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way to heaven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죽지아니하며

on the way to heaven

heaveny story

[스크랩] 단비네 산책일기~

샤론의 수선화 2018. 2. 25. 19:34

 

 

회원님들~다들~바쁘신가봐요???

전에 활동하전 아가들도 보고싶네요.

 

우리애들 사진만 올리게 되네요.ㅠㅠ

회원님들~바쁘시더라도..자주 들어오셔서...

사랑하는 애기들 근황과...사진 보고싶습니다~

 

 

계단에서~단체샷~

 

 

모모가 자꾸 도망처~ㅋㅋㅋ

 

 

햇살이 따사로와..눈을 다~감았어요.ㅋㅋㅋ

 

 

풀 밭에서~

 

 

ㅎㅎㅎ 모모도 같이 찍었답니다.

오늘 산책이 여기까지입니다~

 

출처 : 프린세스 말티즈 클럽
글쓴이 : 단비엄마 원글보기
메모 :