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주님 사랑 해요

시편 2편 // 시편 2편//어찌하여 열방이 - 송정미

샤론의 수선화 2020. 12. 1. 02:27

 

 

youtu.be/s78poD9R36g

주님 한번도 살아보지 못한

세상을 우리는 살아가고 있읍니다

 

너무나 갑자기 다가와서 슬며시

우리의생활에 우리의 일상이 되어서

그이상한 세상을 감각이없이 늘 그렇듯

젖어가고 있읍니다 

 

그러나 우리곁에 계신주님이 계시니

아무 걱정없읍니다

 

어찌하여 열방이 분노하며

민족들이 허사를 경영하는고

 

세상의 군왕들이 나서며

관원들이 서로 꾀하여

 

여호와와 그기름받은 자를 우리가 대적하여

그맨것을 끊고 그 결박을 벗어 버리자 하도다

 

 

하늘에 계신자가 웃으심이여

저희를 비웃으리로다

그때에 분을 발하여 진노하사

저희를 놀래어 이르 시기를

 

내가 나의 왕을 내거룩산 시온에 세웠다

오늘날 내가 너를 낳았도다

너는 구하라 열방을 네게 주리라

 

내가 철장으로

 질그릇같이 저희를부스리로다

그러므로 군왕들아 너희는 지혜를 얻으며

세상의 관원들아 교훈을 받을지어다

 

 

 

여호와를 경외하며섬기며 떨며 즐거워 할지어다

여호와를 그 의지하는 자들은 다 복이 있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