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시편 묵상찬양

시편 116편 117편 118편 말씀 묵상 찬양 //YAHWEH Will Manifest Himself (야훼 하나님께서 친히 자신을 나타내시리니.//사순절 찬양

샤론의 수선화 2023. 3. 13. 15:05

YAHWEH Will Manifest Himself (야훼 하나님께서 친히 자신을 나타내시리니.

https://youtube.com/watch?v=rvKTXPQuPvs&si=EnSIkaIECMiOmarE 

https://youtube.com/watch?v=EMLmi_BeIqA&si=EnSIkaIECMiOmarE 

사순절 찬양(조찬미 노래)

https://youtube.com/watch?v=I9uOlrv5mzY&si=EnSIkaIECMiOmarE 

 

 

시편(Psalms)

 

[개역개정]제116장

1.  여호와께서 내 음성과 내 간구를 들으시므로 내가 그를 사랑하는도다
2.  그의 귀를 내게 기울이셨으므로 내가 평생에 기도하리로다
3.  사망의 줄이 나를 두르고 올의 고통이 내게 이르므로 내가 환난과 슬픔을 만났을 때에


4.  내가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기를 여호와여 주께 구하오니 내 영혼을 건지소서 하였도다
5.  여호와는 은혜로우시며 의로우시며 우리 하나님은 긍휼이 많으시도다
6.  여호와께서는 순진한 자를 지키시나니 내가 어려울 때에 나를 구원하셨도다


7.  내 영혼아 네 평안함으로 돌아갈지어다 여호와께서 너를 후대하심이로다
8.  주께서 내 영혼을 사망에서, 내 눈을 눈물에서, 내 발을 넘어짐에서 건지셨나이다
9.  내가 생명이 있는 땅에서 여호와 앞에 행하리로다


10.  내가 크게 고통을 당하였다고 말할 때에도 나는 믿었도다
11.  내가 놀라서 이르기를 모든 사람이 거짓말쟁이라 하였도다
12.  내게 주신 모든 은혜를 내가 여호와께 무엇으로 보답할까


13.  내가 구원의 잔을 들고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며
14.  여호와의 모든 백성 앞에서 나는 나의 서원을 여호와께 갚으리로다
15.  그의 경건한 자들의 죽음은 여호와께서 보시기에 귀중한 것이로다
16.  여호와여 나는 진실로 주의 종이요 주의 여종의 아들 곧 주의 종이라 주께서 나의 결박을 푸셨나이다


17.  내가 주께 감사제를 드리고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리이다
18.  내가 여호와께 서원한 것을 그의 모든 백성이 보는 앞에서 내가 지키리로다
19.  예루살렘아, 네 한가운데에서 곧 여호와의 성전 뜰에서 지키리로다 할렐루야

https://youtube.com/watch?v=dDDmMeDhs34&si=EnSIkaIECMiOmarE 

시편(Psalms)

 

 

 

[개역개정]제117장

1.  너희 모든 나라들아 여호와를 찬양하며 너희 모든 백성들아 그를 찬송할지어다
2.  우리에게 향하신 여호와의 인자하심이 크시고 여호와의 진실하심이 영원함이로다 할렐루야

https://youtube.com/watch?v=lGY29tCwcSw&si=EnSIkaIECMiOmarE 

시편(Psalms)

 

우리말성경]제118장

1.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분은 선하시고 그분의 사랑은 영원하시다.
2.  이스라엘은 “그분의 사랑은 영원하다”고 하라.
3.  아론의 집은 “그분의 사랑은 영원하다”고 하라.
4.  여호와를 경외하는 사람들은 “그분의 사랑은 영원하다”고 하라.
5.  내가 고통 가운데서 여호와께 부르짖었더니 여호와께서 응답하시어 나를 넓게 펼쳐진 곳에 세워 주셨습니다.
6.  여호와께서 내 편이시니 내가 두려워하지 않겠습니다. 사람이 내게 어떻게

하겠습니까?
7.  여호와께서 내 편이 돼 나를 도와주시니 나를 미워하는 사람들은 내가 바라던 대로 될 것입니다.
8.  여호와를 믿는 것이 사람을 의지하는 것보다 낫고
9.  여호와를 믿는 것이 통치자들을 의지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10.  모든 민족들이 나를 둘러쌌지만 나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그들을 멸망시킬 것입니다.


11.  그들이 나를 사방으로 둘러싸고 분명 그들이 나를 에워쌌으나 나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그들을 멸망시킬 것입니다.
12.  그들은 벌 떼처럼 내게 몰려들었지만 불붙은 가시덤불이 금세 꺼지듯 죽어 버렸습니다. 여호와의 이름으로 내가 그들을 멸망시킬 것입니다.
13.  내가 넘어지도록 네가 나를 떠밀었지만 여호와께서 나를 도와주셨다.
14.  여호와께서 내 힘이요 내 노래시며 내 구원이 되셨습니다.
15.  기쁨과 승리의 외침이 의인들의 장막에 울리는구나. “여호와의 오른손이 엄청난 일을 하시니


16.  여호와의 오른손이 높이 들렸도다. 여호와의 오른손은 엄청난 일을 행하셨도다!”
17.  내가 죽지 않고 살아서 여호와께서 하신 일을 선포할 것입니다.
18.  여호와께서 나를 심하게 징벌하긴 하셨어도 죽음에 넘기지는 않으셨습니다.
19.  나를 위해 의의 문들을 열어라. 내가 들어가 여호와께 감사할 것이다.
20.  이것은 여호와의 문이니 의인들이 그 안으로 들어갈 것이다.


21.  주께서 내게 응답하시고 내 구원이 되셨으니 내가 주를 찬양하겠습니다.
22.  건축자들이 버린 돌이 머릿돌이 됐습니다.
23.  이 일은 여호와께서 하신 일이요 우리 보기에 참 놀라운 일이다.
24.  이날은 여호와께서 지으신 날이니 이날에 우리가 즐거워하고 기뻐하자.
25.  오 여호와여, 간구합니다. 우리를 구원하소서. 오 여호와여, 간구합니다. 우리가 잘되게 하소서.


26.  여호와의 이름으로 나오는 사람은 복이 있습니다. 우리가 여호와의 집에서 너희를 축복했도다.
27.  여호와는 우리에게 빛을 주시는 하나님이시니 제물을 제단의 뿔에 묶어 두어라.
28.  주는 내 하나님이시니 내가 주를 찬양하겠습니다. 주는 내 하나님이시니 내가 주를 높이겠습니다.
29.  오,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분은 선하시고 인자하심이 영원하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