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주님을만난사람들

제시카 윤 목사//내 사랑 은 잠근동산 이요**덮은 우물이요~~봉한샘 이라**//나의사랑 하는 사람아~ *우리모두 함께가자*

샤론의 수선화 2021. 5. 5. 02:39

 

 

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2038161&code=61121111&cp=du

 

미 구세군 20년 사역 제시카윤 목사가 펴낸 ‘잠근 동산’ 읽어 보셨나요

“일하다 지금 주님에게 가니까 잘 받아주세요.” 제시카 윤 목사는 CTS 아메리카 기독교 TV ‘In His Time Show’에 출연해 “‘잠근 동산’은 예수님의 사랑

news.kmib.co.kr

 

나의사랑 하는 사람아~ *우리모두 함께가자*

youtu.be/BhMXojk53BQ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 제시카 윤 목사님과 함께

youtu.be/2tXKhtWVBz0

정애란사관 찬양, 아가서 2장 10-14절,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youtu.be/qmr_FPyWEoI

내 사랑은 잠근 동산이요' 덮은 우물 이요'봉한 샘이라'

 

 

 

나의 사랑 하는 사람아

나의 사랑 어여뿐자야

겨울도 가고 비 그쳤으니  일어나 걸어가자

동산에 는 예쁜 꽃들이

작은 새들 노래하는데

나의 사랑 하는 사람아 일어나서 함께가자

주님 계시는~~은 아름다운곳

일어나서 함께가자 ****

 

 

 

In His Time 170901_토크 제시카 윤 목사('잠근동산'저자)2부

youtu.be/Zj0xb4z8Lkk

제시카윤목사의 주님과의 대화 | '잠근 동산' 낭독,  140. 비밀의 문을 출입하는 방법

youtu.be/U5dDEyabHwg

제시카윤목사의 주님과의 대화 | '덮은 우물' 낭독,  76.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

youtu.be/JPiKY5Ir0ao

제시카윤목사의 주님과의 대화 | '봉한 샘' 낭독 11. 뿔 달린 장님 짐승 

youtu.be/y71FUoa23GM

(?음성) "천국에 못들어가는 네 부류의 사람들"(예수님과 제시카의 대화)

youtu.be/TVPkgaYBdnI

신부가 입을 3가지 옷을 아시나요? } |제시카 윤 목사 | 잠근동산 | 덮은우물 | 봉한샘 | 저자 | 아프리카에서 나이롱 목사가 깨어지는 이야기

youtu.be/nTOD9W_kjos

제시카윤목사의 주님과의 대화 | '봉한 샘'  9. 지옥 |

youtu.be/OZ7i-894xw0

더 많은 곳을 찿으신다면......blog.daum.net/bang770/22114

 

지옥... 주님의 음성"// 잠근 동산 .덮은 우물.봉한샘 .저자 제시카윤 목사

지옥 } | 주님의 음성 WEEK 3 | 제시카윤 목사 | 잠근동산 | 덮은우물 | 봉한샘 | 저자 | 예수 그리스도의 신부 영성의 복음 낭송 youtu.be/fC0ReVjbulo 지옥... 주님의 음성" WEEK 3..

blog.daum.net

850명의 목회자 설교에서 빠진 이것은? }| 제시카 윤 목사 | 잠근동산 | 덮은우물 | 봉한샘 | 저자 | 아프리카에서 나이롱 목사가 깨어지는 이야기

youtu.be/qspXQwaUD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