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시편 묵상찬양

시편 5편 표준새번역]제5장 묵상 찬양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사'(시편5편) 예수전도단 찬양

샤론의 수선화 2021. 10. 5. 04:13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사'(시편5편) 예수전도단 찬양

https://youtu.be/rDwmGRqhVIg

시편 5편 표준새번역]제5장

 


지휘자를 따라 관악기에 맞추어 부르는 다윗의 노래

 



1.  (지휘자를 따라 관악기에 맞추어 부르는 다윗의 노래) 주님, 나의 말에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이 하소연을 살펴 주십시오.

 


2.  이 탄식 소리를 귀 담아 들어 주십시오. 나의 임금님, 나의 하나님, 내가 주님께 기도를 드리니,
3.  주님, 새벽에 드리는 나의 기도를 들어 주십시오. 새벽에 내가 주님께 사정을 아뢸 준비를 하고 기다리겠습니다.

 


4.  주께서는 죄악을 좋아하시는 하나님이 아니십니다. 죄악은 주님과 어울릴 수 없습니다.
5.  교만한 자들 또한 감히 주님 앞에 나설 수 없습니다. 주께서는 악한 일을 저지르는 자들을 모두 미워하시고,

 


6.  거짓말을 일삼는 자들을 멸망시키시고, 피를 흘리는 것과 속이기를 좋아하는 자들을 몹시도 싫어하십니다.
7.  그러므로 나는 주의 크신 은혜를 힘입어 주의 집으로 왔습니다. 경외하는 마음으로 주의 성전 바라보며, 주께 엎드립니다.


8.  주님, 나를 대적하는 원수를 보시고, 주의 공의로 나를 인도하여 주십시오. 내 앞에 주의 길을 환히 열어 주십시오.
9.  그들의 입은 믿을 만한 말을 담는 법이 없고, 마음은 썩었습니다. 그들의 목구멍은 열린 무덤 같고, 혀는 언제나 아첨만 일삼습니다.

 


10.  하나님, 그들을 정죄하셔서 제 꾀에 빠지게 하시고, 그들이 저지른 많고 많은 허물을 보시고서, 그들을 주 앞에서 쫓아내십시오. 그들은 주님을 거역하는 자들입니다.

 


11.  그러나 주께로 피신하는 사람은 누구나 기뻐하고, 길이길이 즐거워할 것입니다. 주의 이름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주님 앞에서 기쁨을 누리도록, 주께서 그들을 지켜 주실 것입니다.

 


12.  주님, 주께서는 바르게 살아가는 사람에게 복을 베풀어 주시고, 큼직한 방패처럼, 그들을 은혜로 지켜 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