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필리핀 사역 박소연 선교사

필리핀 에서 사역 박소연 선교사 //송정미 '순종' 뮤직비디오 (다큐멘터리 영화 '순종' OST//사명 - 동방현주 | 고난주간찬양묵상 | 주님이홀로가신그길

샤론의 수선화 2022. 8. 29. 21:24

마지막 심판 마태복음 ..25장 31~~46절


31.  “인자가 그의 영광 가운데 모든 천사들과 함께 올 때에 그의 영광의 보좌 위에 앉을 것이다.


32.  모든 민족들이 그 앞에 모이게 되고, 목자가 염소 중에서 양을 가려내듯이 인자는 그들을 둘로 갈라
33.  양들은 자기 오른쪽에염소들은 그 왼쪽에 둘 것이다.


34.  그때 그 왕이 오른쪽에 있는 사람들에게 말할 것이다. ‘이리 와서 세상의 창조 때부터 너희를 위해 마련해 두신 나라를 상속하라.


35.  너희는 내가 배고플 때 먹을 것을 주었고 내가 목마를 때 마실 것을 주었으며 내가 나그네 됐을 때 나를 맞아들였다.
36.  내가 헐벗었을 때 옷을 입혀 주었고 내가 병들었을 때 돌봐 주었으며 내가 감옥에 갇혔을 때 나를 찾아 주었다.’


37.  그때 의인들이 대답할 것이다. ‘주여, 언제 주께서 배고프신 것을 보고 우리가 먹을 것을 드렸으며 언제 주께서 목마르신 것을 보고 우리가 마실 것을 드렸습니까?


38.  언제 주께서 나그네 되신 것을 보고 우리가 맞아들였으며 언제 주께서 헐벗으신 것을 보고 우리가 입을 것을 드렸습니까?


39.  언제 주께서 병드시거나 감옥에 갇히신 것을 보고 우리가 찾아갔습니까?’
40.  왕이 대답할 것이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 무엇이든 너희가 여기 있는 내 형제들 중 가장 보잘것없는 사람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다.’


41.  그러고 나서 왕은 왼쪽에 있는 사람들에게 말할 것이다. ‘이 저주받은 사람들아! 내게서 떠나 마귀와 그의 부하들을 위해 마련된 영원한 불 속으로 들어가라.
42.  너희는 내가 배고플 때 먹을 것을 주지 않았고 내가 목마를 때 마실 것을 주지 않았다.


43.  내가 나그네 됐을 때 너희는 나를 맞아들이지 않았고 내가 헐벗었을 때 입을 것을 주지 않았다. 내가 병들고 감옥에 갇혔을 때 너희는 나를 보살펴 주지 않았다.’


44.  그들 역시 대답할 것이다. ‘주여, 주께서 배고프시거나 목마르시거나 나그네 되시거나 헐벗으시거나 병드시거나 감옥에 갇히신 것을 언제 우리가 보고 돌보지 않았다는 말씀입니까?’


45.  왕이 대답할 것이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 무엇이든 너희가 여기 있는 사람들 중 가장 보잘것없는 사람에게 하지 않은 것이 곧 내게 하지 않은 것이다.’


46.  그러므로 그들은 영원한 벌에, 의인들은 영원한 생명에 들어갈 것이다.”

 

https://youtu.be/E3wwkUXsVRY

https://youtu.be/CiLRyoGZInU

https://youtu.be/dZ73nUoZy6c

 

[Sarah] [오후 2:45] 오늘은 길거리아이들 모아놓은 곳에 먹거리와 미용제공하고 왔습니다

. 곰팡이 균 이 많아서 다음 주 에는 의약품 과 신발 없는 아이들이 많아서 신발을 준비해서 와야겠습니다

. 박소연 선교사

필리핀 빈민 거리에서

호호백발이 되도록

결혼식을 못하는 이들에게 웨딩 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