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시편 묵상찬양

시편 3편 묵상 찬양//윤슬찬양] 시편3편

샤론의 수선화 2021. 9. 29. 20:10

윤슬찬양] 시편3편

https://youtu.be/miQUCYJMNmY

 

표준새번역]제3장

 


다윗이 아들 압살롬에게 쫓길 때에 지은 시


1.  (다윗이 아들 압살롬에게 쫓길 때에 지은 시)주님, 나를 대적하는 자들이 어찌 이렇게도 많습니까? 나를 치려고 일어서는 자들이 어찌 이렇게도 많습니까?


2.  나를 빗대어 "하나님도 너를 돕지 않는다" 하고 빈정대는 자들이 어찌 이렇게도 많습니까? (셀라)
3.  그러나 주님, 주님은 나의 방패, 내 명예를 회복시켜 주시는 분, 나를 떳떳하게 살게 해주시는 분이시니,


4.  내가 주님을 바라보며 소리 높여 부르짖을 때에, 주께서는 그 거룩한 산에서 응답하여 주십니다. (셀라)
5.  내가 누워 곤하게 잠 들어도 또다시 깨어나게 되는 것은, 주께서 나를 붙들어 주시기 때문입니다.


6.  나를 대적하여 사방에 진을 친 자들이, 천만 대군이라 하여도, 나는 두려워하지 않으렵니다.


7.  주님, 일어나십시오. 나의 하나님, 이 몸을 구원해 주십시오. 아, 주께서 내 모든 원수들의 턱을 치시고, 악인들의 이빨을 부러뜨리셨습니다.
8.  구원은 주께만 있습니다. 주의 백성에게 복을 내려 주십시오. (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