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강원종 선교사 .신 hannah 의 방**

아가서 1장 //사랑은 포도주 보다 나음.. 아가서 1장.. ^^ 만왕의 왕이신 주님이 게달의 장막같은 우리를 사랑하는 시입니다^^나의 사랑하는 자의 목소리

샤론의 수선화 2021. 5. 12. 03:27

 

나의 사랑하는 자의 목소리 ㅣ 2시간 연속듣기

youtu.be/HJrJ0uEdBvc

 

 

 

아가서 1장 우리말성경

 

사랑의 고백

사랑은(주님의 사랑은) 포도주(세상의 좋은 것모두 ) 보다 나음

 

노래들 가운데 가장 아름다운 노래, 솔로몬의 노래입니다.


그의 입술로 내게 입 맞추게 하소서. 당신의 사랑은 포도주보다 더 달콤합니다.

 


당신에게서 풍겨나는 감미로운 그 향기, 그대 이름은 부어 놓은 향수 같아 젊은 여인들이 당신을 사랑할 수밖에 없어요.

 


 나를 데려가 주세요. 조금만 더 서둘러 주세요. 왕의 침실로 나를 이끌어 주세요. 우리가 즐거워하며 그대 안에서 기뻐할 것입니다. 우리가 포도주보다 더 달콤한 그대의 사랑을 기억할 것입니다. 젊은 여인들이 그대를 사랑함이 당연합니다.. 비록 내 살결은 검지만 나는 사랑스럽답니다. 예루살렘의 딸들이여,

비록 내가 게달의 장막처럼 검다 해도 솔로몬의 휘장처럼 아름답습니다.
 내가 햇볕에 그을려 검다 해도 나를 업신여기지는 마세요. 내 오빠들의 성화에 못 이겨 그들의 포도원을 돌보느라 정작 내 포도원은 돌보지 못한 것이랍니다.


 내 사랑하는 그대여, 내게 말해 주세요. 당신의 양 떼를 어디에서 먹이시는지, 한낮에는 어디에서 쉬게 하시는지. 왜 내가 이리저리 헤매며 당신 친구들의 양 떼 가운데서 그대를 찾게 하시나요?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여, 만약 그대가 모른다면 양 떼를 따라가 보세요. 그리고 목자의 천막 곁에서 그대의 어린 염소를 먹이며 기다려 보세요.
 내
사랑이여, 바로의 전차를 끌고 달리는 말들에 그대를 비유할까요.
 땋은
머리카락으로 흘러내린 그대의 두 뺨이, 보석으로 감은 그대의 목이 너무도 아름답네요.
우리가 금으로 엮어 은으로
장식한 귀걸이를 그대에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왕께서 식탁에 앉아 계실 때 내 나드 향이 향기를 발했으니
 내가
사랑하는 그분은 내 젖가슴 사이에 품은 몰약주머니입니다.
사랑 그분은 내게 엔게디 포도원의 한 송이 고벨화입니다.
 내
사랑, 그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너무나 아름다워요. 그대의 눈은 비둘기 같네요.
사랑이여, 당신은 얼마나 멋진지요! 너무나 준수한 그대, 푸른 풀밭은 우리의 침대랍니다.
17.
백향목은 우리 집의 기둥이며 잣나무는 우리 집의 서까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