하고,회개를 가르치지않아서 목사도 성도들도 지금 지옥으로 떨어지고 있다.예수 믿는 목적이 무엇인가? 천국가기 위해서 믿는 것이 아닌가!!

 

귀신들은 죽은 자의 영이 절대 아니며,죽은 자기조상도 절대 아니다.지옥에서 영혼들을 괴롭히고 형벌을 주는 자가 누구인지 아는가? 바로 타락한 천사들인 귀신들이며 그 우두머리가 바로 용

(루시퍼)이다.이 귀신들은 극악무도한 악마들이다.그런데 귀신들이 죽은 자기조상들인 줄 알고

귀신들에게 제사하며 사기당하다가가 죽어 지옥에 떨어져 귀신들에게 무시무시한 형벌을 당하고 있는 것이다.속지말기 바란다.

 

또한 죽은자 앞에 꽃을 바치는 행위가 우상숭배가 아니면 무엇이 우상숭배인가?

성경 어디에 추도예배를 드리고 제사음식을 먹으라 했는가?또 죽은자에게 꽃을 바치고 죽은자

사진 앞에 머리를 숙이는 행위가 우상숭배가 아니면 무엇이 우상숭배인가?

왜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지 않는가? 불순종하는 것도 믿음인가?

추도예배를 드리는 것과 제사음식을 먹는것, 죽은자 앞에 꽃을 바치는 행위는 염연한

우상숭배이다.왜 1계명과 2계명을 범하는가?

 

[마7:21] (나더러 주여 주여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가는 것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예수님이 말씀하셨다.

 

[눅6:46] 너희는나를 불러 주여 주여 하면서도 어찌하여 나의 말하는 것을 행치 아니하느냐

말씀에 순종하지 않는 부분이 "회개할 부분이다."주님이 원하는 회개는 옷을 찢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찢고 죄의 행위를 끊어버리는 것이다. 오직 순종만이 살길이다..

회개치 못하고 죽으면 누구를 막론하고 지옥이다.

 

※ 하나님께서 지옥과 천국을 보여주시면서 사탄도 지옥과 천국을 가짜로 보여주는 것을

깨닫게 하셨다.

지금 사단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천국과 지옥을 가짜로 보여주는지 깨달아야 한다.

이것은 사탄의 계략이다.천국과 지옥을 믿지 못하도록 혼선을 주기 위한 사탄의 계략임을

하나님께서 깨닫게 하셨다.사탄은 천국과 지옥이 들어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지옥과 천국을 보는데 사탄의 방해가 얼마나 심한지 아는가?

팔이 돌아가고 창자가 끊어지는 통과 숨이 멎어지는 고통이 뒤따른다.※

 

- 천국지옥 진짜 있다. 예수 안 믿으면 누구를 막론하고 지옥이다.

믿고 안믿고는 본인의 마음이지만, 기회는 살아있을 때 뿐이다. -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인가? 첫째 아담과 둘째 아담 예수

끝까지 웃는 자가 승리한다.

 

빌 4:3~7 20-헌금 자기자랑-지옥 28-세상에서 주님의 일반적인 사랑

29-지금 큰 교회 목사들이 성도들한테 사랑받지만 하나님 한테 버림받을 자가 엄청 많다.

큰 교회 목사들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

36-말씀에 선자가 천국 41-천주교 목사=스승사(심부름사)

44-어떻게 이런곳이 지옥,천국 47-기뻐하라

52-육신의 아버지가 믿었는데 왜 지옥인가?-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러야(마음이 천국에가있어야,임해있어야) 한다

56-루시퍼가 말한다=>너도 이쌔기야 그냥 천국지옥 있다고만 해,뭐러 기도하고 귀신?고 지랄이야~그냥 믿으면 천국간다고 가리켜!뭐 때문에 회개를 가리키고,왜 죄를 지적해~썅놈의 쌔끼야!

다른 목사처럼 가면 될것인데 뭐를 넌 유별나냐?넌 이제 가만히 있으면 밥 사주고,옷 사주고,

부르고,이제 너 축복받고 할 텐데 ? 때문에 이제 네가 돌 맞을 짓을 하냐?

 

 

출처 : 깨어 있는 집으로
글쓴이 : 흰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