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시편 묵상찬양

시편 23편 묵상 찬양//개혁 개정//개혁한글//표준 새번역//시편 23편 찬양 오순숙//시편 찬양]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_시편 23편_송정미//시편 23편 찬양 바리톤 김영재

샤론의 수선화 2021. 12. 5. 13:13

✨✨✨✨✨

https://youtu.be/3VRSdXUSWHk

 

 

https://youtu.be/BiZtLuXIq0M

https://youtu.be/Y-iOxBXM1rY

 

시편 23편 다윗의 시는

다윗이

많이 죽을 만큼 힘들엇을때

즉 시편 22편 을 쓰고

이시를 썼읍니다

극도의 고난중에 이런 시가

나올수 있는 우리가 될수 있을 까요?

 

 

 

개역개정]제23장


다윗의


1.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2.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
3.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4.  내가사망의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5.  주께서 내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차려 주시고 기름을 내 머리에 부으

 

셨으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6.  내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반드시 나를 따르리니 내가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살리로다

 

 

 

 

표준새번역]제23장


다윗의 노래



1.  (다윗의 노래) 주님은 나의 목자시니, 내게 아쉬움 없어라.
2.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신다.

 


3.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당신의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나를 인도하신다.


4.  내가 비록 죽음의 그늘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주께서 나와 함께 계시고,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로 나를 위로해 주시니, 내게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5.  주께서는, 내 원수들이 보는 앞에서 내게 상을 차려 주시고, 내 머리에 기름 부으시어 나를 귀한 손님으로 맞아 주시니, 내 잔이 넘칩니다.

 


6.  진실로, 주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내가 사는 날 동안 나를 따르리니, 나는 주의 집에서 영원토록 살겠습니

 

 

 

 

 

 

 

개역한글]제23장
다윗의 시

 



1.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2.  그가 나를 푸른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 가으로 인도하시는도다


3.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4.  내가사망의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5.  주께서 내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베푸시고 기름으로 내 머리에 바르셨으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6.  나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정녕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