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시의 향기

[스크랩] 작은 사랑이 기적을 일으킨다.

샤론의 수선화 2019. 2. 8. 18:24



 작은사랑이 기적을 일으킨다.


미국 필라델피아

템플교회에 한 병든 소녀가 찾아왔다.

그러나 교회가 너무 좁아 소녀를 받아들일 수가 없었다.

 
교사가 소녀에게 말했다.

나중에 다시 오렴. 지금은 너를 받아줄 수가 없구나.


소녀는 눈물을 글썽이며 집으로 돌아갔다.
결국 이 소녀는 교회에 가지 못한 채 세상을 떠났다

 

그런데 소녀의 베개 밑에서 목사에게 보내는
짧은 유서와 동전 57센트가 나왔다.

 

그 유서에는 다음과 같은 글이 적혀 있었다.
저도 교회에 가고 싶었어요.
제가 모은 이 돈으로 교회를 좀 넓게 지어주세요.


목사는 소녀의 장례식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유서를 읽어주었다

 

사람들은 소녀의 유언에 큰 감동을 받았다.

수많은 사람들이 모금운동에 적극 참여했다.

 
그 결과 템플교회는 크게 증축되었고

남은 돈으로 `선한 사마리아병원'과
미국의 명문인 템플대학이 설립됐다.


작은사랑이 기적을 일으킨다.

작은 불꽃 하나가 무서운 불길을 만든다.
사랑은 작은 불씨처럼 강한 생명력을 갖는다.

   감동글 중에서





행복한 종이접기 회원님들...!!!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옷...아끼지 마시고

따듯하고 단디 챙겨 입으세요.

올 겨울에는 모든 회원들과 함께

건강한 겨울나기 입니다.

***감사합니다...한울타리 바램 입니다.***

 

                                                                                                                                                 








 


    

   

 

//

   

   

출처 : 행복한 종이접기
글쓴이 : 한울타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