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오른손이 하는걸 왼손이 모르게

[스크랩] 밀알 안창길 나눔 영상 올립니다

샤론의 수선화 2018. 11. 1. 19:39

어...뭐지요...?
영상을 올리고
글을 다 쓰고
밀알 통장에 대해서 농협에 대해서 글을 쓰고 있는데
글이 스르륵 살아졌어요..ㅠ

한참을 써내려 왔는데. ㅠ
지금 다시 쓰기엔 제가 기운도 없고.폰을 오랫동안
보거있으니까 눈도 아프네요..ㅠ
일단 올리고
다시 스정 하든가 하겠습니다

밀알 통장을 오늘 제일은행으로 다시 만들려고 합니다
농협에 많은 문제가 있다 합니다
물론 밀알은 그리 많은 돈이 있는건 아니지만 ㅎㅎ


그래도 안전한게 좋을 것 같아 바꾸려고요
눈이 아파 여기까지만 쓰고
오늘 통장 만들어서
"계좌번호" 올리겠습니다

밀알은 지금까지 단 한번도
"계좌번호"를 공개 한적이 없었습니다
제 나름대로 기도 하지 않으시고 그때 바로 충동적으로 후원 할까...
그런 생각이 들어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단 일원을 해도 밀알은 기도가 많이 필요한 곳이라
기도하시면서 우리주님께서 맘주시는
맘으로 후원해 주셨으면 하는맘으로 그리했습니다

혹시 오해는 하지마셔요
밀알은 모든 훈원자님들께 너무 감사하고.너무 귀하십니다
두달에 한번씩 4원씩 후원해주시는 동역자님이
계십니다
두달있다 4원이 들어 오지 않으면 궁금합니다
혹시 무순일이 생기셨나..
아프신가...
별별생각이 나면서 기도하게됩니다

이렇듯 동역자 님들의 귀한 물질 한 푼도 잘못되면
안 되겠다 생각이 들어 통장을 바꾸려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사랑합니다
우라주님이 하셨어요~~~♡
마라나타!!♡

밀알 나그네선교회
오직예수 배집사 (010-6471-8767)


https://youtu.be/5sqqD2-8k7M

출처 : 밀알나그네선교회
글쓴이 : 오직예수 배집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