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천국지옥 에대해**

[스크랩] 빌 와이즈의 지옥 체험 간증 (우리말 육성)

샤론의 수선화 2011. 6. 17. 18:33

지옥간증 육성 첫번째

 

지옥간증 육성 두번째

 

 

                                 

 

"내가 속히 가겠노라!"

마지막으로 주님은 나에게 말씀하셨다.

"사람들에게 전하라. 내가 속히, 아주 속히 가겠다고!" 그 말씀을 들은 나의 영혼은

이제 그 마지막 시간이 이르기 전에 가능하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주님의 경고의 메시지를

전해야겠다는 강한 절박감을 느꼈다.

주님은 단호하게 다시 말씀하셨다.

"내가 곧, 정말 곧 가리라고 사람들에게 전하라!"

주님께서 반복적으로 말씀하시는 것은 주님의 재림이 참으로 가까이 왔음을 뜻하는 것이다.

이제 그 시간이 다 되어가고 있다.

 

출처 : 축복 교회
글쓴이 : 카리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