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Asha story

precious family .

샤론의 수선화 2021. 5. 20. 05:03

https://youtu.be/n9g09MToUCU

https://youtu.be/pZuW2CV0mXY

 

 

 

 

💖

 

VIP'는 누구인가?   


우리나라의 한 
재벌회장 이야기입니다.


한 유명 기자 겸 
중견작가가 중요한 일로 
회장과 예정에 없던 
인터뷰를 했습니다.

인터뷰를 마치자 
회장이 말합니다.


"저녁식사를 모셔야 하는데, 오늘 마침 중요한 VIP와 선약(先約)이 있어서요. 다음에 꼭 모시겠습니다."

작가는 그게 누군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물었습니다.
"혹시 외국에서 온 고위급 정치인이나 
재벌회장입니까 ?"


회장이 웃으면서 대답합니다.
"아닙니다. 
父母님과 妻-자식(子息) 등 
제 가족입니다." 


작가가 감동을 받아 
자신도 그날..
다른 약속을 모두 취소하고 VIP를 만나러 집으로 갔다고 합니다.


그렇습니다.
최고의 성공은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사랑을 받는 일이며.. 
이 세상에서 최고의 VIP는 가족입니다.


아침 출근하며 
아내에게 말했습니다.

"내일은 저녁을 
밖에서 먹어야 할 것 같아... 내가 아는 최고의 VIP와 
저녁을 같이 먹기로 했거든"

아내가 물었습니다.
"하 ~ 좋으시겠네 
그게 누군데요?"
내가 말했습니다.
"누구긴 당신하고 내 아이들이지"


출근하면서 얼듯 보니
아내가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청소를 하네요.. 


"당신은 
나의 'V VIP'입니다" 


사람이 삶을 살면서.. 
역사에 이름을 남기는 
위대한 업적보다도 
부모님과 가족을 위한 희생적인 사랑이 어쩌면 더 크고 위대한 일입니다.


재산목록 1위가 가족입니다


일도 중요하지만..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행복한 시간을 가져 보십시오..
오늘 나는 누구에게 전화를 할까?


저희 아버지에게 
친한 친구가 한분 계셨습니다.
항상 형제같이 지내셨던 친구였습니다.

그런데 
그 친구 분이 87세로 
숨을 거두기 한 시간 전에 아버지에게 전화를 하셨습니다.


"친구야! 나 먼저 간다!"
당시에 거동이 불편했던 아버지는 
그 전화를 받고 그냥 눈물만 뚝뚝 
흘리셨습니다.

‘나, 먼저 간다!’는 그 말 속에는.. 
‘그동안 고마웠다’는 말도..
‘저 세상에서 다시 만나자’는 말도 들어 있었겠지요..


그 전화를 받으신 아버지는 일어 
날 수가 없으니 
그냥 눈물만 뚝뚝 흘리시고.. 
그리고 한 시간 후에.. 


그 친구 분의 자제로부터 
부친이 운명하셨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내가 갈 때가 되었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 나 먼저 간다고..
작별 인사를 하고 갈 수 있는 사람!


그런 친구 한 사람이 있다면.. 
그래도 괜찮은 삶 일 것입니다.


나는 누구에게 전화를 해서
"친구야, 나 먼저 간다!"라고 할까?

내가 먼저 자리 잡아 놓을테니,
너는 천천히 오라“고.. 

누구에게 전화를 할까?


친구도 좋고,
선배도 좋고,
후배도 좋고,
마지막에 누구에게 전화를 해서..


삶의 마지막 작별 인사를 할까?
문득 바라본 예쁜 꽃 한 송이의 
아름다음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곁에 있는 한 사람이 
내 마음에 소중하게 여겨지지 않는다면..
잠시 삶의 발걸음을 
멈추어야 한다고 합니다.


가까이에 아름답고 소중한 벗들이 
많은데.. 우리는 그것을 못 보고.. 
끊임없이 다른 곳을 찾아다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까지.. 
나를 진정으로 사랑한 사람!!
앞으로도 오랫동안 
내 곁을 지켜줄 사람!! 그 사람이..


그 사람의 지위가 높든 낮든..
그 사람이 가진 것이 있든 없든...
그 사람이 나이가 많든 적든..
그 사람이 여자든 남자든..

내가 그 누구보다 소중하게 
대해야 할 사람입니다.


"친구는 
또 하나의 가족입니다.."


오늘도 VIP와 함께 행복하세요^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