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하나님 의 시계

[스크랩] 트럼프, "중국과의 큰 타결 아니면 우린 연기할 것"을 경고-zero hedge

샤론의 수선화 2019. 2. 1. 19:24

트럼프, "중국과의 큰 타결 아니면 우린 연기할 것"을 경고

2019 1 31, zero hedge

https://www.zerohedge.com/news/2019-01-31/trump-warns-either-very-big-deal-china-or-well-postpone-says-no-shutdown-deal

새로운 소식:

류허 중국 부주석과 트럼프 대통령 사이의 백악관 만남 후에 무역 대표부 로버트 라이트하이저는 발표하기를 자신과 재무부 므누신 장관은 "잠시 중국으로 가서 우리기 어디 쯤에 있는 것인지 알아볼 것이다"고 했으며 덧붙이기를 이틀간의 논의 끝에 상당한 진전을 만들었으며 할 일이 많다고 했고 다루어야 할 사안들이 많다"고 했다. 일정은 2 5일 음력 설날 후가 될 것이다.

 

라이트하이저는 덧붙이기를 중국과 미국은 다소간 지속적인 협상을 하고 있고 그는 생각하기에 진전이 이루어졌다고 한다. 보도에 따르면 중국의 류허는 협상을 위한 90일 기간을 가속하기를 희망하고 그는 여러 사안들에 대하여 라이트하이저와 동의한다고 했다.

---

 

마감으로 가는 중국과 미국 사이의 무역 대화의 이틀째에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과의 큰 무역 타결이 아니면 연기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가 말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는 분명하지 않다.

 

"이것은 중국과의 작은 타결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는 큰 타결이 되든지 아니면 한동안 우리가 연기할 협상이 될 것이다"고 트럼프는 백악관에서 상세 설명 없이 기자들에게 말했다.

 

비록 그는 나중에 중국이 그 경제를 "제조업, 농부들과 다른 미국 사업체와 산업들에 문을 열지 않는 한 타결은 없을 것이라고 수정하였지만 목요일 아침 트럼프는 트윗터에 올린 글에서 "만남들은 양쪽의 좋은 의도와 정신으로 잘 되어가고 있다. 중국은 관세 인상을 원하지 않으며 자신들은 타결을 본다면 훨씬 더 잘 할 것이라고 느낀다"고 했다.

 

세계 1,2위 경제국들은 미국에 의해 중국 수입품들에 대하여 가해진 계획된 관세인상을 피하기 위해 3 1일까지 무역에 대한 타결을 보려고 노력하고 있는 한편으로 라보 뱅크의 마이클 에브리는 "연준은 트럼프의 것을 트럼프에게 넘겨주고 다우는 25,000을 넘었는데 그는 진정 쉬운 타협이 필요할까 아니면 그는 그의 팀이 더 세계 밀어붙이게 할 수 있을까?"라고 내다보는 한편으로  시장은 이미 우호적인 결과를 가격에 반영했다.

 

별도로 같은 기자 회견에서 트럼프는 말하기를 자신은 자신의 오랜 바람인 국경 장벽에 대한 돈 없이는 또 다른 정부 폐쇄를 피하기 위한 합의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그들이 장벽에 대한 돈을 주지 않으면 제대로 되지 않을 것이다"고 트럼프는 백악관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출처 : 달러와 금 관련 경제소식들
글쓴이 : 홍두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