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주님 사랑 해요

I love melody /난 멜로디를 사랑 한단다

샤론의 수선화 2020. 10. 21. 03:18

       

        youtu.be/R6I5T0E2v9w

        

 

 

 

 

 

 

난 멜로디를 사랑 한단다

옛 멜로디 든 새 멜로디든 사랑한다

 

 

 

새 노래를 불러 다오

너의 마음 으로 부터의

노래를 난 항상 듣고 있다

 

 박자에 내 발가락 으로

장단도 맞추지

기대 앉아  가사들이

내게 밀려 오게 한단다오

 

 

 

나의

사랑하는 자가

불러주는 노래를

 

듣는 것은 큰 기쁨 이구나

내 심장의 고동 과 함께

 

 

낮게

 

 

 불려 지는

리듬의

너의 음성이

큰 기쁨을  가져다 주는 구나

 

 나의 노래하는 신부야

 내게 불러주는 너의 노래 를

듣는 것이 즐겁구나

 

 사랑 하는 내게 불러주는

너의 노래를 망설이지 말아다오  

 

 

 

 

  너의 노래 속에서

즐거움을 누린단다

 

TO  하나님이 우리에게  

 

시편 150장

1. 할렐루야 그의 성소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며 그의 권능궁창에서 그를 찬양할지어다


2. 그의 능하신 행동을 찬양하며 그의 지극히 위대하심을 따라 찬양할지어다
3. 나팔 소리로 찬양하며 비파수금으로 찬양할지어다


4. 소고 치며 춤 추어 찬양하며 현악과 퉁소로 찬양할지어다
5. 큰 소리 나는 제금으로 찬양하며 높은 소리 나는 제금으로 찬양할지어다


6.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지어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