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Asha story

asha and samueal story//'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시편23편-다윗이야기' 뮤직비디오 Official (히즈쇼 바이블 13편 주제곡)우리집 수영장

샤론의 수선화 2018. 9. 25. 13:57

 

은혜 아니면 외 50곡

https://youtu.be/XyVNVDfdY3w

 

 

 

 

 

 

여호와는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가로 인도 하시는도다


 

 

 

 

내영혼을 소생 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에 길로 인도 하시는도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 하지 않음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 하시는도다

 

 

 

 

 

 

원수 앞에 상을 차려 주시며

내머리에 기름 부으시니

 

 

 

 

 

 

 

 

 

우리집 수영장

 

내 잔이 넘치나이다

 

 

 

 

 

 

 

 

내평생에 주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나를 평생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영원히 살리라

 

내가 여호와 집에 영원히 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