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시편 묵상찬양

시편 16편 말씀 묵상 우리말 성경// 나 홀로 주만 따라가리

샤론의 수선화 2021. 11. 6. 20:25

주만' 나의 영혼은 따라갈 것입니다 | 스팽래너 Scott Brenner 레위지파//나무엔 #시편16편 #주님에대해말하라하면

https://youtu.be/A6P5jyKGrcc

 

나무엔 #시편16편 #주님에대해말하라하면

 

https://youtu.be/YTesiKp0KE8

 

 

시편 16편 우리말성경]제16장

 

 


[다윗의 믹담]

1.  오 하나님이여, 내가 주를 신뢰합니다. 나를 지켜 주소서.

 

 


2.  내 영혼이 여호와께 고백합니다. “주는 내 주시니 주를 떠나서는 어디에도 내 행복이 없습니다.”

 

 


3.  이 세상에 있는 성도들은 고귀한 사람들입니다. 그들과 함께하는 것이 내 기쁨입니다.

 


4.  다른 신을 좇는 사람들은 더욱 근심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우상들에게 피의 잔을 바치지 않고 그 이름들도 내 입술에 올리지 않을 것입니다.

 

 

 


5.  여호와께서 내 재산이며 내가 마실 잔이시니 주께서 내가 받을 몫을 지켜 주십니다.

 

 

 

 


6.  내게 주신 땅은 아름다운 곳에 있으니 내가 정말 좋은 곳을 내 몫으로 받았습니다.

 

 

 


7.  내게 조언해 주시는 여호와를 찬양합니다. 앞이 캄캄할 때도 내 속에서 갈 길을 알려 주시니

 

 

 


8.  내가 여호와를 항상 내 앞에 모셔 둡니다. 주께서 내 오른쪽에 계시니 내가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9.  그러므로 내 마음이 기쁘고 뛸 듯이 즐거워하며 내 몸도 안전할 것입니다.

 

 

 


10.  주께서 내 영혼을 지옥에 버려 두지 않으시고 주의 거룩한 분께서 썩지 않게 하실 것입니다.

 

 


11.  주께서 내게 생명의 길을 보여 주시리니 주 앞에서는 기쁨이 항상 넘칠 것이요 주의 오른손에는 영원한 즐거이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