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시의 향기

[스크랩] 너는 아느냐 / 송명희

샤론의 수선화 2019. 3. 3. 11:03

너는 아느냐 / 송명희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너는 아느냐



내가 너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너는 아느냐



내가 너를 살리려

나의 생명을 주었고



내가 너의 수치를 씻으려

나의 영광을 버린 것을

너는 아느냐



나의 은혜를 얼마나 알며

내 사랑의 노래를

너는 아느냐











출처 : 꽃동네새동네
글쓴이 : 꽃동네새동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