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건강**

[스크랩] 강제 백신이 정말 바이오 테러란 말인가?

샤론의 수선화 2018. 1. 7. 21:05

백신접종을 대량으로 밀어부치는 것은 바이오테러를 가하려는 전초 작전인가?



Does the Push for Mass Vaccination Point Toward a Staged Bioterror Event?
By Jon Rappaport
Jan 4, 2018 - 5:45:56 PM




 


우리는 그 표적을 보았는데, 나는 그것들을 강조하련다. 어린 시절에 캘리포니아에는 악명 높았던 강제적인 예방접종법이 있었다.

 그와 유사한 법안을 고려하고 있는 다른 정부들이 있는데, 예방 접종을 피하는 것을 법으로 금지하려는 호주 정부의 광란적인 강제 추진실태가 그것이다.


여러 국가에서 그런 일이 벌어지는데, 언론이 강제 백신을 거들고 있다. 그들은 백신의 안전성과 효능에 관해 공식발표의 "진실"을 거부한 사람들을 낙인 찍었고, 언론은 그것을 전면적인 캠페인으로 돌렸다.




더 큰 무대에서 지난 20 년 동안 우리는 사스 SARS, 웨스트 나일, 돼지 독감, 천연두 등 수백만의 사망자를 예방하자고 보편적 예방 접종을 요구하는 가짜 "전염병" 홍보를 봤습니다.


이제 매사추세츠 대학 (University of Massachusetts)에서 뇌막염의 두 건이 예상된다는 말이 나왔는데, 급기야 수막 구균성 B 수막염에 대한 우려로 인해 2 만 명의 모든 학생들에게 예방 접종을 즉각적으로 촉구하는 사례가 발생했다.


 


그러한 광범위한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방역 작전이 당분간 자리를 잡았음이 분명합니다. 대학은 시스템의 시험 주사를 위한 기회가 필요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USA 투데이는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UW 매디슨의 대학 보건서비스의 의사이자 전무 이사인 올만 Sarah Van Orman은 ... 새로운 [수막염] B 백신은 일상적으로 접종한 네가지 주요 백신보다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다. "



 


반 올만 박사는 프린스턴 대학교에서 499 명의 B 형 백신을 접종한 연구에서 2 차 접종후 8 주 후에도 면역 반응이 좋지 않다고 밝혔다.
"일부 연구는 백신이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만 면역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제시했다.
그러나 이는 매사추세츠 주 (U)를 향한 전면적인 운동입니다. 다른 대학들은 오랫동안 준비를 해왔습니다.


 


예를 들어, 로체스터 대학 (University of Rochester)은 Newscenter (2014 년 9 월 19 일)에 따르면 "10 월 30 일 목요일, University Health Service (UHS) 직원은 올해 독감 바이러스에 대비하여 5,000 명의 학생, 교직원 및 직원에게 예방 접종을 시도할 것입니다. 


 긴급한 공중보건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대량의 백신이나 약물을 제공하는 비상사태 대비책으로 이중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며, UHS, RC / MERT (University of Rochester River) 캠퍼스 의료 응급대응팀, 대학 환경건강 및 안전 및 몬로카운티 긴급 구급사무소 ... '우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약 600 회의 예방 접종을 해야할 것입니다.


 

 


이해하기 : 이것은 시스템의 테스트, 응급 시스템이었습니다. 그것이 작업의 기본 목표였습니다.

미국과 의심할 여지없이 다른 나라에서 한 조각 한 장씩은 엄청난 수의 사람들에게 대량으로 예방 접종을 할 수있는 막대한 네트워크를 위한 기반이 마련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인구를 위협하는 새로운 치명적인 전염병에 관한 발표"와 정확히 일치할 것입니다.

"전염병"은 어떻게 발생합니까? 아니면 오히려 어떻게 전복될 수 있습니까?
분명히 백신 자체는 이미 백신에 들어있는 더 친숙한 독성 물질 이외에 모든 종류의 새로운 독소가 은밀하게 삽입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꾀하는 목적물의 운송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주제에 대한 배경 이론 backgrounder입니다 : Bioterror 이벤트를 수행하는 방법 :

세균은 화학 파괴에 대한 징표입니다.
일반적으로, 주요 사실은 : 당신이 이야기하고 있는 진균의 종류 또는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에 상관없이, 의도적으로 방출하는 것이 예측 가능한 결과를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에서 멀리.

예를 들어, 면역 체계의 강도가 다른 사람들은 다르게 대응할 것입니다.
가해자들은 노출된 사람들의 1 % 미만이 아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화학 물질을 사용하고 세균이라고 주장합니다.

증거는 없이 우선 주장하고 본다.


 

 


즉, 세균 공격이 없습니다. 세균 공격이라고 말하지만 거짓말입니다. 그 범인 perps은 연구자들을 데리고 영향을 받은 지역으로 데려 와서, 그들은 죽음과 질병의 원인인 세균을 격리했다고 주장한다.


그것은 가짜입니다. 실제로 일어난 일은 당신이 그것을 찾고 있지 않는 한, 발견될 수없는 유독한 화학 물질의 확산이었습니다.

이 화학 물질은 1 ~ 2 주 동안 심하고 치명적이며 예측 가능한 효과를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그것은 분산되어 효력을 잃고 "전염병"이 완료됩니다.
상당히 고립된 공동체인 어떤 마을에서는 사람들이 갑자기 아프고 죽어가고 있다는 말을 듣습니다. CDC와 육군은 지역을 차단하고 모든 시민을 격리하도록 요청됩니다. 초기에는 그것이 생물무기 공격 (biowar attack)이라고 발표했다.



 


주요 매체는 주변부 외부에서 허용됩니다. 네트워크 뉴스 앵커 (Media news anchor)는 온 - 위치 (on-location)를 설정하고 "장면에서" 벽으로 방송하기 위해 벽을 만듭니다.

전체 국가, 전 세계가 24/7 행사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코드 안의 사람들은 아프고 죽는다. 도시에서 보고서가 나옵니다.

그 네트워크는 "영웅적인 의사들이 혈액 샘플을 채취하고 있으며 유행병을 일으키는 세균을 찾기 위해 혈액을 분석하고 있다, "고 밝혔다. 미 국방부는 이것이 실제로 생물무기 공격이라는 것을 반복해서 확인합니다.
인간의 관심사가 쌓여 간다. 이 가족은 세 명의 회원을 잃었고 그 가족은 모두를 잃었습니다. 비극, 공포, 그리고 "세계 공동체에서 감정적 반응이 폭발합니다.


 





실연자가 죽어가는 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드라마이다.
의료 카르텔은 세균에 대한 두려움을 조장합니다.
모든 통제하는 실재물은 테러리스트 파이로부터 그들의 조각을 얻는다.

마지막으로, 의사는 사망 원인 세균을 분리했다고 발표하고 연구자들은 (그들이 기록적인 시간에 생산하는) 백신 개발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이제는 누구나 예방 접종을 맞아야 합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다. 그것을 하거나 격리하거나, 거부하면 수감하십시오.

- 전미 백신 접종 클리닉이 전국의 그림자에서 등장합니다. 그들은 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시스템이 제자리에 있습니다. 이제는 누구나 백신을 맞아야 합니다




이 선언된 계엄령 상황에서 의사는 영웅입니다. 의사들과 군대. 정부와 심지어 언론도 영웅대열에 서는 겁니다.
그런 다음 몇 주 후, 비밀 화학물질의 효능이 분산되면 그것이 끝났습니다.

생각할 때, 이 시나리오는 매일 전세계의 의사 사무실에서 일어나는 일의 대략적인 근사입니다. 의사들은 병을 일으킬 수있는 (또는 아닐 수도있는) 병균보다 훨씬 더 위험한 처방약 (약물)을 처방합니다.


 

즉, 전 세계 사람들에게 화학전쟁 공격이 평준화되고 있습니다.

2000 년 7 월 26 일 미국 의사 협회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의 저널에서 바바라 스타필드 박사 Barbara Starfield (존스 홉킨스 공중보건 대학)는 "미국의 건강은 실제로 세계 최고인가?" 논문을 통해서 의문했다 : 미국에서 매년 106,000 명이 FDA 승인 의약품으로 인해서 사망합니다. 그것은 십년이면 백만 명이 희생되는 것입니다.

무대 위의 "바이오 전쟁 (Biowar)"테러 공격을 계기로 새로운 법이 제정되었습니다. 주정부는 기본적인 자유를 엄격하게 제한합니다. 여행할 권리가 축소됩니다. 당국을 비판하는 것은 매우 불법으로 간주됩니다. 집회의 자유는 제한됩니다.

"시민들은 협조해야합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가야한다고요," 라는 소리를 들어야합니다.


 

예외없이 모든 아동과 성인을 대상으로 한 백신접종 일정을 의무화하는 새로운 연방법이 의회를 통해 서둘러 대통령에 의해 서명되었습니다.

그것은 거짓말을 기반으로 합니다 ... 의료 카르텔의 질병 이론이 거짓말을 기반으로 하는데 그들은 질병이 세균에 의해 발생한다고 말하지만, 그게 아닙니다. 실제로 건강이나 질병의 기본 결정 요인은 개인의 면역 체계의 힘에 있습니다.

세균의 위험을 부풀리기로 결심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새로운" 세균을 지구상의 인류의 끝으로 나팔을 붑니다. 그들은 특히 연구원들이 세균이 동물에서 인간으로 돌연변이되었거나 뛰어넘었다고 주장할 때 경보를 울립니다.



 


그런 경우를 보자면, 웨스트 나일 독감으로부터, 사스, 조류 독감 (H5N1), 돼지 독감 (H1N1), MERS와 같은 최근 유행병의 사망 양상을 보세요. 그 전염병으로 인한 사망 확률을 확인하자면 사망자 수는 매우 낮습니다.

배후에 있는 정치적 범죄자들이 밀렵된 "바이오 전쟁 "행사를 펼치고 싶다면 그들은 세균이 아닌 화학 물질을 선택할 것이며 자유를 줄이기 위해 그런 사건을 활용할 것입니다.

이해 하기 : 연구실의 밀폐된 문 뒤에있는 연구원은 쉽게 해결할 수없는 어려움을 겪으며, 발병의 원인이 되는 세균을 발견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거의 아무도 그러한 주장에 도전하지 않는 것을 이용합니다.


 

예를 들어 2003 년도에 세계 보건기구 (WHO)가 크게 자랑했던 사스 독감을 봅시다. 당시에 WHO 소속의 10 개 연구소가 폐쇄 회로를 통해 서로 의사 소통을 하면서 고립되어 있다고 발표한 사스가 유행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범인으로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지목했다.

나중에 캐나다의 WHO 미생물학자인 프랭크 플러머 (Frank Plummer)가 역전의 드라마를 발표했는데, 그는 예약된 말을 깨버리고 기자들에게 사스 환자를 조사한 결과 "코로나 바이러스를 가졌던 경우가 너무 적었다, "는 당황스런 사실을 폭로했다.

 이것은 WHO 소속전체 연구진 노력이 실패와 가짜였음을 고백하는 것과 같았지만, 그의 말은 1 일 정도 보도된 이후, 언론은 침묵했다.

사스는 말도 안되는 광대놀음이였어. 진단받은 환자는 보통 계절성 독감이나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익숙한 증세였다.


 


그러나 선전 노력은 놀라운 성공세였다. 국민은 두려워했고, 대중의 마음 속에 백신에 대한 필요성이 심화되었습니다.
그것은 더 악화되었다. 그들은 "다음"을 위해 준비했다.

... 결국 화학 공격은 세균 공격이라고합니다.

이것이 오늘 강제백신 무대의 현실이다.





출처 : 주님의 마음에 합한 자
글쓴이 : onukang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