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heaveny story

오늘은 우리 캔이 생일날이다 축하한다 ....

샤론의 수선화 2012. 3. 24. 13:45

오늘은  우리  ken  첫번째맞는 생일 날이다  ...  모두모두 축하해줬다  아빠는 10000페소나,,이안은  개껌  제이도 개껌  아떼는 개목거리   미역국을 온가족이 먹었다 ,케이크도  켄이는 아는 지  모르는지  ..요즘우리켄이는 많이 달라졌다  ,어느날 밖에있는 진이를 사랑하고있었다 난 막았다 상처받는것이 싫었다  . 한달간 못만나게했드니 이젠 잊은것같다  그러나 켄이는  아픈많큼 성숙해졌다  ..천방지축이던 우리켄이가 이젠 젊쟎아지고 어른스러워졌다  . 사람처럼동물도  아품이있으면 성숙해지나보다  ...

 

그리고  오늘은 서운한날이기도 하다  .우리집에서 같이살던 민이 누나가 여기서 하이스쿨 졸업하고  미국으로 대학교에가기위해  엄마 아빠가  같이 미국으로 가셨다  ..안녕히 가시고 또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