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하나님 의 시계

이스라엘 제3성전 건립 공사 시작

샤론의 수선화 2023. 1. 21. 23:45

 

이웃 블로거님이 소식을 전해와서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실제 지하 공사 들어간 것이 사실로 확인이 됩니다.
성전 건립을 위한 모든 준비가 완료된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스라엘이 가장 거룩한 장소로 여기는 서쪽 벽 광장에 짓고 있는 영상을 보니 너무나 새롭습니다. 세상의 통치자라고 자칭하는 주요 인물들이 다보스포럼에서 다루는 의제들을 보면 악의 완전한 장악을 위해 그들 나름 참으로 성실히 일하고 있음을 느낍니다.

이웃 블로거님은 이스라엘 권위있는 랍비가 메시야가 온다고 했다며 토라를 강의하는 랍비의 영상을 연결해놓았던데요. 그들은 그들 나름 이제 그토록 기다리던 메시야가 온다며, 이제 이 성전에 하나님의 거룩한 임재와 빛이 온 세상으로 뻗어갈 거라는 가슴 벅찬 기대를 말하고 있었습니다.

거짓 메시야에 속은 것을 깨닫고 뒤늦게 이스라엘이 돌아오겠지만 하나님 안에서 장자이며, 원가지된 이스라엘이 주께로 돌아오는 과정을 보면 안쓰럽고 마음이 아픕니다. 그들의 넘어짐으로 이방인인 우리가 구원의 은혜를 입게 되었으니까요.

그러나 온 우주의 창조주요, 모든 것을 그의 뜻에 따라 이루어가시는 신실하신 우리 하나님이 성경말씀 하나 하나 성취해가시는 것을 봅니다.
우리가 마지막 세대라는 것이 더욱 실감이 나지요?
제3성전의 건립이 갖는 성경적 의미를 다 아실 테니 생략합니다. 나중에 따로 언급하겠지만 하나님께서는 하늘의 별들과 빛들의 쏟아지는 현상 등을 통해서도 주 예수님의 재림이 가까이 왔음을 세계 곳곳에 징조로 보여주고 계십니다.

영광의 주 우리 주 예수님이 다시 오십니다. 아무 점도 흠도 없이 평강 가운데 모두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Images of construction in Western Wall Plaza in Jerusalem

https://www.news.com.au/world/images-of-construction-in-western-wall-plaza-in-jerusalem/video/cfa4d0a2350054080affb612aa972028   클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