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오늘의 이슈

전주서 독감 주사 맞은 10대 사망…"부검 예정"

샤론의 수선화 2020. 10. 23. 19:04

 

독감 백신 접종후 사망 30명 육박..오늘 전문가 회의결과 '주목'

신선미 입력 2020.10.23. 09:30 수정 2020.10.23. 10:16 댓글 320개

자동요약

인플루엔자(독감) 백신을 맞고 사망한 사람이 최근 1주일새 30명 정도로 늘면서 백신 접종에 대한 우려가 커지자 질병관리청이 23일 전문가 대책 회의를 개최한다.

회의에서는 독감 예방접종 현황을 점검하고 독감 접종과 사망 원인과 관련성, 국가 백신접종 사업 유지 여부 등을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결론을 낼 것으로 보인다.

각 지방자치단체 등의 발표에 따르면 독감 백신 접종 뒤 사망한 사람은 16일 이후 현재까지 29명으로 늘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질병청, 예방접종 피해조사반 회의 등 열어 대책 논의

독감 예방 접종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인플루엔자(독감) 백신을 맞고 사망한 사람이 최근 1주일새 30명 정도로 늘면서 백신 접종에 대한 우려가 커지자 질병관리청이 23일 전문가 대책 회의를 개최한다.

질병관리청은 이날 '예방접종 피해조사반 회의'와 '예방접종 전문위원회'를 영상 회의 방식으로 연다고 밝혔다.

회의에서는 독감 예방접종 현황을 점검하고 독감 접종과 사망 원인과 관련성, 국가 백신접종 사업 유지 여부 등을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결론을 낼 것으로 보인다.

각 지방자치단체 등의 발표에 따르면 독감 백신 접종 뒤 사망한 사람은 16일 이후 현재까지 29명으로 늘었다.

다만 이들의 사망 원인이 독감 예방 백신과 관련이 있는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질병청이 집계한 통계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기준으로 백신 접종 뒤 사망한 사람은 25명이다.

사망자 연령대는 60세 미만이 3명, 60대 1명, 70대 12명, 80세 이상 9명이다. 60세 이상이 22명으로, 전체의 88%를 차지했다.

지역별 사망자 신고 현황을 보면 경북이 4명으로 가장 많고 이어 서울·전북·전남·경남 각 3명, 인천·대구 각 2명, 대전·경기·강원·충남·제주 각 1명 등 전국 곳곳에서 발생하고 있다.

특히 전날 질병청이 공개한 사망자 명단에서는 제조번호(로트번호)가 같은 백신을 맞은 뒤 사망한 사례도 2건 보고됐다.

로트번호가 같은 백신은 같은 공장에서 같은 날 생산한 제품을 의미한다.

사망자 명단에서 11번 사망자와 22번 사망자는 '스카이셀플루4가'(로트번호 : Q022048) 백신을 접종했다. 해당 백신은 전날 0시 기준 전국 의료기관에서 이미 7만4천351명에게 접종된 것으로 집계됐다.

또 13번 사망자와 15번 사망자도 로트번호가 같은 '스카이셀플루4가'(Q022049) 백신을 맞았는데, 이 백신의 접종 건수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앞서 방역당국은 제조번호가 같은 독감 백신을 맞고 사망한 사람들이 나올 경우 해당 백신 접종을 중단하겠다고 밝힌 바 있어, 특정 백신에 대해선 사용 중단도 논의할 것으로 보인다.

질병청은 이날 전문가 회의에서 결론이 나오면 결과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독감 접종을 받은 뒤 사망하는 사례가 계속 보고되자 의료현장에서는 접종 중단 움직임도 나타났다.

질병청, 예방접종 피해조사반 회의 등 열어 대책 논의 (CG) [연합뉴스TV 제공]

서울 영등포구보건소는 전날 관내 의료기관에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주의 및 보류 권고사항 안내' 메시지를 발송했다.

영등포구보건소는 관내에서 사망한 환자가 접종받은 백신의 상품명과 제조번호를 공개하면서 "해당 사항에 대해 서울시 및 질병관리청과 논의 중으로, 변동사항 또는 지침이 내려오는 즉시 안내하겠다"고 밝혔다.

전라남도의사회 역시 회원들에게 "당분간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잠정 유보하고 23일 예정된 질병관리청 예방접종 전문위원회 및 공식 발표를 기다려 달라"고 공지했다.

 

sun@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news.v.daum.net/v/20201023093044703 

 

독감백신 접종 이력 사망자 36명.."중단 여부 저녁 7시 발표"

임재희 입력 2020.10.23. 15:25 댓글 210

자동요약

23일 오후 1시 기준으로 국내 사망자 가운데 인플루엔자(독감) 백신 접종 이력이 있는 사람은 34명으로 집계됐다.

이상 반응 신고 당시 중증이었던 2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면서 백신 접종 이후 확인된 사망자는 36명이다.

보건당국과 전문가들은 현재까지 같은 제조번호 백신 접종 이후 사망자나 중증 이상 반응이 확인되지 않아 인플루엔자 백신 자체 독성 문제는 아니라고 보고 국가 예방 접종 사업은 지속하고 있다.

 

중증이상반응 신고 당시 사망 34명..중증 이후 사망 2명
"예방접종-사망 인과성 밝혀지지 않아..연관성 검토 중"


[세종=뉴시스] 임재희 기자 = 23일 오후 1시 기준으로 국내 사망자 가운데 인플루엔자(독감) 백신 접종 이력이 있는 사람은 34명으로 집계됐다. 이상 반응 신고 당시 중증이었던 2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면서 백신 접종 이후 확인된 사망자는 36명이다.

보건당국은 이날 오전 전문가 등과 회의를 열어 사망 사례와 백신 사이 인과성을 검토하고 오후에는 국가 예방 접종 지속 여부 등을 논의한 뒤 이를 정리해 오후 7시께 발표할 예정이다.

이날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질병관리통합보건시스템 등으로 신고된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후 중증 이상 반응 신고 사례'에 따르면 오후 1시까지 신고 당시 사망자는 34명이다. 전날 오후 4시 25명 이후 9명, 이날 0시 32명 이후 2명이 추가로 확인됐다.

아울러 신고 당시 중증 이상 반응 사례로 보고됐던 접종자 가운데 이후 사망한 사람도 전날 1명 이후 1명이 추가돼 총 2명이다.

이로써 사망자 가운데 독감 백신을 접종한 적이 있는 사람은 인천의 17세 남성이 14일 백신 접종 이후 16일 오전 사망한 사례를 시작으로 8일간 36명이다.

질병청은 "신고 건은 백신 및 예방 접종과 사망과의 연관성이 밝혀지지 않은 단순 신고 통계"라며 "예방접종 피해조사반 회의에서 어제(22일) 기준 신고 사례에 대해 백신과의 연관성을 1차 검토한 결과는 오후 7시 이후 설명하겠다"고 했다.

사망자들이 접종한 백신 제품명이나 접종 및 사망 일자 등 자세한 정보도 검토를 거쳐 이날 오후 공개될 예정이다.

전날 오후 4시 기준 사망자 25명 중에는 60대 1명, 70대 12명, 80세 이상 9명 등 60대 이상 고령자가 22명으로 다수였으며 60세 미만 사례는 3명이었다.

지역별로는 경북에서 가장 많은 4명이 신고됐고 서울·전북·전남·경남 각 3명, 인천·대구 각 2명, 대전·경기·강원·충남·제주 각 1명 등이다.

이 가운데 제조(로트, lot) 번호가 같은 경우는 총 4개 제조 번호 백신에서 2명씩 총 8명이다. 1로트는 1회에 같은 조건에서 생산되는 제품군 단위로 로트 번호가 같을 때 동일한 백신을 접종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제조사별로 차이가 있지만 통상 1로트당 생산량은 14만~15만도스(1회 접종분)다.

제조번호가 같은 백신 제품과 제조 번호는 ▲지씨플루쿼드리밸런트 Q60220039, 어르신용 ▲플루플러스테트라 YFTP20005, 어르신용 ▲스카이셀플루4가 Q022048, 어르신용 ▲스카이셀플루4가 Q022049, 어르신용 등이다.

보건당국은 이날 전문가 검토를 거쳐 백신과 사망 원인 간 인과성, 향후 인플루엔자 국가 예방 접종 일정 지속 여부 등을 검토한다.

질병청은 오전 11시30분 예방접종피해조사반을 가동하고 독감 백신 접종과 사망 원인 간 인과성 등에 대해 논의했다. 오후 4시부턴 예방접종전문위원회를 열고 향후 독감 백신 접종 지속 여부를 협의한다. 피해 조사 내용 및 자문 의견은 오후 7시께 발표할 계획이다.

보건당국과 전문가들은 현재까지 같은 제조번호 백신 접종 이후 사망자나 중증 이상 반응이 확인되지 않아 인플루엔자 백신 자체 독성 문제는 아니라고 보고 국가 예방 접종 사업은 지속하고 있다.

다만 안전한 예방 접종을 위해 ▲건강 상태가 좋은 날 예방 접종을 하고 ▲접종 대기 중에는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예진 시 아픈 증상이 있거나 평소에 앓고 있는 만성질환은 반드시 의료인에게 알리고 ▲접종 후 반드시 의료기관에서 15~30분간 이상 반응 여부를 관찰하는 등 주의 사항을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imj@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ews.v.daum.net/v/20201023152509045

 

독감백신 접종 이력 사망자 36명.."중단 여부 저녁 7시 발표"

[세종=뉴시스] 임재희 기자 = 23일 오후 1시 기준으로 국내 사망자 가운데 인플루엔자(독감) 백신 접종 이력이 있는 사람은 34명으로 집계됐다. 이상 반응 신고 당시 중증이었던 2명이 사망한 것으

news.v.daum.net

            

 

전주서 독감 주사 맞은 10대 사망…"부검 예정"

500,281독감 주사를 맞은 10대 여학생이 호흡곤란을 호소하다 사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9일 전북 전주완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께 A(14)양이 자택에서 호흡곤란 증세를 보여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치료 도중 숨졌다.
 

A양은 두통과 발열 증세를 보여 전날 오후 2시께 전주시 완산구 한 병원을 찾았으며, 해당 병원에서 독감 판정을 받고 B형 독감 주사를 맞은 뒤 귀가했다.
A양은 자택에서 휴식을 취하다 급작스레 이상 증세를 보였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 확인을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을 의뢰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사인을 알 수 없어 부검할 예정"이라며 "부검 결과에 따라 수사 방향을 결정하겠다"고 말했다. 
전주 독감 (사진=연합뉴스) 
이기사는 2019년 에 올린 기사 입니다
입력 2019-04-29 16:18

 

국회 입법예고】 백신 거부하면 어떻게 될까?ㅣ일부개정법률안 논란ㅣ그림자 정부ㅣSPIKA STUDIO 스피카 스튜디오

youtu.be/bxoCFcjyV7I

 

[스크랩] 빌게이츠의 전 주치의는 말하는데, 그 억만장자 가문은 자녀들에게 백신 맞히는것을 거부했다는 것이다

 

 

빌게이츠의 전 주치의는 말하는데, 그 억만장자 가문은 자녀들에게 백신 맞히는것을 거부했다는 것이다

Bill Gates’ Former Doctor Says Billionaire ‘Refused To Vaccinate His Children’

http://abundanthope.net/pages/True_US_History_108/Bill-Gates-Former-Doctor-Says-Billionaire-Refused-To-Vaccinate-His-Children.shtml

 

 

 

1990 년대 시애틀에서 빌 게이츠의 개인 주치의로 일했던 의사는 마이크로소프트 설립자이자 백신접종 지지자인 빌게이츠가 " 자신의 어린 자녀들에게 백신 접종을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게이츠는 그의 아내 멜린다 (Melinda - Jennifer, Rory)와 세 자녀를두고 있습니다. Phoebe - 1996 년에서 2002 년 사이에 태어 났으며, 그의 전 의사에 따르면, 그들은 모두 백신 접종을 하지 않았는데, 건강합니다.

빌 게이츠가 백신 강제접종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적극적인 운동가 임에도 불구하고 정작 자기 자신의 자녀에게는 백신 접종을 하지 않는다는 소식은 놀랍지는 않지만 슬픈 일입니다. 그자신의 겉과 속이 다르고, 말과 행실이 다르니 말입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지배 엘리트들은 자녀에게 백신 접종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그들은 국민 대중의 자녀에게는 백신을 강제로 접종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예 법으로 밀어부치고 있지요. 이런 황당하고 사악한 일을 어쩌면 좋은가요..

 

 

********************************

 

폭탄 인터뷰 : 생화학자는 백신이 자폐증을 만들었음을 증명하는 증거가 엄청나게 있다고 말하다

 

 

Bombshell Interview: Biochemist Says ‘Ton of Data’ Proves Vaccines Plays Major Role in Autism (Video)
By Candyce Estave
Jul 7, 2018 - 1:53:56 AM

 

June 18, 2018 by State of the Nation

 

 

주디미코비츠 Judy Mikovits 박사 충격 인터뷰 ;

백신, 자폐증, 만성 질환 그리고 10 억 달러 부패 행위에 대한 이야기

Shocking Interview With Dr. Judy Mikovits PhD on Vaccines, Autism, Chronic Illness and The Billion Dollar Corruption That Surrounds It All

circleofdocs.com

이것은 우리가 백신으로 인한 상해에 관해서 지켜본 가장 충격적이고 끔찍한 인터뷰입니다. 이것은 질병방역센터 내부폭로자 CDC Whistleblower 캔디스 에스타프 Candyce Estave의 잠망경 탐사 동영상입니다.

This is the most shocking & damming interview we have watched regarding vaccine injury.

This is a Periscope video from CDC Whistleblower Candyce Estave.

 

 

쥬디 미코비츠 Dr Judy Mikovits 박사는 30 년 이상의 과학 전문지식을 지닌 세포 생물학자이자 분자 생물학자입니다. 그녀는 HIV, 암, 후성 유전학 및 신경 면역질환에 대한 프로그램을 신약 개발 및 진단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녀는 수상 경력이있는 전염병 Plague

 

Dr Judy MikovitsPlague

 

미코비츠 박사 Dr. Mikovits는 조지워싱턴대학 George Washington University에서 생화학 및 분자 생물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녀의 논문은 HIV 대기시간과 단핵구의 면역 활성화 메커니즘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Mikovits 박사는 David Derse 박사의 국립 암 연구소 (National Cancer Institute)의 유전적 다양성 연구실 (University of Genomic Diversity)의 분자 생물학 (Polymer Virology) 박사후 연구원이었습니다.

 

지난 26 년 동안 그녀는 동료 평가 저널에 51 종의 과학 논문을 출간했으며 오랜 기간 바이러스 및 예방 접종을 개발하는 정부 과학자로 일했습니다.

2011 년 그녀가 모든 예방 접종을 오염시킨 끔찍한 발견을 했을 때, 그녀는 정부 관료들에게 데이터를 제출했었는데, 당시에 그녀는 그에 관련한 모든 데이터를 파괴하겠다는 위협을 당했다.

 

 

그녀가 투옥되었을 때, 그녀의 경력은 조직적으로 파괴당했고, 개그 명령 (gag order 관련한 발언을 하지말라는 법원의 명령)은 4 년 동안 감옥에 갇히게 될 것이라고 위협과 함께 받았다. 그 개그 명령은 방금 경과되었고, 그녀는 정부 실태를 바로 폭로했습니다! 그녀는 이 인터뷰에서 Candyce Estave와 함께 자폐증에 백신이 원인이 됨을 폭로했는데, 백신은 암, 만성 피로 증후군, 알츠하이머,자가 면역질환, 알레르기 등과 관련이 되어 있음을 설명합니다.

동영상의 6분 20 초 지점에서 "뇌와 면역계는 태어날 때부터 연결되어 있습니다," 라는 대목을 보세요.

 

 

 

그녀는 아기에게 퍼지게 되는 백신 혼합접종 셋트의 칵테일이 새로운 바이러스, 암 및 질병에 이르기까지 몇 달에서 몇 년 동안 아기의 몸에서 변이되는데, 그것이 어떻게 작용하는 지에 대해 논의합니다. 그녀는 백신을 통해 주입된 바이러스가 어떻게 우리의 DNA를 찢어내고 그 안에 자신의 바이러스 DNA를 삽입하여 우리의 유전자 구성을 돌연변이 시켰음을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세대 후에 세대를 넘어가는 메카니즘을 설명합니다. 다음은 그녀가 이 인터뷰에서 연구하고 언급한 몇 가지 주요 연구 내용입니다.

 

 

 

 

1. 항-퓨린 치료법 Antipurinergic Therapy는 Poly (IC) 마우스 모델의 자폐증과 유사한 특징을 지적합니다 - 2013 년 초,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대학 (University of California, San Diego)의 미토콘드리아 및 메타볼로 질병 센터의 유전학 교수이자 공동 책임자 인 로버트 나비옥스 Robert Naviaux 박사는 " 자폐증 규명 국제 선전포상 (Autism Speaks International Trailblazer) 수상자로써 수년 동안 가장 흥미로운 자폐증 소식을 보고했습니다.

 

 

 

Naviaux는 2013 년 3 월 13 일 Science Daily에 게시된 기사에서 바이러스, 감염 또는 독성 환경물질과 같은 고전적인 형태의 위험에 세포가 노출되면 방어 메커니즘이 활성화되어 신진 대사가 변하게 됩니다. 그 상황은 세포가 유전자 발현을 억제하고 이웃 세포들 간의 의사 소통을 줄인다. 단순히 세포가 서로 이야기를 멈추면, 바로 아이들은 말을 멈추는 것이다.

 

" PLOSOne Naviaux와 그의 팀은 오래된 약물 수라민 suramin (전통적으로 아프리카 수면병을 일으키는 기생충을 치료하는 데 사용됨)을 투여하여 마우스 모델의 자폐증을 회복시켜서 인간에게서 유사한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보고했습니다.

 

 

 

2. 미생물 간의 전쟁과 평화 : HIV-1 바이러스와의 상호 작용 - Journal Cell Host와 Microbe의 2009 년 기사는 레트로 바이러스가 어떻게 숙주와 미생물 사이의 평형을 파괴하여 지속적인 바이러스의 재 활성화 또는 새로운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면역 결핍 또는 면역 활성화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3. PreXMRV-1과 PreXMRV-2의 재조합을 통한 다중 복제가능 레트로 바이러스의 생성 - 존코핀 John Coffin 박사와 비네이 파택 Vinay Pathak 박사의 연구에서 복제 가능한 마우스 백혈병 레트로 바이러스가 비교적 짧은 기간 내에 생산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초록에서, "우리는 RCR 생성 가능성을 결정하기 위해 PreXMRV-1과 PreXMRV-2를 293T 세포에 형질 감염시켰으며 새로운 세포를 감염시키기 위해 이 바이러스를 사용했다 : 역전사 효소 활성의 존재 10 일째에 RCR의 존재를 나타냈다. "

 

 

 

4. 쥐 종양 이종이식 Mouse Xenografts에서 형성된 인간 배양물에서 감염성 크립토 림프성 백혈병 바이러스 (XMLV)의 빈번한 검출 - 잘 알려진 아디 가자르 박사 Dr. Adi Gazdar의 이 냉혈한 연구는 쥐 백혈병 레트로 바이러스가 공기 전염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결론에서 가자르 Gazdar 연구팀은 "이종 이식 파생된 인간 문화를 연구하는 실험실은 잠재적으로 생체에 유해한 인간 트로픽 마우스 바이러스가 오염되어 다른 문화로 전염될 위험이 있음을 인식해야 합니다."

 

 

5.지노트로픽 마우스 백혈병 바이러스 관련 바이러스 관련 만성피로 증후군은 염증성 표지자를 밝힙니다. (2010 년에 발표되었으며 2008 년 런던 IiME의 CFS 환자에서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PLAGUE의 공동 저자인 미코비츠 Judy A. Mikovits 박사의 연구는 XMRV / CFS 환자를 93 %의 특이성과 96 %의 민감도로 정확하게 식별할 수있는 10 개의 사이토 카인 및 케모카인의 표지를 확인한 최초의 연구입니다.

 

 

6. 지노트로픽 이종 단백질 Xenotropic MLV Envelope Proteins는 종양 세포가 미성숙 혈관 형성을 촉진하는 요인을 분비하도록 유도합니다 - 버지니아 대학의 Gary Owens 박사가 발표한 이 2013 연구는 마우스 백혈병 바이러스의 표면에 있는 엔벨로프 단백질이 암 진행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는 "여기에 기술된 연구는 이러한 질문을 제기하고 적어도 하나의 다른 XMRV 유사 바이러스가 존재하며 바이러스가 인간 세포를 감염시키고 종양의 발병 기전에 영향을 주는 유전자 산물을 발현하는 능력을 진화시켰음을 보여줍니다."

 

 

 

Mikovits 박사는 2009 년 11 월 Cleveland Clinic에서 열린 XMRV 회의에서도 다른 알려진 인간 레트로 바이러스의 경우처럼 여러 종류의 이종성 쥐 백혈병 바이러스가 존재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Dr. Mikovits는 또한 Owens 박사가 버지니아 대학 졸업 30 주년 기념일에 맞춰 일련의 강의를 하도록 초대한 친절한 점을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7. 출생 후 수은 티메로쌀 Thimerosal의 신경 독성 효과는 쥐의 균주에 의존성이 있음 - 이안 립킨 (Ian Lipkin) 박사와 Mady Hornig (Mady Hornig) 박사의 연구 결과는 자가 면역 감수성 마우스가 일반적인 소아마비 백신에 사용된 수은제를 사용하는 위험을 감수하고, 자폐증을 연상시키는 행동을 개발했습니다.

 

 

PLAGUE의 공동 저자인 켄트 헤켄리블리 Kent Heckenlively는 2013 년 9 월 19 일 만하탄의 SoHo Grand Hotel에서 Ian Lipkin 박사의 친절한 초대장을 받으면서 만성피로 증후군 / 컬럼비아 대학에서의 자폐증 작업을 기려며 감사했습니다. 사건에서 켄트는 특히 그녀의 연구에 대해 훌륭하고 용감하고 매력적인 호닉 박사 Dr. Mady Hornig와 일련의 즐거운 대화를 즐겼습니다.

 

 

8. 인간 감마 레트로바이러스, 이종 단백질 변형 Gammaretrovirus XMRV에 노출된 히말라야 원숭이의 확인, 바이러스 전파 및 항체 반응 - 에모리 대학 (Emory University)의 이번 연구에 따르면 쥐 백혈병 바이러스는 혈액에서 빠르게 사라져 특정 장기에 침착되는 경향이 있지만 면역 자극으로 쉽게 재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Identification, Viral Dissemination and Antibody Responses of Rhesus

 

출처 : 주님의 마음에 합한 자

글쓴이 : onukang 원글보기

메모 :

빌 게이츠는 누구인가? (Part 3: 빌 게이츠 그리고 인구 통제) - 자막

youtu.be/U71m4QB2Ow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