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하나님 의 시계

[스크랩] 소로스는 트럼프에 동의: "중국은 치명적 위험, 미국은 진압해야 한다"-zero hedge

샤론의 수선화 2019. 1. 26. 18:32

소로스는 트럼프에 동의: "중국은 치명적 위험, 미국은 진압해야 한다"

2019 1 24, zero hedge

https://www.zerohedge.com/news/2019-01-24/soros-agrees-trump-china-unprecedented-danger-and-us-must-crack-down

 

가상 통화들을 두들겨 패고 1년 후, 2018년 다보스 회의에서 페이스북과 구글 두 회사는 위협이고 독점이라고 경고하며 미국의 세계 아이티 독점은 깨지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라는 예상을 하면서 조금 전 그의 올해 다보스 회의 연설 동안 소로스는 그의 더 큰 적을 겨냥하였는데 그것은 트럼프도 동의할 수 있는 것이며 바로 중국이다.

 

소로스는, 중국과 같은 독재적 체제들의 손에 인공 지능의 위험들에 대하여 경고하고 시진핑 주석을 열린 사회의 "가장 위험한  적이라고 부르기 전에, 세계에 "열린 사회들의 생존을 위협하는 유례없는 위험"에 대하여 경고하면서 그의 준비된 발언을 시작하였다.  

 

"인공 지능에 의해 개발된 통제의 도구들은 열린 사회들에 대한 전체주의 체제의 타고난 이점을 주는 것이다"고 다보스에서 전 헷지펀드 운영자는 목요일 저녁에 말하였다.

 

작년에 그는 시간의 대부분을 IT 독점의 사악한 역할을 분석하는데 보낸 것을 청중들에게 환기시키면서 소로스는 말하기를 "동맹이 권위주의 국가들과 국가 지원 감시의 이미 개발되고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협력 감시의 초기 시스템을 결합하고 있는 자료가 풍부한 대형 IT 독점기업들 사이에 일어나고 있다.  이는 아마도 죠지 오웰조차도 상상할 수 없었던 것 같은 전체주의 통제의 인터넷 웹을 초래할 것이다"고 했다.

 

소로스의 이상적인 비판은 힐러리 클린튼에 대한 수 십억 달러 자산의 지지자가 오웰식 통제에 대하여 경고를 하고 있다는 것이 기이한 한편으로 우리는 소로스가 오늘 자신은 배우고 있는 기계와 인공 지능이 억압적 정권의 손에 놓일 수 있는 통제의 도구로부터 열린 사회가 직면하고 있는 치명적 위험에 대하여 주의를 불러일으키기 원한다. 나는 시진핑이 최고의회를 지배하기 위한 일당 국가를 원하는 중국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고 말할 때 트럼프 대통령도 동의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된다고 해도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

 


출처 : 달러와 금 관련 경제소식들
글쓴이 : 홍두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