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이형철 .남상희. 필리핀 선교사

필리핀 현지 성인식//필리핀 Hallelujah taytay rizal peacefully church..//coming_of age ceremony , 성인식

샤론의 수선화 2022. 10. 1. 01:30

우리가 할일

마태복음 28장19~20


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20.  내가 너희에게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볼지어다내가세상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19.  Go ye therefore, and teach all nations, baptizing them in the name of the Father, and of the Son, and of the Holy Ghost:
20.  Teaching them to observe all things whatsoever I have commanded you: and, lo, I am with you alway, even unto the end of the world. Amen.

https://youtu.be/TYCIO3GpPUg

 

https://youtu.be/wtV0FC1dZNY

 

coming_of age ceremony  (성인식)

전 세계는 잘 몰라도

 

이스라엘 나라는 성인 식에

모든 친척 들이 모여서

 

격려도하고 앞으로는 너혼자의 힘으로 이세상을 살아나가야 한다 고

각 가족마다 돈을 준비해서

 

사업 자금을 준다 해요

그돈 이 너무큰돈도 아니고

 

작은 돈도아니고

 

창업할정도의 돈을 준대요

 

참 좋은 제도 인것 같애요

필리핀에도 축하만 해주는 것이 아니라

 

창업자금을 줄수 있는 나라가 될수있었으면 좋겠네요

 

(성인식)  선교사님 께서 성인된 자매와 춤을 추시네요.멋져요

 

 

필리핀 야외예배  한국에서 선교사역 에 도움 주신 분들이 오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