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유익한 글

믿음의 힘//충만-지선,손경민//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에이맨 찬양

샤론의 수선화 2022. 10. 14. 21:08

충만-지선,손경민

https://youtu.be/5puswKcLOEQ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에이맨 찬양

https://youtu.be/fuLa9Ax_e2E

믿음의 힘


화물선이 안개가 자욱한 대서양을 횡단하고 있었습니다. 


그 때 선미에서 허드렛일을 하던 흑인 소년이 발을 헛디뎌 
세차게 출렁이는 바다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소년은 도와달라고 소리쳤지만 아무도 듣지 못했고, 
세찬 파도에 밀려 배에서 점점 멀어져 갔습니다. 

소년은 살아야 한다는 본능으로 차가운 바닷물에서 전력을 다해 가느다란 두 팔, 
두 다리를 휘저었습니다. 


그러면서 소년은 머리를 
물 밖으로 내밀어 배가 멀어져가는 방향을 주시했습니다. 

그러나 배는 점점 더 작아졌고 급기야 아무것도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소년은 망망대해에 혼자 남겨 졌습니다. 


더는 팔을 움직일 힘도 없었고 이제 바닷속으로 가라앉을 일만 남았습니다.

"그래, 포기하자!" 

그런 마음을 먹었을 때, 갑자기 자상한 선장의 얼굴과 따뜻한 눈빛이 떠올랐습니다. 


"아니야! 선장님은 내가 없어진 사실을 알고 반드시 나를 구하러 오실거야!"

마지막이라고 생각했던 순간!

소년은 다시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필사적으로 수영했습니다. 


그 시각 선장은 흑인 소년이 
안 보이자 바다에 빠졌다는 생각을 하고 배를 돌렸습니다.

그 때 누군가가 말했습니다. 

"시간이 너무 흘러서 벌써 상어밥이 됐을 겁니다." 

그 말에 잠시 망설였지만, 선장은 소년을 찾아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러자 그의 결정에 반대하는 선원이 말했습니다. 

"허드렛일이나 하는 흑인 꼬마를 위해 그럴 가치가 있을까요?" 

"그만해!" 

선장의 호통에 선원 모두가 입을 다물었습니다.
 
바다에 가라앉기 직전, 소년은 겨우 목숨을 건졌습니다. 


소년은 깨어나자 마자 생명의 은인인 선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했습니다. 

"어떻게 바다에서 그토록 오랫동안 견뎠니?" 

"선장님이 반드시 저를 구하러 오실 줄 알았거든요!"


"어떻게 내가 구하러 올 줄 알았지?" 

"왜냐하면 선장님은 그런
 분이니까요!"

그 말을 들은 백발의 선장은 소년 앞에 무릎을 꿇고 앉아 눈물을 흘렸습니다. 

"내가 널 구한 게 아니라 
 네가 날 구했다!


너를 구하러 가기 전에 잠시 망설였던 내가 부끄럽구나." 

강철 같은 심장을 가진 선장에게 뜨거운 눈물을 흘리게 한 것은 바로 
"믿음의 힘" 입니다.

누군가에게 그런 믿음을 주는 사람은 정말 행복한 
사람입니다.

나는 세상을 살면서 
    과연 어떤 사람인가요?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하심 이 없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