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시편 묵상찬양

시편 91편 92편 93편 묵상 찬양//내가 주를 사랑하는 것은 by 조은 [Produced 이권희]

샤론의 수선화 2023. 2. 13. 04:05

내가 주를 사랑하는 것은 by 조은 [Produced 이권희]

https://youtube.com/watch?v=XSfp945ttPo&si=EnSIkaIECMiOmarE 

 

 

시편(Psalms)

시편찬양] 시편 91편 (Psalm 91)

https://youtube.com/watch?v=h5HEwlQeq_o&si=EnSIkaIECMiOmarE 

[우리말성경]제91장

1.  지극히 높으신 분의 비밀스러운 곳에

사는 자는 전능하신 그분의 그늘 아래 머물게 되리라.
2.  내가 여호와를 “내 피난처시요 내 요새시며 내가 의지하는 하나님”이라고 말하리라.
3.  참으로 그분은 너를 새 사냥꾼의 덫에서, 죽을병에서 구원하실 것이다.
4.  하나님께서 너를 그 깃털로 감싸 주시니 네가 그 날개 아래로 피할 것이며 그 진리가 네 방패와 성벽이 되리라.
5.  너는 밤에 엄습하는 공포나 낮에 날아오는 화살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6.  어둠을 활보하는 흑사병이나 백주대낮에 넘치는 재앙도 두려워하지 않으리라.
7.  네 곁에서 1,000명이 넘어지고 네 오른쪽에서 1만 명이 쓰러져도 네게는 가까이 이르지 않으리라.
8.  너는 그저 네 두 눈으로 악인들이 어떤 대가를 치르는지 똑똑히 보게 될 것이다.
9.  네가 지극히 높으신 분을, 피난처이신 여호와를 네가 있을 곳으로 삼으면
10.  어떤 해악도 네게 닥치지 않고 어떤 재앙도 네 장막 가까이에 이르지 못하리라.


11.  그분이 천사들에게 명령해 네 모든 길을 지켜 주라고 하실 것이기 때문이다.
12.  천사들이 손으로 너를 들어 올려 네 발이 돌에 맞는 일도 없으리라.
13.  네가 사자와 독사를, 젊은 사자와 살모사를 짓밟으리라.
14.  여호와께서 말씀하신다. “그가 나를 사랑하니 내가 그를 구하리라. 그가 내 이름을 알았으니 내가 그를 높이 올리리라.
15.  그가 나를 부를 것이니 내가 응답하리라. 내가 그의 고통과 함께하겠고 그를 건져 영광스럽게 하리라.
16.  그가 원하는 만큼 오래 살게 해 주고 내 구원을 그에게 보이리라.”

시편(Psalms)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을시편92편' (이유정 曲, 마커스)

https://youtube.com/watch?v=xoQ3DCGv9-I&si=EnSIkaIECMiOmarE 



[우리말성경]제92장


[시, 안식일을 위한 노래]

1.  오 지극히 높으신 분이여, 여호와를 찬양하고 주의 이름을 찬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아침에는 주의 사랑을, 밤에는 주의 신실하심을 알리는 것이 좋습니다.
3.  열 줄 현악기와 수금과 하프의 선율에 맞춰 하는 것입니다.
4.  여호와여, 주께서 행하신 일들이 나를 기쁘게 하니 그 일들 덕분에 내가 기뻐할 것입니다.
5.  오 여호와여, 주께서 하시는 일이 얼마나 위대한지요! 주의 생각이 얼마나 깊은지요!


6.  우둔한 사람은 알지 못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깨닫지 못합니다.
7.  악인들이 잡초처럼 돋아나고 모든 범죄자들이 번성하더라도 결국에는 영원히 멸망할 것입니다.
8.  여호와여, 그러나 주는 영원토록 지극히 높으신 분입니다.
9.  오 여호와여, 참으로 주의 적들이, 참으로 주의 적들이 멸망할 것입니다. 악을 행하는 모든 사람들이 흩어질 것입니다.
10.  그러나 주께서 내 뿔은 들소의 뿔처럼 높이실 것입니다. 내게 좋은 기름을 부으실 것입니다.


11.  적들이 내가 바라던 대로 된 것을 내 눈이 볼 것이고 내게 들고 일어나던 악인들이 내가 바라던 대로 된 것을 내 귀가 들을 것입니다.
12.  의인들은 종려나무처럼 번성하고 레바논의 백향목처럼 자랄 것입니다.
13.  여호와의 집에 심긴 사람들이니 우리 하나님의 뜰에서 번성할 것입니다.
14.  그들은 노년에도 여전히 열매를 맺고 진액이 가득하고 싱싱할 것입니다.
15.  그들은 “여호와는 정직한 분이시다. 그분은 내 바위시니 그분 안에는 악함이라곤 없다”는 것을 나타낼 것입니다.

시편(Psalms)

 

 
 
 

 

[우리말성경]제93장

1.  여호와께서 다스리시며 위엄으로 옷 입으셨습니다. 여호와께서 힘으로 옷 입고 능력으로 무장하셨습니다. 세상이 든든히 세워졌으니 흔들리지 않습니다.
2.  주의 옥좌는 오래 전에 세워졌고 주께서는 영원부터 계셨습니다.
3.  오 여호와여, 바다가 소리를 높이고 또 높입니다. 바다가 그 물결을 높이 듭니다.
4.  높이 계신 여호와는 강하시니 큰물이 쏟아지는 소리보다 강력하시고 바다에서 부서지는 파도 소리보다 강력하십니다.
5.  주의 증언은 틀림없습니다. 오 여호와여, 거룩함이 영원히 주의 집이 될 것입니다.

https://youtube.com/watch?v=dPBXlN7tEcY&si=EnSIkaIECMiOm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