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신앙영화

[스크랩] 풀잎과 같이 사라지는 우리의 인생을 돌아보게 하는 단편영화

샤론의 수선화 2011. 6. 22. 20:14

안녕하세요? 

이피디PD입니다. ^^


이번주에 만든 영화는 조금 예산을 들여봤습니다. ㅎㅎㅎㅎ

그래 봤자 몇 푼 안되지만 말이죠...ㅋㅋㅋㅋ

그 동안 찍은 영화들은 전부 저예산도 아닌 무예산 영화들이었지만

이번 영화 "60"에는 대략 60달러 정도의 예산이 투자되었습니다.ㅋㅋ

어떤 분은 투자 비용이 60달러라서 제목이 "60"이냐고 묻더군요.. ^^;;;;


어쨌든 표현하고자 했던 것은 우리 인생의 무상함입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우리 인생의 허망함을 생각하시며 

오직 영원 불변한 진리만을 좇으시길...^^



제목: 60

링크: http://vimeo.com/25411071




P.S...


부족한 저희들의 영화를 항상 재밌게 봐주시고 격려해주시는 신부 까페 여러분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여러분들이 남겨주시는 댓글이 저희들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모릅니다. 

격려어린 칭찬이든, 따끔한 조언이든, 저희들은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출처 :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글쓴이 : leepdpd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